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기간한정★아이돌카페
이벤트 토크 17화 : 놓칠 수 없는 목표!
치즈루 : 다시 보게 됐네요 우미! 손님들이 접객을 칭찬 할 정도로…… 역시나에요!
우미 : 정말? 신난다~! 칭찬 받았다! 편안하고 정성스럽게 하라고 치즈룽이 알려준 덕분이야☆
우미 : 그리고 치즈룽을 보고 여러 가지로 흉내도 내 봤어. 치즈룽은 접객도 완벽하네! 어떻게 한거야!?
치즈루 : 그건 가게를 도와줄 때……………… 아뇨, 평소부터 사교계에 익숙한 저에겐 당연한 일이지요!
우미 : 역시 셀럽……! 나도 여자력을 마스터하고 나면 다음은 셀럽의 힘을 길러볼까!
치즈루 : 네. 우미라면 분명 좋은 점원…… 이 아니라, 셀럽이 될 수 있을거에요!
치즈루 : ……그걸 위해서라도 우선은 접객을 마스터 하는거에요! 그리고 이 카페를 널리 알리고요!
우미 : 좋아~! 여자력이든 셀럽력이든 마스터 할 수 있는 접객을 해 보겠어~! ……어서오세요☆
이벤트 토크 18화 : 웨이트리스 마스터
우미 : ……후우. 접객은 쉽지! ……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어려울 줄은 몰랐어~
우미 : 치즈룽, 하루카 언니, 프로듀서! 조언 해 줘서 고마워! 엄…… 청 도움이 됐어!!
하루카 : 나는 별로 한 것도 없는데…… 치즈루 언니 덕분이지? 그쵸, 점장님♪
치즈루 : 오~호호홋! 저희는 밀리언 카페에서 함께 일 하는 동료…… 조언 정도는 당연하죠!
치즈루 : 동료라고 하니…… 잊고 있었네요! 오늘은 극장의 모두들이 저희 카페에 놀러 온다고 했었죠.
치즈루 : 가게를 돕고 싶다는 이야기도 있었고…… 우미, 대응은 맡겨둘게요.
우미 : 오케이, 얼마든지 맡겨 줘! 내가 마스터한 웨이트리스의 극강을 모두에게 알려주겠어~☆
이벤트 토크 19화 : 케이크를 위해
하루카 : 우미, 열심히 했네. 그런 우미를 위해…… 자! 간식이야♪
우미 : 와아! 하루카 언니의 가토 쇼콜라 엄청 맛있겠다!! ……어라? 가게에서 파는 거랑은 다르네?
하루카 : 시험삼아 만든 새 케이크야. 아직 많이 있으니까 쉴 때 되면 차 한 잔 마시자♪
우미 : 정말!? 엄청 기대된다♪ 그럼 그 때까지 열심히 배 속 비워놔야겠네!
우미 : 좋아, 기합 넣고 팍팍 일 하러 가자~! 그리고 하루카 언니가 만든 케이크 잔뜩 먹어야지!
이벤트 토크 20화 : 새로운 스킬
우미 : 후후훗…… 프로듀서, 이거 봐봐! ……라떼아트, 그려봤어~♪
우미 : 꽤 예쁘게 만들어졌지? 표면에 우유를 하얗게 띄우는게 의외로 어렵더라고.
우미 : 실수한 카페라떼? 아까우니까 전부 마셨어. 덕분에 커피로 배가 빵빵해졌어~!
우미 : 그래도 편안하고 정성스럽게…… 하라는걸 기억핬더니 이런 것도 할 수 있게 됐어~!
우미 : ……잘 그렸다고? 신난다~♪ 이 라떼아트가 평가가 좋으면 손님도 더 늘겠지!
우미 : 다 같이 힘을 합쳐 밀리언 카페 인기를 늘려가자! 물론 프로듀서도 도와줘야 돼☆
이벤트 토크 21화 : 라떼아트의 비결
우미 : 네네! 주문하신 코사카 우미 특제 라떼아트,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마시면 기운이 날거에요☆
우미 : 다음 주문은…… 토모카님의 라떼아트…… 왠지 은혜를 받을 것 같은데? 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치즈루 : 우미의 라떼아트는 완전 밀리언 카페의 간판 메뉴가 되었네요. ……아이돌 캐리커쳐 귀여워요♪
우미 : 후훗~♪ 극장 아이돌의 캐리커쳐 라떼아트…… 귀엽게 그리는 비결이 있어!
