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WORKING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잠입! 스파이 시스터즈 - Day2

라인슬링 2020. 1. 31. 00:39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잠입! 스파이 시스터즈

 

 

 

 

이벤트 토크 9 : 사령탑의 판단

 

코노미 : 보이네, 저기가 이 스테이지의 골이야! ……하지만 적외선 센서가 방해되네……

시즈카 : 이제 남은 시간도 얼마 없어요…… 어서 센서를 돌파해요!

코노미 : 잠깐만 시즈카! 작전대로…… 우선은 미키를 먼저 보내보자.

코노미 : 미키는 가장 안전한 길을 찾아줄거야. 우리는 미키 뒤를 따라가자!

시즈카 : 알겠어요. 하지만 그렇게 하면 클리어 하더라도 아슬아슬…… , 일단 서두르죠!

 

 

 

 

이벤트 토크 10 : 1관문 돌파

 

코노미 : 후우…… “스파이 아이돌 탈출 게임전반전 스테이지를 어떻게든 클리어 했네!

코노미 : 이것도 미키랑 시즈카가 열심히 해 준 덕분이지……? 나도 잘 했다고?

코노미 : 우후훗 그렇게 말 해주니 기쁘네♪ 내 나름대로 공헌한 것 같아.

코노미 : 자 그럼…… 다음 스테이지가 시작되겠네. 이 다음도 사령탑으로서 힘낼게♪

코노미 : 서포트 잘 부탁해 프로듀서! ……네 목소리가 나랑 다른 아이들에겐 가장 큰 힘이 되니까♪

 

 

 

 

이벤트 토크 11 : 중요한 점

 

코노미 : 다음 도전…… “해명하라! 아이돌 수수께끼 해결 탈출 게임에 도전하기 전에 회의를 시작할게!

코노미 :동료를 믿는다”, “당황하지 않는다”, 그리고 냉정하게 판단한다”……

코노미 : 우리가 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기 위해 필요한 세가지 중요한 점이야! 마음 속에 잘 새겨두자!

시즈카 : 동료를 믿는다…… 하긴 정말 중요하죠!

미키 : ……쿨쿨……

시즈카 : ……아니, , 미키 언니! 일어나세요! 지금 중요한 회의를 하는 중이잖아요!

미키 : …… 괜찮은, 거야…… 아까처럼 우리들답게 하면…… 다음도 클리어 할 수 있는거야…… 아함.

코노미 : ……후훗. 미키가 말 한대로야! 후반전도 우리들답게 가자!

 

 

 

 

이벤트 토크 12 : ~미키 episode~ 신경쓰이는 의상

 

미키 : 아함…… 프로듀서, 이 옷 벗어도 돼?

미키 : 안되는거야? 으음…… 꽉 끼어서 불편한거야~! 미키는 평범한 옷이 좋아.

미키 : 스파이 역할이니까 이런 옷이라고? 이게 몸을 가볍게 움직일수 있으니까…… , 그렇구나.

미키 : 프로듀서는 이 의상 어때? 어울린다고 말 해주면 미키 열심히 할 수 있을지도 몰라.

미키 : 아핫 미키한테 맡겨만 주는거야! 열심히 할 테니까 응원 해 줘야해?

 

 

 

 

이벤트 토크 13 : 뻔히 보이는 함정에

 

미키 : ……이런데 지름길이 있는거야! 시즈카, 코노미! 여길 통과하는거야!

시즈카 : 기다려요 미키 언니! 그건 분명 함정일텐데…… 꺄악!? 천장에서 철창이……!?

미키 : 방금 뭘 밟은거야…… 어라? 시즈카랑 코노미가 감옥 안에 있네. 둘 다 뭐 하는거야?

시즈카 : 뭐 하냐니요…… 미키 언니가 밟은 버튼 때문에 저희가 실격되고 말았어요.

미키 : 미키 때문이야? 미안한거야. ……그럼 이제 일 끝났어?

시즈카 : 정말, 그럴리가 없잖아요.

시즈카 : 실수는 세 번까지에요! 다음은 실수하지 않도록 조심해서 가요. 한 번 더 도전이에요!

 

 

 

 

이벤트 토크 14 : 미키를 위한 조언

 

미키 : 시즈카한테 야단맞은거야. 우리는 스파이니까 좀 더 신중하게 움직여야한대.

미키 : 미키가 있으니까 잘 안되는건가? 그럼 두 사람에게 맡길게. 그럼 잘 자는거야.

미키 : 팀이니까 안된다고? ……우움…… 미키는 어쩌면 좋은거야? 확실히 말 안 해주면 모르는거야.

미키 : ……혼자 하지 말고 두 사람의 움직임을 잘 보라고? ……보기만 해도 되는거야?

미키 : 알았어. 그럼 미키는 두 사람을 잘 지켜볼게. 그럼 실수 하지 않겠지?

미키 : 이제 괜찮은거야. 다음 가보자~! 인거야!

 

 

 

 

이벤트 토크 15 : 숨겨진 재능

 

미키 : 아핫. 코노미 춤 왠지 재밌어~!

코노미 : ~~…… 이건 춤이 아니라 센서를 피하는거야! 보이진 않지만!

미키 : 그런거야? 그럼 그렇게 열심히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는데. 센서는 3초에 한 번 밖에 안오는데?

미키 : 그러니까 기둥 뒤에 있으면…… 봐봐, 쉽게 피할 수 있는거야.

코노미 : , 정말이네…… 대단하다 미키! 센서 타이밍을 완벽하게 파악했구나!?

코노미 : 그렇다는건……

코노미 : ……미키, 부톡해! 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려면 미키의 협력이 필요해!

코노미 : 센터 타이밍이나 트랩 위치…… 우리한테 알려주지 않을래?

 

 

 

 

이벤트 토크 16 : 의욕 생긴 미키

 

미키 : 코노미랑 시즈카에게 가르쳐달라고 부탁받은거야. 부탁 받는건 왠지 기쁘네?

미키 : 어떻게 알았냐고? 둘을 보고 있으니 자연스럽게 눈에 들어온거야.

미키 : 아까 미키가 실수했던 이유도 알았어. 있잖아 프로듀서, 한 번 더 도전해도 돼?

미키 : 보기만 하는건 역시 지루한거야! 괜찮아, 제멋대로 행동하진 않을게.

미키 : 프로듀서는 안심하고 보고 있어! 그리고말야, 미키는 쉬는시간에 먹을 간식은 고져스 바바로아가 좋은데? 아핫





※ 동명의 그리마스 이벤트에 추가되었던 카드입니다. 현재 밀리시타에 추가되지 않은 카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