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WORKING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잠입! 스파이 시스터즈 - Day4

라인슬링 2020. 2. 1. 23:16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잠입! 스파이 시스터즈

 

 

 

 

이벤트 토크 25 : 믿음직한 동료들

 

코노미 : 스타트 직후와 비교하면 꽤 꽤 스무스하게 진행되기 시작된것같지 않니?

시즈카 : 맞아요. 미키 언니는 정말로 뭐든지 다 해내고…… 코노미 언니는 역시 믿음직한 언니고요.

코노미 : 어머, 그런 말을 해 주다니 기쁘네. 하지만 우리도 시즈카를 의지하고 있는걸?

시즈카 : 그런가요? 하지만 저는 도움을 받기만 하고 있는데요…… 힘든건 마찬가진데 이래도 될까 싶고.

코노미 : 그런 걱정 할 필요 없다니까…… 하여간 진지하다니까. 시즈카는 그저 몇 번 망설이던 것 뿐이야.

코노미 : 지금까지 우리도 몇 번이고 시즈카에게 도움을 받았거든. 그러니까 걱정 할 필요 없어, 알겠지?

 

 

 

 

이벤트 토크 26 : 어려운 이유

 

시즈카 : 코노미 언니는 제가 팀의 도움이 된다고 했는데…… 어떤 점 말일까……

시즈카 : 프로듀서는 어떻게 생각하세요? 제가 얼마나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시즈카 : …… , 죄송해요. ……안되죠. 저도 모르게 또 조급해하고 말았어요.

시즈카 : 센서가 없었던 곳에서는 좋은 성적을 냈다고요?

시즈카 : ……이 다음 스테이지에서도 센서는 있지 않나요……

시즈카 : 적외선 센서를 어려워하는 이유요? …… 예상치도 못한 곳에서 나와서 저도 모르게 당황하니까……?

시즈카 : ……그렇구나. 차분하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면…… 어쩌면 그렇게까지 당황 할 필요가 없을지도 모르지……?

시즈카 : 알겠습니다. 둘에게 부탁 해서 해 볼게요!

 

 

 

 

이벤트 토크 27 : 모두들 덕분에

 

시즈카 : 이걸로…… 해냈다, 완성이에요! 장치가 움직이고…… 마지막 문이 열렸어요! 저희가 해넀네요……!

미키 : 시즈카 대단해! 완전 정답인거야! 저 수수께기 답은 어떻게 알았어?

코노미 : 정말이네. 같은 오브제를 동시에 세 방향에서 보지 않으면 답을 알 수 없다니……

시즈카 :세 개의 별이 진실을 비춘다” ……수수께끼를 풀 수 있었던건 여러분과 프로듀서 덕분이에요.

시즈카 : 저 혼자서는 볼 수 없는 것이 있다는걸 말이 아니라 직접 알려주셨으니까요……

시즈카 : ……, 문을 열고 가봐요!

 

 

 

 

이벤트 토크 28 : 승리의 원인

 

시즈카 : 프로듀서, 어때요? 셋이서 힘을 합친 덕분에 난관을 돌파 했어요!

시즈카 : 후훗. ……오늘은 솔직하게 칭찬을 받아들일게요. ……저도 정말 기쁘니까요!

시즈카 : 클리어 할 수 있었던건 제 힘뿐이 아니라는 것 정돈 잘 알고 있지만요. 오늘은 특별히……

시즈카 : 이 승리는 세 사람이 협력 할 수 있도록 도와준 프로듀서 덕분이에요. ……감사 드릴게요.

시즈카 : ……앗 큰일이다. 아직 방송이 끝나지 않았죠.

시즈카 : 마지막까지 열심히 할 테니까 눈을 떼지 말아주세요 프로듀서!

 

 

 

 

이벤트 토크 29 : 스파이는 맡겨줘♪

 

시즈카 : 처음엔 어쩌나 싶었는데…… 아이돌 스파이라는것도 의외로 나쁘지 않네요.

코노미 : 후훗 그렇지. 어때? 시즈카. “진짜 스파이가 되지 않을래?” ……라는 말을 들으면 말야.

시즈카 : 설마 그럴리가 있겠어요…… 아 하지만 저는 투어로 전국을 다닐 테니 수 많은 사람들을 만날거고……

시즈카 : 아이돌은 의외로 스파이의 정체를 숨기기 좋은거 아닐까요……?

코노미 :겉으로는 아이돌이지만 실제론…… 베테랑 스파이!” 같은거 좋네! 영화같지 않니?

시즈카 : 후훗 그렇네요. 그런 작품이 있으면 오늘 이 세 멤버로 출연하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벤트 토크 30 : 조금만이거든요!

 

시즈카 : ……이제와서 새삼스럽긴 하지만 다시 한 번이요. 프로듀서, 이번엔 정말 감사했어요.

시즈카 : 오늘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할 수 있었던건 프로듀서의 조언 덕분이에요.

시즈카 : 동료를 믿으라는 말을 들었을때도 처음엔 솔직히 반신반의했지만……

시즈카 : 믿길 잘 했어요. ……저 자신도 동료에 대해서도 더 잘 알게 된 것 같아요.

시즈카 : 앞으로는 조금 더…… 솔직하게 프로듀서의 말을 들을까 해요. ……, 조금만이거든요!

 

 

 

 

이벤트 토크 31 : 돌아갈때까지 스파이에요

 

시즈카 : 여기가 마지막 에리어…… “최고기밀이 숨겨진 장소군요. 드디어 도착했어요……!

미키 : 그럼 여기서 미션 클리어야? 미키 좀 더 놀고싶은거야.

시즈카 : 저는…… 왠지 감개무량해요. 모두 함께 해냈다는 생각을 하면…… 너무 기뻐요.

코노미 : 둘 다 수고했어! 하지만 우리는 스파이인걸? 기밀을 가지고 돌아갈때까지는 방심해선 안돼!

시즈카 : 맞아요. 프로정신이란 마지막까지 절대로 방심하지 않는 것…… 스파이든 아이돌이든 그 점은 같아요!

 

 

 

 

이벤트 토크 32 : 아이돌 총 스파이화 계획

 

시즈카 : 프로듀서 오늘은…… 여러 가지로 감사해요. 저는 미숙했나봐요.

시즈카 : 오늘 스케줄은 두 분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꽤 재밌었어요.

시즈카 : , 스파이는 이걸로 끝이네요. 이 경험을 아이돌 활동을 하는데도 살릴 수 있으면 좋겠어요.

시즈카 : ……아뇨 단순히 팀워크를 강화시키고 싶다는 말이에요. 게다가 스파이가 52명이나 있으면 눈에 너무 띄지 않나요……?

시즈카 : 정말, 바보 같은 소리 하지 말고 일이나 제대로 하세요! 기대할테니까요, 프로듀서!

 




※ 동명의 그리마스 이벤트에 추가되었던 카드입니다. 현재 밀리시타에 추가되지 않은 카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