하루카 : 라떼아트를 귀엽게 그리는 비결…… 뭘까? 우미, 알려줘!
우미 : 그건 말야…… 극장 아이돌들이 무대에 올랐을 때 웃는 표정을 떠올리며 그리는거야!
우미 : 아, 그리고 말야. 모두를 정말 좋아하는 마음을 잔뜩 담아서!
우미 : 그러면 하루카 언니랑 치즈룽도 쉽게 만들 수 있을거야!
우미 : 프로듀서도 같이 그리자☆
이벤트 토크 22화 : 솜씨를 선보일 차례
치즈루 : 오~호호호홋, 콜록 콜록!
치즈루 : “기간 한정 아이돌 카페”…… 그 무대는 이 곳 밀리언 카페. 점장은……
치즈루 : 저 니카이도 치즈루가 맡게 되었사와요! 접객이나 주문대, 계산은 특기랍니…… 핫!?
치즈루 : 아, 아르바이트에요! 어디까지나 사회 경험의 일환으로서 해 본 정도랍니다! 오호호……
치즈루 : ……아무튼! 제가 맡은 이상 적자가 날 수는 없죠. 밀리언 카페를 성공시키고 말겠어요!
치즈루 : 커피나 홍자 향이 나는 셀럽 마담이나 우아한 숙녀들의 사교장…… 프로듀스하게 해 주세요!
치즈루 : 프로듀서, 불안하신가요? 걱정마세요. 호화 유람선이라도 탄 기분으로 즐기도록 하세요!
이벤트 토크 23화 : 믿음직스러운 점장
치즈루 : 예…… 예상보다 더 힘들었어요…… 우선은 설거지랑 청소를 하고…… 핫! 내일 준비도 해 둬야죠……!
하루카 : 치즈루 언니, 수고하셨어요! ……저기, 저 엄청 실수도 많이 하고……. 폐를 끼쳐서 죄송해요!
치즈루 : 괜찮답니다 하루카. 넘어져서 컵을 깨트린 것 뿐인걸요. 손님에게 피해가 있는 것도 아니었고……
치즈루 : 그보다 벌써 시간이 늦었답니다. 남은건 저에게 맡기고 하루카는 돌아가도 된답니다?
하루카 : 손님에게 폐를 끼치지 않도록 조심할게요! ……그리고, 좀 더 남아있어도 될까요?
치즈루 : 그건 상관 없지만…… 어라? 그건 과자 재료네요…… 하루카가 산거에요?
하루카 : 에헤헤, 맞아요! 신작 케이크를 연구하는게 즐거워서요! 추가 재료를 사왔어요♪
치즈루 : ……알겠어요. 그래도 무리하면 절대 안된답니다?
치즈루 : 그리고 영수증은 저에게 주세요. 그건 경비로 처리하겠어요!
이벤트 토크 24화 : 셀럽의 절약
치즈루 : 하루카에겐 그렇게 말 하긴 했지만. 솔직히 하루카가 컵을 깨트렸을 때는 당황하고 말았죠……
치즈루 : 하루카가 컵 파편에 다치거나 손님 음식에 튀지 않아서 정말로 다행이에요.
치즈루 : ……하지만 컵이 하나 깨지고 말았네요.
치즈루 : 멋진 컵이었으니까 같은 걸로…… 어? 한 개에 5000엔?
치즈루 : ……………….괜찮답니다! 커, 컵은 충분히 많으니까요. 부족해지기 전까지는 절약이랍니다!
치즈루 : 내일이야말로 꼭…… 손님들을 잘 대접해야죠. 프로듀서, 봐 주세요!
※ 동명의 그리마스 이벤트에 추가되었던 카드입니다. 현재 밀리시타에 추가되지 않은 카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