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리루캰 <노노하라 아카네>
??? : 아카네쨩 사인이 갖고싶다고? 어쩔 수 없지~ 자 얘들아, 줄 서 줄!
프로듀서 : (대기실에 아카네가 있는 모양이네. ……다른 사람도 있나?)
덜컹!
프로듀서 : 아카네 누구 왔니…… 어라? 아카네 혼자야……?
아카네 : 프로쨩…… 아무래도 아카네쨩의 비밀을 알아차리고 말았구나……
프로듀서 : 아, 아카네의 비밀…… 이라고?
아카네 : 물론이지! 수 많은 팬들에게 사인 부탁을 받았을 때를 대비한 이미지 트레이닝이야!
프로듀서 : …………
아카네 : 자, 그러니까 프로쨩도 도와줘!
아카네 : 우리가 나왔던 “리루캰” CM이 평가가 엄청 좋다는건 물론 알고 있지?
아카네 : 아카네쨩은 이미 국민적 대인기 아이돌! 거리를 걷다보면 수 많은 팬들에게 둘러싸일 정도로!
프로듀서 : 아카네……
< 그 말대로다! >
프로듀서 : 그 말대로다 아카네! 그 CM을 보고 아카네의 팬이 될 사람은 잔뜩 있어!
아카네 : 프로쨩…… 그래! 아카네쨩의 팬도 잔뜩 늘겠지!
프로듀서 : 응! 그 중에서는 아카네를 만나고 싶어서 처음으로 극장에 와 줄 팬이 있을지도 모르지!
프로듀서 : 그 사람들은 무대에서 노래하며 춤 추는 아카네의 모습을 보고 그렇게 생각 할거야……
아카네 : 앗…… 뭔데뭔데? 다들 어떤 생각을 할거야? 아카네쨩한테 알려줘! 빨리빨리!
프로듀서 : 그 CM의 여자아이는 귀엽기만한게 아니라 이렇게 멋진 퍼포먼스도 보여주는거나 하고 말야!
아카네 : 오오……! 그거 좋다 프로쨩, 좀 더! 그런거 좀 더 줘!
프로듀서 : 아카네의 인기는 더더욱 급상승! 아카네쨩 굿즈 판매량도 점점 오르고……!
아카네 : 세상에! CM 후에 이런 아카네 찬스가 기다리고 있었을 줄이야……
프로듀서 : 그러니까 아카네. 이 다음에 있는 레슨도 열심히 하자!
아카네 : 응! 이러고 있을 때가 아니지 프로쨩!
아카네 : 한 번 노린 사냥감은 놓치지 않아! 아카네쨩, 새로운 팬들의 하트를 꽉 잡아주겠어!
프로듀서 : (의욕을 좋은 방향으로 돌려놓은 것 같다…… 이미지 트레이닝, 가끔씩은 괜찮을지도 모르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