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WORKING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기간한정★아이돌카페 Day1

라인슬링 2020. 2. 27. 20:31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기간한정아이돌카페

 

 

이벤트 토크 1 : 기간한정 밀리언 카페

 

기간한정으로 아이돌 카페가 스페셜 오픈
점장으로 채용 된 건…… 셀럽 오라로 인기 많은 니카이도 치즈루!

좌충우돌 스탭들을 잘 통솔 할 수 있을 것인가?

밀리언 카페 스탭 일동, 프로듀서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루카 : 기간 한정 아이돌 카페, “밀리언 카페”…… 말인가요? 프로듀서님!

우미 : 나랑 치즈룽이랑 하루카 언니가 카페를 하는거야? 메뉴도 인테리어도 전부 우리 센스로……

우미 : ……그거 엄…… 청나게 재밌겠다~!! 어떤 가게를 만들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치즈루 : 기획서에 의하면 하루카가 파티시에, 우미는 바리스타와 웨이트리스. 그리고 제가……

치즈루 : 아앗! , 제가 점장!?

하루카 : 치즈루 언니가 점장! 왠지 멋진 가게가 될 것 같네요!

하루카 : 그럼 저희들의 밀리언 카페”…… 스타트에요

 

 

 

 

이벤트 토크 2 : 의욕은 충분해!

 

하루카 : 에헤헤 프로듀서님 어떠세요? 카페 앞치마, 잘 어울리나요?

하루카 : 저 과자 만드는걸 좋아하는데요. 파티시에 역할을 맡아서 너무나 기쁘지만 불안하기도 해요……

하루카 : 오늘은 조금 긴장했어요……!

하루카 : 하지만 가게니까요. 다들 만족 할 수 있도록 실력을 갈고 닦아야겠죠!

하루카 : 넘어져서 생지를 뒤엎거나 재료를 실수로 잘못 넣지만 않으면…… 분명 괜찮을거에요!

하루카 : 저 열심히 할테니까요! 프로듀서님, 저를 잘 지켜봐 주세요!

 

 

 

 

이벤트 토크 3 : 주문이 많은 우미밍

 

하루카 : 있잖아 우미! 우미는 어떤 케이크가 좋아? 어떤 케이크를 먹고 싶어?

하루카 : 신작 케이크를 만드는데 참고하려고 하니 자세히 알려주면 좋겠다!

우미 : 자세히…… 그래, 하루카 언니! 그게, 일단 생크림이 잔뜩 올라가고 스펀지가 부드러운거!

하루카 : 생크림이 많고, 스펀지가 부드러운거…… , 우미 그리고!

우미 : 타르트는 사각거리면서 안에 초콜릿이 들어있고 그리고 딸기랑 멜론…… 블루베리랑 푸딩도 올려줘!

하루카 : 타르트에 초콜릿에 후르츠랑 푸딩……? , 어떤 케이크가 되려나…… , 일단 만들어볼게!

 

 

 

 

이벤트 토크 4 : 종류가 아니라

 

하루카 : 프로듀서님! 프로듀서님은 어떤 케이크를 좋아하세요?

하루카 : 프로듀서님이 맛있다고 말해줄만한 케이크를 만들고 싶어요. 의견을 들려주세요!

하루카 : ? ……”하루카가 나를 위해 만들어 준다면 뭐든지 맛있어” ……라고요?

하루카 : , 그게…… 기쁘긴 한데 왠지 부끄럽네요아하하……

하루카 : 프로듀서님의 기대에 부응 할 수 있는 케이크를 만들어야지…… 우와, 책임이 막중하네요!? ……열심히 할게요!

 

 

 

 

이벤트 토크 5 : 셀럽의 지식?

 

하루카 : 치즈루 언니는 어떤 케이크를 먹고 싶으세요? 알고 계신 디저트에 대해 들려주세요!

치즈루 : 제가 좋아하는거요? 그렇네요. 역시 군밤……이 아니라, 그래요, 몽블랑이에요!

치즈루 : 밤의 고급진 단 맛이 크림과 함께 어우러져 우유처럼 입맛에 맞는…… 정말로 훌륭하죠!

