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각성 에피소드/SSR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Be My Boy <모모세 리오>

라인슬링 2020. 3. 12. 23:38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Be My Boy <모모세 리오>

 

 

 

 

[드라우닝 인 러브] 의상 에피소드

 

프로듀서 : (리오의 새 의상이 관객들 반응은 좋아보이네. 리오도 마음에 들어하는 것 같은데……)

리오 : ! 잠깐 프로듀서군? 정말~ 왜 문자에 답장 안 해 주는데~!

프로듀서 : 갑자기 무슨 소리야 리오. 그리고 문자는 아무것도 안 왔는데……?

리오 : 에이~ 내가 어제 보냈는데? 기다려봐, 확인 해 볼 테니까!

리오 : 아앗 이럴수가!? 프로듀서군 미안…… 문자를 안 보냈나봐……

리오 : 아이 참 나도 정말~ 보냈다고 생각했는데 미안해……

프로듀서 : , 종종 있는 일이니까…… 그래서 무슨 급한 일이라도 있었어?

리오 : 굳이 말 하자면 급한건 아니긴 한데…… 그래도 엄청 중요한 일이었어!

리오 : 프로듀서군에게 이 의상 감상을 듣고 싶었거든! 어때? 어울려?

프로듀서 : 물론 잘 어울리지. 리오를 위한 의상이니까!

리오 : 후훗 고마워♪ 그런데 이 의상은 노출은 그럭저럭인데…… 리본이 많아서 귀여운 느낌도 들지 않아?

리오 : 그래서 어떻게 하면 섹시하게 보일지 연구하면서 셀카를 찍어서 보냈는데……

프로듀서 : 셀카? 리오 설마……

리오 : 맞아! 그래서 프로듀서군한테 그 사진을 보낸 줄 알았는데……

리오 : 결국엔 보내지지 않았던 모양이야. 내가 계속 답장 기다리고 있었는데…… 정말!

프로듀서 : , 그랬구나…… 받지 못한건데도 왠지 미안해지네……

리오 : 에이, 사과하지 마. 내 실수니까. 게다가 이렇게 의상도 보여줬으니까…… 그치?

리오 : 뭐어, 프로듀서군이 꼭 내 셀카를 갖고 싶다고 말 한다면 생각 해 보겠는데……

띵동

리오 : 어라? 토모카한테 문자가…… 무슨 일이지. ……아앗! 셀카를 토모카한테 보냈었네!?

리오 : , 엄청 야단을 맞은 것 같은데…… 프로듀서군, 어떻게 하지!?

프로듀서 : , …… 어쩌지……

 

 

 

 

카드 각성 에피소드

 

프로듀서 : (리오의 솔로 곡 PV 촬영이다. 휴게 시간을 마치고 다음 장면을 찍기 위해 리오가 촬영 현장으로 돌아왔다.)

리오 : 프로듀서군 기다렸지. 미안해, 머리를 말리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서……

프로듀서 : 아냐. 방금은 비 오는 장면이라 푹 젖었으니까. 오히려 힘든 촬영을 시켜서 미안해.

리오 : 무슨 소릴 하는거야! 내 곡 PV니까 당연히 내가 열심히 해야지?

리오 : ..♪ 물에 젖은 여자는 섹시하지 않아? 어때? 비 맞은 내 모습 섹시했지? 그치?

프로듀서 : . 리오의 매력이 잘 드러났어. 섹시한거랑은 좀 다른 것 같은데……

리오 : 어라, 그래? 뭐어 하긴 이 곡 분위기는 섹시가 아니긴 하지.

리오 : 그래서 이 다음은? 어떤 장면을 찍는거야?

프로듀서 : 다음은…… , 하이라이트네.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문자를 기다리는 장면.

리오 : 그렇구나…… 있잖아 프로듀서군? 잠깐 들어줬으면 하는 이야기가 있는데……

프로듀서 : 왜 그래?

리오 : 이제와서 하는 소리지만…… PV 방향성은 정말 이대로 괜찮은걸까?

리오 : 그게, 비 속에서 기다리고 있거나, 문자를 기다리거나 하는거. 왠지 내가 연애를 엄청 못 하는 것 같지 않아?

리오 : , 싫은건 아니거든? 다만 내 이미지랑 맞는건지 신경이 쓰인 것 뿐이야.

리오 : 왜냐면 팬 분들은 나한테서 어른 여성의 매력을 느끼고 있는거잖아?

프로듀서 : 어른 여성의 매력…… , 하긴 그럴지도 모르지. 리오가 생각하는 어른 여성은 어떤 느낌인데?

리오 : 그러게~ 역시…… 풍부한 경험을 살려 주도권을 확 잡는! ……그런거!?

프로듀서 : 그렇구나, 경험 풍부…… 그럼 비를 맞으면서 우는 것도 그런 경험 중 하나가 될지도 모르겠네!

프로듀서 : 그 여성은 분명 주도권을 잡으려 하기 전까지 여러 가지 경험을 쌓아가고 있는거야.

리오 : 그렇구나~! 즉 이 PV에서는 주인공이 연애 경험을 쌓아나가는 과정인거네?

리오 : 드디어 컨셉을 이해하게 된 것 같아♪ 고마워 프로듀서군!

프로듀서 : 참고 할 만 했다니 다행이야. 리오가 연기하는 어른스러운 여성, 기대하고 있을게!

리오 : 맡겨만 줘! 최고의 PV로 팬 분들을 헤롱헤롱하게 만들어 줄 테니까!

리오 : 프로듀서 군도 내 매력에 마음을 빼앗기지 않도록 조심해야한다? 우후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