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기간한정★아이돌카페
이벤트 토크 9화 : 기운이 나는 케이크
우미 : 우우~ 실수했어~! ……그래도 풀 죽어 있으면 안되지! 진정하고 한 번 더 하면 돼!
하루카 : 우미…… 자! 이거 먹고 기운 내. 이거 좋아하지?
우미 : 앗, 파운드 케이크랑 카페라떼…… 으으 진짜 맛있다! 하루카 언니 고마워! 기운 났어!
우미 : 그건 그렇고 캬라멜 맛이라……♪ 왠지 더 여자다워 질 것 같네~! 하루카 언니 사랑해! 고마워~!
하루카 : 에헤헤, 천만에♪ 여자다워질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하루카 : 그래도 캬라멜 맛은 맛있지♪ 휘핑크림도 잔뜩 올려줬으니까 같이 먹어!
우미 : 응 고마워! ……좋아, 기합 넣고! 이걸로 폐점시간까지 힘낼 수 있겠어~☆
이벤트 토크 10화 : 소중한 마음
하루카 : 프로듀서님. 전에 저에게 하셨던 말 기억하세요?
하루카 : “하루카가 나를 위해 만들어 준다면 뭐든지 맛있어”…… 라고 말씀하셨죠.
하루카 : 그 말을 들었을 때 저 정말로 기쁜 나머지……
하루카 : 그 말에 너무 들떠서…… 의미를 깨닫는데 시간이 좀 걸리고 말았어요.
하루카 : ……프로듀서님, 엄격했지만 사실을 말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루카 : 먹는 사람의 희망을 들어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제가 먹고 싶은 맛있는 케이크를 만드는 것……
하루카 : 그러니까 저 열심히 마음을 담아 골랐어요! 남기지 말고 드셔주세요 프로듀서님♪
이벤트 토크 11화 : 하루카다운 케이크
하루카 : 마지막 손님이 돌아가셨네요. 오늘 일은 이걸로 끝…… 일까?
하루카 : 손님에게 잘 어울리는 케이크와 음료를 고르는 일은 힘들었지만 보람이 있네요♪
치즈루 : 하루카! 정말 수고가 많았어요. 오늘은 하루카를 위해 저희가 케이크를 골랐어요.
우미 : 하루카 언니는 뭘 좋아할까~ 라고 치즈룽이랑 둘이서 엄……청 고민해서 골랐어☆
우미 : 그러니까…… 짠. 우리가 고른 케이크야! 먹어 봐!
하루카 : 와아…… 둘 다 고마워! 딸기 쇼트 케이크…… 왠지 평범한 느낌이 정말 나다운걸…… 아하핫♪
이벤트 토크 12화 : 자신감은 완벽해!
우미 : 카페 웨이트리스잖아? 괜찮아 괜찮아. 뭘 하면 되는지 잘 알고 있다니까♪
우미 : 카페에는 여러 번 가 봤으니까! 어떻게하면 손님들이 기뻐할지도 알아! 아마도!
우미 : 완벽한 접객과 서비스로 손님을 만족시켜드려야지! 맡겨둬☆
우미 : ……앗 스케줄 사정으로 처음엔 플로어에 나 혼자라고? ……음~ 어떻게든 될거야. 아마도!
우미 : 스피드는 자신 있거든♪ ……점내에서 뛰면 안돼? 아하하…… 그럼 빨리 걷기 하면서 ㅎ미낼게!
이벤트 토크 13화 : 여유를 잃다
우미 : ……음, 생각보다 힘드네…… 주문을 받고 요리를 옮기고 계산에 뒷정리에…… 할 일이 산더미야!
우미 : 서두르지 않으면 손님이 기다리실거고, 그렇다고 대충 할 수도 없고…… 으으으, 어쩌지~!?
우미 : ……실수도 꽤 많이 했고…… 주문 실수 하거나 커피를 엎지르거나…… 자신 있었는데 전혀 안되네~!
하루카 : 우미, 괜찮니? ……앗 모습을 보니 별로 괜찮지 않은 모양이네……
하루카 : 핫 샌드위치 만들었으니까 시간 날 때 먹어. 배가 고프면 힘이 안나니까.
하루카 : 그리고…… 미소가 사라졌어. 우미답지 않은걸! 자, 웃자 웃자♪
우미 : ……응! 하루카 언니 고마워! 그래, 웨이트리스가 어두운 표정 짓고 있을 수는 없지. 조심해야지!
이벤트 토크 14화 : 실수에 연연하지 말고
우미 : 하아…… 하루카 언니가 미소가 사라졌다고 했어……
우미 : 웨이트리스가 허둥대면 손님도 마음이 불편하겠지. 으으으 안돼~!
우미 : 프로듀서도 그렇게 생각하지? 응…… 역시 신경써야지!
우미 : 하루카 언니도 응원 해 줬으니까 이제부터 힘내야지! 실수에 연연하지 말고 좀 더 웃으면서 스피드 업!!
우미 : 좋아~ 이제부턴 그 작전으로 간다! 그럼 또 열심히 하고 올게☆
이벤트 토크 15화 : 실수는 신경 써!
치즈루 : 정말…… 우미, 아무리 그래도 실수가 너무 많아요! 어떻게 된 일이에요?
우미 : 미안 치즈룽…… 할 일이 잔뜩 쌓여서 속도를 올리려고 했거든……
치즈루 : 성격이 그렇기도 하지만…… 우미는 뭐든지 너무 서두르고 있어요. 좀 더 진정하는게 어때요?
치즈루 : 시험삼아 모든 작업을 편안하고 정성스럽게 해 보세요. 그리고 우선순위를 항상 생각하고요!
치즈루 : 지금은 손님도 적어졌으니 쉬도록 해요. 플로어는 제가 보도록 할게요.
우미 : 응…… 치즈룽 고마워. 조금만 쉴게. ……머리를 식히고 올게!
이벤트 토크 16화 : 우미밍의 부활
우미 : ……으으~ 피곤해라~! 하루카 언니가 준비해 준 핫 샌드위치 먹어야지! 이제 핫하지 않긴 하지만……
우미 : 하루카 언니 말대로야. 배가 고프면 머리도 몸도 안 돌아가고…… 마음도 진정이 안돼.
우미 : 편안하고 정성스럽게…… 하긴 내가 좀 너무 서두르긴 했지. 정성스럽게…… 할 수 있을까?
우미 : ……응. 뭐가 중요한지 좀 알겠다! 괜찮아. 배가 채워지니 기운도 나고☆
우미 : 우미밍…… 부활~! 프로듀서, 다녀올게. 이제부터가 진짜야……!!
※ 동명의 그리마스 이벤트에 추가되었던 카드입니다. 현재 밀리시타에 추가되지 않은 카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