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WORKING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잠입! 스파이 시스터즈 - Day1

라인슬링 2020. 1. 30. 12:02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잠입! 스파이 시스터즈

 

 

 

 

이벤트 토크 1 : 미션 개시!

 

어둠 속에 숨은 유혹의 에이전트, 그 이름은 캣츠.

유연한 몸으로 어떤 장소든 잠입하고, 어떤 곤란한 임무라도 화려하게 해결!

……그런 멋진 스파이를 목표로 아이돌이 전력을 다해 스파이 미션에 도전한다!

어려운 상황에서 아이돌들의 숨겨진 특기가 각성한다!?

프로듀서, 전력을 다해 서포트 부탁해!

 

코노미 : 어둠 속에 숨고, 하늘을 달리고, 어떤 장소라도 잠입 할 수 있는 아름다운 그림자…… 그래, 우리는 무적의 스파이야!

시즈카 : 이번에 도전하는건 최중요 미션…… 난공불락이라 불리는 적의 요새에 들어가 비밀을 캐오는거에요!

미키 : 우리가 갈 곳에는 무서~운 함정이 잔뜩 있대. 적 경비병도 쫓아오는거야.

코노미 : 서둘러 뛰고 수수께끼를 풀고! 단련해둔 체력과 두뇌의 한계에 도전하는거야!

미키 : 우리한테 절대로 눈을 떼면 안된다?

미키 :잠입! 스파이 시스터즈를 기대해주세요…… 인거야!

시즈카 : ……그건 그렇고 이 의상…… 너무 밀착되지 않나요……?

 

 

 

 

이벤트 토크 2 : ~코노미 episode~ 분발하는 코노미

 

코노미 : , 드디어 시작이야. “스파이 시스터즈”!

코노미 : 우리는 매혹의 에이전트 캣츠로서 미로에 도전할거야.

코노미 : 우후훗, 몸이 근질거리네! 섹시 스파이라니 나를 위해서 존재하는 역할이나 다를 바 없지

코노미 : ……? 섹시는 필요 없다고?

코노미 : 무슨 소릴 하는거야 프로듀서! 스파이 하면 섹시, 섹시 하면 스파이! 동서고금의 법칙이잖아?

코노미 : 그러니까 이번 방송은 완전 섹시하게 가 줄게♪ ……다만 하나 걱정되는게 있는데.

코노미 : 이 방송 꽤 힘들다던데 내 체력이 버텨줄까…… 걱정 해 봤자 어쩔 수 없지만 말야!

코노미 : 아무튼 할 수 있는 한 해 볼게. 얼마든지 활약 해 줄 테니까 보고만 있어, 프로듀서♪

 

 

 

 

이벤트 토크 3 : 언니의 허세

 

시즈카 : 또 막다른 길이네…… 이 미로, 알고는 있었지만 꽤 복잡하네요.

코노미 : 그러게…… 계속 같은 곳에 있는 기분이야. 적에게도 쫓기니까 체력이 점점 소모되는 느낌이야……

시즈카 : ……코노미 언니 괜찮으세요? 아까부터 계속 뛰기만 해서 지친게 아닌가……

코노미 : ……아냐, 괜찮아! 아직 언니는 젊은 애들한테 질 정돈 아니거든!

코노미 : , 내 걱정 할 시간에 더 앞으로 나가자! 시간은 기다려주질 않거든!

 

 

 

 

이벤트 토크 4 : 본심은……

 

코노미 : 하아, 하아…… 이 방송은 예능인데도 꽤나 진심을 다해 우릴 쫓아오네……

코노미 : 아까는 시즈카한테 허세를 부리고 말았는데…… 솔직히 힘드네. 큰일이야, 아직 초반인데도……

코노미 : 내가 시즈카랑 미키의 발목을 잡다니…… 그럴 수는 없지. 어덜티하지 않아!

코노미 : 그래도 이대로 가면 섹시하긴 커녕 클리어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어. 어쩌면 좋지……

코노미 : ……나라면 분명 괜찮을거라고? 우후훗, 고마워 프로듀서. 네 기대에는 부응해줘야지!

 

 

 

 

이벤트 토크 5 : 체력과 제한시간

 

코노미 : 후우…… 후우…… , 어떻게든 경비병들에게서 도망쳤네…… , 피곤해라……

미키 : 코노미 괜찮아? 힘들어보이는거야. 조금 쉬었다 갈까?

