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언제나 전력을 다해! <마츠다 아리사>
[스타링 레볼루션] 의상 에피소드
아리사 : 므흐, 므흐흐…… 므흐흐흐흐……♪
프로듀서 : 아리사, 새 의상은 어때? 무슨 문제는……
아리사 : 꺄아아아악!? 아아아, 아니에요~! 이건, 이건 정말로 아리사 의상이에요~!
프로듀서 : ……아리사? 왜 그래. 그렇게 당황하곤.
아리사 : ……아니 핫! 프로듀서님!? 아무것도 아니에요, 아리사는 평소대로에요!
프로듀서 : 그런데 방금 “이건 정말로 아리사 의상이에요”라고 말했잖아? 그렇다는건……
아리사 : 아, 아리사가 그런 말을 했었어요? 프로듀서님이 잘 못 들은거 아닌가요……
프로듀서 : 그런가…… 그렇겠지. 아리사가 다른 아이돌 의상을 맘대로 입다니 그럴리가 없지.
아리사 : 그, 그래요! 아리사가 그렇게 맘대로 다른 아이돌 의상을 입거나…… 그럴리가……
프로듀서 : 응, 아무리 아리사라도 그렇게까진…… 어? 아리사 왜 시선을 피하는거야?
아리사 : 아, 아뇨…… 아리사를 믿어주시는 프로듀서님의 시선이 눈이 부셔서요……!
아리사 : 아~ 역시안되겠어요아리사자수할게요! 아리사는, 아리사는 아이돌쨩의 의상을……!
프로듀서 : 아리사……
아리사 : 그치만 그치만 아리사는 이제 안할거에요! 왜냐면 이제 아리사는 아리사만의 의상을 가졌으니까요!
아리사 : 아이돌쨩! 이란 느낌의 의상이라 아리사는 정말로 마음에 들어요! 그러니까……
프로듀서 : 그렇구나. 그럼 다행이네. 게다가 아리사에겐 아리사의 의상이 가장 어울리니까!
아리사 : 저, 정말인가요? 므흐, 므흐흐흐…… 감사합니다 프로듀서님!
아리사 : 이 의상은 아리사가 동경하는 반짝이는 아이돌쨩 그 자체에요. 그러니까……
아리사 : 그러니까 봐 주세요 프로듀서님! 아리사는 이 의상이 어울리도록 열심히 할게요!
프로듀서 : 응, 기대할게! 아 하지만……
아리사 : ?
프로듀서 : 그 의상은 지금도 충분히 아리사에게 잘 어울려. 그러니까 지나친 아이돌 연구는 자제하도록 해.
아리사 : 프로듀서님…… 무, 물론이에요! 아리사는 이제 의상을 발견했더라도 맘대로……
아리사 : 맘대로 입진 않을거에요! 아마도! 아, 아니 절대로요! 아마도…… 아니아니아니 절대로…… 아마도!
카드 각성 에피소드
프로듀서 : (무대는 끝났지만 관객들의 성원은 끝나질 않는다. 이대로 앵콜까지……)
아리사 : 와앙~ 메모메모! 아리사 메모 어딨어요~!?
프로듀서 : 왜 그래 아리사. 그렇게 허둥대곤…… 앵콜 말인데, 할 수 있겠어?
아리사 : 네 물론이에요! ……아니 그게 아니라! 프로듀서님도 찾아주세요!
아리사 : 아리사의 목숨보다 소중한 아리사 메모를 잃어버렸어요!
프로듀서 : 아니, 목숨이 더 소중하잖아…… 그런데 왜 지금 메모가 필요한건데?
아리사 : 아리사는 방금 무대가 너무나 감동적이어서…… 이 감동을 남겨두고 싶어서요!
아리사 : 그러니까 프로듀서님 메모요! 빨리 안 하면 기억에서 지워질지도 몰라요~!
프로듀서 : 아하 그래서 그랬구나. 그럼 아리사 지금 바로 무대로 돌아가!
아리사 : 네에!? 왜왜, 왜 그러세요!?
프로듀서 : 물론 라이브가 아직 계속되고 있기 때문이지. 아니, 숨쉬고 있다고 해도 되려나.
프로듀서 : 메모만 신경쓰다간 아리사의 앵콜을 기다리는 팬들이 짓는 최고의 미소를 놓칠걸!
아리사 : 핫!? 그랬죠, 라이브는 계속되고…… 그리고 지금은 앵콜 직전!
아리사 : 프로듀서님! 아리사는 소중한걸 잊고 있었어요!
아리사 : 앵콜을 통해 좋아하는 아이돌쨩이 다시 와 줬을때의 기쁨을…… 아리사는 잘 알고 있어요!
프로듀서 : 그래. 그럼 다녀와! 팬 분들이 아리사를 기다리고 있어!
아리사 : 네! 아리사 전력을 다해 다녀올게요! 콜&리스폰스는 맡겨주세요!
아리사 : 마음껏 분위기 띄우고 올게요~! 므흐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