하루카 : 몽블랑이라…… 저도 정말 좋아해요! 큰 밤이 올라가있으면 기분도 행복해지죠

치즈루 : . 맛의 비결은 강렬한 화력으로 윤기가 날 만큼 굽는 것…… 마무리로 소금으로 간을 하는거에요!

하루카 : 윤기? ……혹시 몽블랑이 아니라 쿠리킨톤(*) 이야기를 하는건가……?
(* 쿠리킨톤 : 밤이나 고구마로 만드는 일본식 디저트 )

 

 

 

 

이벤트 토크 6 : 모두 좋아해

 

하루카 : 치즈루 언니 취향은 몽블랑이구나. 머랭 크림을 만들어서 데코레이션 해 볼까? 아니면……

하루카 : 치즈루 언니가 말 한대로 쿠리킨톤을 써볼까? 점점 재밌어지네……!

하루카 : 앗 프로듀서님! 이거 우미랑 치즈루 언니의 취향을 물어보고 만든 케이크에요!

하루카 : 그런데 조금 과한 것 같기도 하고요…… 어떠세요? 맛있으세요?

하루카 : ……전혀 아니라고요? ……여러가지 맛이 섞여서 뒤죽박죽이다? 으으 그렇구나. 어렵네요……

하루카 : ……저 좀 더 여러 가지로 시험해보고 다들 좋아할만한 디저트를 만들어볼게요!

하루카 : 프로듀서님께 시식을 잔뜩 부탁드릴지도 모르지만요……

하루카 : ……그 때는 잘 부탁드릴게요, 에헤헷

 

 

 

 

이벤트 토크 7 : 진심 케이크

 

치즈루 : ……후우. 드디어 가게 뒷정리가 끝났네요. 남은건 매출 계산에 내일 준비랑……

하루카 : 치즈루 언니 수고하셨어요!

치즈루 : 하루카. 아직 남아있었어요? 케이크 연구 하느라 매일 늦는 것 같은데 괜찮나요?

하루카 : 저는 괜찮아요! 그보다…… 치즈루 언니야말로 오늘은 아무 것도 못 드시지 않았어요?

치즈루 : 그러고보니…… 후훗, 바빠지니 점심을 거르고 말았네요. 잘 지켜보고 있었군요, 하루카.

하루카 : 이거요…… 자르고 남은 스폰지랑 크림으로 만든 디저트에요. 치즈루 언니 입맛에 맞을지는 모르겠지만……

하루카 : 괜찮으면 드세요. 지금 홍차도 내 올게요!

치즈루 : 하루카…… 후훗, 고마워. 마음 씀씀이가 너무 기쁘네요. ……어머나. 이 디저트 맛있네……

하루카 : 정말인가요!? 다행이다

치즈루 : ……하루카. 하루카는 모두가 마음에 들어할만한 케이크를 만들기 위해 정말로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치즈루 : 저는 하루카가 먹는 사람을 생각하며 만들었다면 어떤 케이크라도 좋을 거라고 생각해요.

하루카 : 제가…… 먹는 사람을 생각하며 만든다면……

 

 

 

 

이벤트 토크 8 : 하루카 셀렉션

 

하루카 : 우미, 치즈루 언니! 프로듀서님이 도와주셔서 새로운 케이크를 만들어봤어요!

치즈루 : , 이건……!?

우미 : 우와~! 엄청 종류가 많네!

우미 : 하루카 언니, 이 중에서 하나만 골라야 돼?

하루카 : 아니. 두 사람이 맛있다고 했던걸 전부 가게에서 팔거야……!

치즈루 : , 전부!? ……하지만 이렇게 종류가 많으면 손님이 뭘 고를지 망설일지도 모르겠네요……

하루카 : 그건 괜찮아요! 손님의 취향을 듣고 제가 하나하나 골라드리고 싶어서요……

하루카 : 케이크에 어울릴 음료도 함께에요

하루카 : 처음에는 모두의 희망을 전부 집어넣은 케이크를 만드려고 했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하루카 : 그러니까 케이크와 음료의 조합으로…… 가장 좋아할만한걸 찾으려고 해요






※ 동명의 그리마스 이벤트에 추가되었던 카드입니다. 현재 밀리시타에 추가되지 않은 카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