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각성 에피소드/SR : 밀리코레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스프라이트 일루미네이션 <타카츠키 야요이>

라인슬링 2020. 1. 14. 00:01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스프라이트 일루미네이션 <타카츠키 야요이>

 

 

 

 

프로듀서 : (오늘 일도 무사히 종료되었다. 돌아가는 길에 나는 야요이와 함께 극장 근처 식당에서 함께 저녁을 먹었다.)

야요이 : 프로듀서, 잘 먹었습니다. 정말로 맛있었어요!

프로듀서 : 천만에. 오늘 레이니 패션쇼도 대성공이었으니 이 정도쯤이야.

야요이 : 비를 잔뜩 뿌리면서 패션쇼를 했던건 처음이었어요! 정말로 재밌었어요!

프로듀서 : . 맑은데도 방수차를 동원해 비를 내리게 하며 쇼를 진행했던건 나도 재밌는 시도였다고 생각해.

야요이 : 맞아요. 좀더 좀~더 쇼를 하고 싶었어요~! 에헤헷♪

야요이 : 프로듀서. 저는 비가 오는 날 꽤 좋아해요.

야요이 : 비가 쏴아 내리는 소리나, 물이 고인 곳을 첨벙 하고 밟거나, 우산을 빙글빙글~ 돌리는것도요!

프로듀서 : 그렇구나. 그러고보니 지난번에 비 오는 날에 밖에서 일 했을때도 좋아했었지.

프로듀서 : 그렇게 뭐든지 즐길 수 있는 점이 야요이의 대단한 점이야.

야요이 :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프로듀서 : 하하하. 그럼 슬슬 극장으로 돌아갈까. ……어라? 어느샌가 비가 오고 있었네.

프로듀서 : 큰일이네…… 정말로 내릴 줄은 몰라서 우산은 안 챙겼는데.

야요이 : 저도…… . 저 갖고있어요. 오늘 쇼에서 썼던 우산을 하나 받았어요!

프로듀서 : 다행이다. 그럼 야요이라도 먼저 극장으로 돌아갈 수 있겠네. 바래다주지 못하는건 미안하지만……

야요이 : ? 프로듀서는 어쩌시려고요? 비가 꽤 많이 오는데요……

프로듀서 : 뭐어, 괜찮을거야. 뛰면 5…… 10분 정도니까. 극장에 도착하면 갈아입을 옷도 있고.

야요이 : 으음~ 그치만~ 그러면 안돼요~ ……그래! 우산 같이 쓰고 가지 않을래요?

프로듀서 : ? 그래도 괜찮아?

야요이 : 괜찮아요! 보세요 이 우산은 크니까 둘이 써도 충분해요!

프로듀서 : 야요이가 비를 맞지 않도록 들면 되려나…… 좋아. 그럼 같이 갈까!

야요이 : . 같이 돌아가요! 에헤헤, 비가 오는 날은 역시 정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