코노미 : 아니…… 시간이 아까워. 제한시간 내에 골인해야지. 어서 가자!

미키 : 근데 코노미 흐느적흐느적인데? 이대로라면 다음에 적에게 발견됐을 때 못 도망칠지도 모르는거야.

코노미 : 으윽…… 하긴 미키 말대로네. 알았어. 조금 쉬었다가 가자.

 

 

 

 

이벤트 토크 6 : 코노미를 향한 조언

 

코노미 : 휴식을 취한 덕분에 체력은 회복됐는데…… 또 두 사람의 발목을 잡고 말았네……

코노미 : 남은 시간이 저것밖에 안남았네. 서두르지 않으면 정말로 시간에 못 맞출텐데 트랩이……

코노미 : 시작하기 전에 한 사람당 한 번 실수까지는 괜찮다고 했는데…… 후반은 더 힘들겠지.

코노미 : 여긴 역시 노미스로 넘어가고 싶네. 근데 이대로라면 처음 미로조차도 클리어 할 수 없을 것 같고…… 어쩌면 좋지……

코노미 : …………!? , 프로듀서!? 갑자기 왜 그래? 깜짝 놀랐잖아!

코노미 : 약해지지 말라고? 그래, 나는 어른이니까. 약해지면 안돼지. ……하지만 이대로라면……

코노미 : 두 사람은 할 수 없지만 나는 할 수 있는거? ……프로듀서, 그게 뭐야!?

코노미 : , 뭐야? ……휴식 시간 끝!? 정말! 중요한건 아무것도 못 들었는데……!

코노미 : ……그래도 알겠어. 나도 이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때 공헌할 수 있는게 있을거야!

코노미 : 그 아이들을 위해서도 생각해보자……!

 

 

 

 

이벤트 토크 7 : 코노미의 방식

 

코노미 : 하아, 하아…… 미안해 미키, 시즈카. 나는 발목을 잡기만 하고……

미키 : 미키는 딱히 코노미가 방해된다고 생각 한 적 없는데? 코노미 덕분에 여기까지 왔잖아.

코노미 : …… 덕분에?

미키 : . 코노미가 함정이 있을만한 장소도 알려줬고. 클리어 방법도 생각해줬고.

미키 : 쪼그만데도 캣츠의 리더란 느낌이라 멋있었던거야!

코노미 : 한 마디가 거슬리네! ……우후훗. 그래도 고마워 미키! 중요한걸 떠올렸어.

코노미 : ……체격이나 체력은 메리트가 없더라도 나는 내 나름대로의 방식으로 두 사람에게 도움이 될거야. 그치, 프로듀서!

 

 

 

 

이벤트 토크 8 : 미션 공략을 위해

 

코노미 : 미키, 시즈카. 잠깐 기다려봐! 앞으로 가기 전에 여기서 작전회의를 하고 가자.

시즈카 : 작전회의라니…… 제한시간이 얼마 안남았는데요? 서둘러 움직여야죠……!

코노미 : 맞아. 시즈카가 한 말도 일리가 있어. 하지만 중요한 이야기니까 들어줬으면 해.

코노미 : 우선 미키! 이 다음 스테이지는 반드시 트랩이 있을거야. 미키는 그걸 해제해줬으면 해.

미키 : 응 알았어. 왠지 진짜 스파이 같아서 재밌는거야!

코노미 : 시즈카는 미끼가 되어서 적을 유인해줘. 그 틈을 타서 미키가 함정을 해제할거니까.

시즈카 : , ! ……하긴 이렇게 역할분담을 하면 효율 좋게 움직일 수 있겠네요…… 그럼 코노미 언니는요?

코노미 : 나는 두 사람의 서포트를 해 줄게. 상황에 맞춰 임기응변으로 해결 할 수 있어야지.

코노미 : ……, 우리의 진짜 힘을 보여주자!

코노미 : ……프로듀서 고마워. 너와 이 아이들 덕분에…… 나는 포기하지 않고 움직일 수 있게 됐어!





※ 동명의 그리마스 이벤트에 추가되었던 카드입니다. 현재 밀리시타에 추가되지 않은 카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