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각성 에피소드/SR : PST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Jus-2-Mint <사타케 미나코>

라인슬링 2020. 2. 26. 12:45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Jus-2-Mint <사타케 미나코>

 

 

 

 

프로듀서 : (미나코와 나오의 라이브 이벤트가 다가왔다. 미나코의 상태는 어떨까……?)

미나코 : 앗 프로듀서님. 수고 많으세요.

프로듀서 : , 수고 많다……? 미나코, 무슨 일이야?

미나코 : 왜요?

프로듀서 : 아니, 안색이 안 좋아보인다고 해야 할지, 표정이 뭔가…… 혹시 몸 상태 안 좋아?

프로듀서 : 아니면 혹시…… 인기투표로 나오랑 경쟁해야 하는게 그렇게까지……?

미나코 : , 죄송해요 그게 아니에요! 깜짝 놀라셨나요?

미나코 : 몸 상태가 안 좋은게 아니라 그…… 웃지 않는 연습을 하고 있었던 것 뿐이에요.

프로듀서 : 웃지 않는 연습?

미나코 : ! 이번 유닛 테마는 트렌드를 이끌어나가는 여자의 카리스마!” 잖아요?

미나코 : 의상도 곡도 멋진 느낌이니까요. 저도 가능하면 웃지 않는 편이 좋지 않을까? 해서요.

프로듀서 : 뭐야 그런거였구나. 미나코는 늘 웃고 있으니까 깜짝 놀랐지.

미나코 : 그렇구나. 전 늘 웃고 있었군요! 그건 엄청 행복한 일일지도 모르겠네요……?

미나코 : 앗 물론 고민거리가 없는건 아니거든요? 이번 인기투표도 엄청 고민했거든요.

미나코 : 하지만 항상 프로듀서님이 뒤에서 밀어주시니까요. 열심히 할 수 있어요!

프로듀서 : 하하 그렇구나. 미나코가 웃어준다니 밀어주는 보람이 있네.

미나코 : ! 그러니 앞으로도 제가 발을 멈추거나 망설이게 되면 있는 힘껏 등을 밀어주세요!

미나코 : 그렇게만 해 주시면 저는 왓호이~! 하고 기운을 낼 수 있으니까요♪

프로듀서 : , 물론이지. 미나코는 항상 사람들을 기운차게 해 줬으니까.

프로듀서 : 미나코에게 기운을 받으면 꼭 답례를 해 줄게. 약속이야!

미나코 : 프로듀서님…… 에헤헤. 감사합니다!

미나코 : 앗 하지만 쿨한 표정도 연습 해 둬야겠죠! 그게…… 으으, 웃은 뒤에 하려니 어렵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