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각성 에피소드/SR : 밀리코레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완벽한 서포트 <아키즈키 리츠코>

라인슬링 2020. 1. 17. 03:03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완벽한 서포트 <아키즈키 리츠코>

 

 

 

 

프로듀서 : (인기 게임 콜라보 방송 아이돌 와일드 헌터촬영이 무사히 종료되었다.)

리츠코 : 프로듀서, 수고하셨어요! 휴우, 어땠어요? 제 연기.

프로듀서 : . 완벽했어. 웨이트리스 겸 헌터 역할 같은 어려운 역할이었는데 역시 대단하네.

프로듀서 : 그건 그렇고 화살을 쏘는 장면에서는 한 방에 드래곤 머리를 명중시키기도 하고…… 감독님도 감탄하시더라.

리츠코 : 뭐어, 이번 촬영은 기술 지도도 있었으니까요. 저도 정확도를 높이려고 스스로 연습 많이 했거든요!

리츠코 : 궁술과 관련된 일이 생기면 또 저한테 맡겨주세요. 물론 그런 일은 좀처럼 들어오진 않겠지만요.

프로듀서 : 정말로? 다행이다. 실은 방금 감독님에게서 다음 일 의뢰가 들어왔거든.

리츠코 : , 지금 바로요? 아하하 이번엔 좋은 모습을 잘 보여드렸나보네? 그런데 무슨 기획이에요?

프로듀서 : 응 그게 말야. “질주! 마상궁술 라이브!” 라는 인터넷 방송 기획이래.

리츠코 : 호오, 재밌어보이네요. 저도 마침 마상궁술의 계절이 왔구나 싶었는데…….

리츠코 : …… 마상궁술!? 말을 타고 활을 쏘는 그거 맞죠? 게다가 노래도 한다고요? !?

리츠코 : 아니아니아니! 아무리 궁술이랑 관련된거긴 해도 말을 타는건 난이도가 너무 높지 않아요!? , 무리라니까요!

프로듀서 : 하하 그건 그렇지. 씩씩하게 말을 타는 아이돌은 꽤 멋있을 것 같긴 한데……

리츠코 : 으음……

프로듀서 : 인터넷 방송이니까 전 세계에서 팬이 늘 수 있는 기회이고…… 아니, 괜찮아. 미안해……

리츠코 : 으으…… 뭐에요. 그렇게 슬픈듯한 표정을 지어도 말은 무리거든요……

프로듀서 : …………

리츠코 : ……~ 진짜! 알았어요, 알았다니까요!

리츠코 : 칼을 뽑았으면 무라도 썰어야죠. 해 볼게요!

프로듀서 : 고맙다 리츠코! 나도 가능한 도와주도록 할게.

리츠코 : 네네. 맡겨만 주세요 프로듀서공. 말이든 드래곤이든 뭐든 타볼게요.

리츠코 : 아 그치만…… 가능하면 조랑말로 할 수는 없을까요? 아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