기타 커뮤/기념일 이벤트 번역

[밀리시타 번역] 2020 화이트데이 오프닝 연출 52인

라인슬링 2020. 3. 14. 11:01

밀리시타 기념일 이벤트 번역

2020 화이트데이 오프닝 연출

 

 

 

 

Princess

 

하루카 : 와아, 예쁜 파티시에 스탠드 여기 올릴 간식 잔뜩 만들게요. 에헤헷

 

유키호 : 와아, 맛잇어보이는 시오콘부네요♪ 화과자랑 같이 먹을게요. ……, 괜찮으시면 같이……?

 

마코토 : , 이거 화이트데이 선물……? 기뻐요! 아 어쩌지. 저 왠지…… 두근두근거려요!

 

히비키 : 오오, 멋진 신발……! 고마워. 이걸로 본인이 어떤 춤이라도 춰 보일게!

 

미라이 : 와아 예쁜 알람시계! 이게 있으면 절대로 지각 안하겠네요! 데헤헤……

 

코토하 : 이걸 저에게요……? 그럴수가, 마음 쓰시게 해서 죄송해요. 하지만 기뻐요. 엄청요……

 

미나코 : 와아…… 어른스러운 액세서리네요! 나한테 어울릴까? 에헤헤…… 바로 달아볼게요!

 

마츠리 : ? 이건 마사지를 하는 도구인거에요? 하지만 공주는 프로듀서님이 해 주시는게 더 좋아요♪

 

유리코 : 와아, 멋진 책갈피♪ 저와 프로듀서님의 이야기도 한창 진행중이다…… 그런 뜻이군요!

 

사요코 : 프로듀서님이 저에게……? 감사합니다! 평생 소중히 여길게요!

 

아리사 : , 정말로 괜찮을까요? 아리사가 받아버려도요…… 에헤헤, 정말로 기뻐요!

 

우미 : 와아 예쁜 옷이네! 고마워! ……혹시 프로듀서는 나보다 더 여자다운거 아냐!?

 

이쿠 : 화이트데이에 주는 답례? 내 초콜릿이 그렇게 맛있었어? 기뻐라, 에헤헤♪

 

에밀리 : 순백의 날의 선물…… 관례를 소중히 여기시는 부분이 역시 제작자님다워요! 감사히 받도록 할게요♪

 

카나 : 와아, 이건 맞춤 제작한 목사탕인가요!? 프로듀서님 감사합니다!

 

나오 : 이 리본 겁내 귀엽네예! 감사합니더 프로듀서님♪

 

노리코 : 고기집 페어코스 티켓!? 괜찮아? 그럼 프로듀서, 같이 가자!

 

 

 

 

Fairy

 

치하야 : 목 보습 굿즈 세트가 이렇게 여러 종류로…… 감사합니다. 잘 활용하도록 할게요.

 

이오리 : 어머, 기억 하고 있었구나♪ 일단은 받아 주겠는데…… 이상한거면 가만 안 둘거다♪

 

타카네 : 이건 옻칠이 된 젓가락……! 색이나 모양도 아름답다는 말 밖엔 나오질 않네요. 소중히…… 소중히 여기도록 하겠습니다.

 

리츠코 : 헤에, 손으로 돌리는 커피 밀링이네요. 시간이 있을 때 느긋하게 써볼게요. 감사합니다!

 

시즈카 : 발렌타인 때의 답례요? 의외로 그런 것도 신경 써 주시네요…… 아무튼 감사합니다.

 

메구미 : 그렇구나, 오늘 화이트데이였구나. 까먹었네~ 물론 당연히 기쁘지! 고마워

 

로코 : 프로듀서가 고른 아트…… 흠흠. 이건 소중한 모뉴먼트네요! 땡큐에요♪

 

토모카 : 성모에게 건네는 선물인가요~ 내용에 따라서는…… 우후훗, 그럼 열어볼텐데, 각오는 되셨나요~?

 

시호 : 뭔가요 갑자기 선물 같은걸…… ? 화이트데이 선물? ……, 감사합니다.

 

아유무 : 예스예스! 이 댄스 배틀 DVD 엄청 갖고싶었거든~! 고마워!

 

치즈루 : 어머, 어쩜 이렇게 멋진 티세트가! 바로 차를 내오도록 할게요. 프로듀서도 어떠신가요?

 

미즈키 : 예쁜 트럼프…… 이걸 써서 새로운 마술을 고안해볼게요. ……특훈이야, 미즈키.

 

리오 : 프로듀서군도 정말…… 둔감한 주제에 이럴 때는 또 잘 챙기고, 치사하다니까 정말.

 

스바루 : 신상 공이네! 이거라면 좋은 투구를 할 수 있겠는데♪ 고마워 프로듀서!

 

모모코 : , 새 모자…… 이 작은건 혹시 쿠마군거야? ……에헤헤. 고마워 오빠♪

 

줄리아 : 이건 치고 싶었던 곡의 악보네! 역시 프로듀서네♪ 땡큐!

 

츠무기 : 부채…… 내가 마침 갖고 싶었던 걸…… 당신은 정말…… 아뇨, 아무것도 아니에요.

 

 

 

 

Angel

 

미키 : 와아, 고마운거야! 이건 허니의 마음이지…… 아핫. 미키가 받아버렸네♪

 

야요이 : 와아, 큰 냄비! 이거라면 엄청 만들 수 있어서 저희 가족들도 좋아할거에요! 감사합니다!

 

아즈사 : 어머 프리저브드 플라워네요. 멋져요…… 방에 장식 해 둘게요. 잘 보이는 자리에요♪

 

아미 : 오빠 큰일이야! 오늘은 화이트데이래! ……선물은 이미 준비 해 뒀다고? 역시 오빠☆

 

마미 : 잘 왔네 용자 오빠! 선물을 주도록 하거라. 답례로 기뻐해주도록 하마! 와아~ 고마워~

 

츠바사 : 이 슈슈 반짝거리네~! 에헤헤 열심히 달고 다녀야지! 감사합니다♪

 

엘레나 : 와아, 예쁜 목걸이…… 나한테 주는거야? 에헤헤…… 프로듀서 고마워♪

 

세리카 : 와아♪ 이거 저에게 주시는거에요? 감사합니다 정말로 기뻐요! 아빠한테 보여드려도 될까요?

 

아카네 : 아무리 인기 없어보이는 선물이라도 아카네쨩은 거절하지 않을…… 아아아 그러지 마! 받을게!

 

안나 : 이 게이밍 마우스…… 토끼 같고 귀여워……♪ 감사합니다, 에요……

 

히나타 : 어라…… 이거 나한테 주는거야? 고마워. 프로듀서. 소중히 여길게.

 

코노미 : , 이건 섹시한 속옷!? , 속옷이 아니라 스톨이야? 어머 미안해. 고마워♪

 

타마키 : 와아~! 두목, 이거 타마키한테 주는거야!? 고마워! 그럼 나중에 반 나눠 먹자!

 

후카 : 와아, 고양이 사진집! , 귀여워라~…… 감사합니다 프로듀서님♪

 

미야 : 화이트데이 선물 감사합니다~ 집에 가서 천천히 열어보도록 할게요~ 우후훗♪

 

카렌 : 프로듀서님이 저, 저에게……? , 그것만으로도 기, 기운이 나는 것 같아요……

 

레이카 : 화이트듀서님 감사합니다♪ 역시 블랙보다는 화이트가 좋죠♪

 

카오리 : 어머, 감사합니다♪ 여기서 열어봐도…… , 그건 나중에 할게요. 이대로 조금만 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