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꿈이 한 가득! 메르헨 아이돌 이야기 Day2
이벤트 커뮤 7화 : “성냥팔이 소녀”
미라이 : 프, 프로듀서님……!
미라이 : 저 “성냥팔이 소녀” 이야기를 시호에게 빌린 그림책으로 다시 읽어봤는데요……
미라이 : 저…… 저는…… 몰랐어요! “성냥팔이 소녀”가 이렇게 슬픈 이야기였다니……
미라이 : 마지막에, 주, 죽는거잖아요!? ……훌쩍…… 저는 이런 이야기는 연기 못해요……!
타마키 : 미라이 그건 아냐! “성냥팔이 소녀”는 슬프기만 한 이야기는 아냐……
로코 : 성냥팔이 소녀는 드림을 보고 하드한 현실을 똑바로 보려는거에요!
미라이 : 현실을 똑바로……? ……그렇구나. 성냥팔이 소녀도 매일 열심히 살고 있다는 뜻이구나……
이벤트 커뮤 8화 : 연기를 향한 자신감
미라이 : 프로듀서님, 저는 역시 슬픈 이야기는 잘 못하겠지만요……
미라이 : 성냥팔이 소녀는 열심히 삶을 살아가고 있는거라고 로코랑 타마키에게 배웠어요……
미라이 : 노력하는 여자 아이라면 공감 할 수 있어요! ……저 성냥팔이 소녀 연기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미라이 : ……하아, 어쩌면 좋을까 싶었는데……. ……응, 이번에도 어떻게든 될 것 같네요♪
미라이 : 안심했더니 배가 고파졌어요~ 성냥으로 우동이라도 만들어 먹을까~?
이벤트 커뮤 9화 : 환상보다는
미라이 : ……앗, 아앗!!
미라이 : 프로듀서님 큰일이에요! 성냥을 그어 만든 우동은 먹을 수가 없어요!
세리카 : 미라이 언니, 그런거에요. 성냥 불 위에 띄워지는건 환상……
세리카 : 괴로운 매일매일을 견디기 위해서는 꿈이나 환상이 도움이 되는걸지도 몰라요……
세리카 : 환상은 환상일 뿐. 먹을 수 있는 현실의 우동이 아니에요……
미라이 : 그럴수가…… 나는 배가 고픈데 어떻게 하면 좋아?
세리카 : 저기, 음…… 앗! 우동 가게에 가서 현실의 우동을 주문하면 될거에요♪
미라이 : 현실의 우동을 주문한다……!? 그, 그렇구나……!
미라이 : 환상 속 우동보다는 현실의 우동. 아이돌이 되는 꿈보다는 아이돌이 되는 현실…… 이라는거네♪
이벤트 커뮤 10화 : 꿈을 이뤄
미라이 : 에헤헤♪ 그래서 저는 아이돌이 되는 꿈을 꾸기보단 실제로 아이돌이 됐어요♪
미라이 : 여러분~♪ 콘서트 라이트 대신 성냥을 켜서 응원 해 주세요♪
미라이 : ……앗 데이지 않게 조심하세요!
미라이 : ……이렇게 하면 성냥도 팔리고 일석이조~♪ 데헤헤♪
미라이 : 프로듀서님, 저 꿈은 꾸기만 하는게 아니라 이루는거라는 사실을 깨달았어요……
미라이 : 앞으로도 프로듀서님과 꿈을 이뤄나갈게요♪ ……함께 와 주실거죠?
이벤트 토크 11화 : 역할 탐구
타마키 : 두목! 이번에는 극장에서 뮤지컬을 하지? 타마키의 역할은 자유롭게 밖을 날며 노는 팅커벨이야!
타마키 : 이 역할은 중간에 커다래져서 남자들에게 인기 만점이 돼! 리오가 좋아할 것 같은 설정이네.
타마키 : ……그치만 타마키, 대본에 써 있는 여자아이다운 모습…… 이라는건 잘 모르겠어.
타마키 : 그러니까 무대에 오르기 전까지 다른 사람들에게 여자아이다운게 뭔지 물어보고 올게!
타마키 : 타마키는 여자아이 다운 모습을 탐구하고 연극을 반드시 성공시킬게 두목♪
※ 동명의 그리마스 이벤트에 추가되었던 카드입니다. 현재 밀리시타에 추가되지 않은 카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