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PST 이벤트 (2018년 이전)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Princess Be Ambitious!!

라인슬링 2019. 1. 2. 23:22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Princess Be Ambitious!!





Princess Be Ambitious!! : 후레아이


미사키 : 으음~! 오늘 날씨 좋네~♪ 마침 잘 됐네, 의상을 좀 세탁해둘까.

미사키 : 잘 세탁해서 옥상에서 말리면 수 많은 의상이 바람에 날리면서 정말로 기분 좋을거야!

미사키 : 아...... 그러고보니 사장 님이 프로듀서 님을 부르셨는데......

미사키 : 프로듀서 님, 양복은 잘 세탁해서 다니실까? 걱정되네......





Princess Be Ambitious!! : 프롤로그


미사키 : 프로듀서 님 양복도 내가 빨아둘까...... 괜한 오지랖일까......

프로듀서 : 아오바 씨? 제 양복이 어쨌다고요?

미사키 : 꺄악!? 프로듀서 님! 아, 아뇨, 혼잣말이에요...... 에헴!

미사키 : 그보다 프로듀서 님! 사장 님이 부르셨어요. 중요하게 할 이야기가 있다고 하셨어요.

프로듀서 : 앗, 정말인가요? 그거 기대되네요. 그럼 어서 다녀올게요!

미사키 : 네, 다녀오세요~♪



그리고......

코토리 : 수고하셨어요 프로듀서 님. 기다리고 있었어요♪

프로듀서 : 수고하셨습니다. 할 이야기가 있다고 해서 왔는데 혹시......?

사장 : 여전히 감이 좋군.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지난번 Angel 공연에 대해 이야기 할까 하는데......

사장 : 이야, 정말로 대단했었네! 틀림없이 우리 765프로덕션의 역사에 남을법한 공연이었네.

코토리 : 정말로 행복한 기분이 드는 공연이었어요~ 저도 모르게 DVD를 세 장이나 예약했어요♪

프로듀서 : 감사합니다! 이것도 모두의 노력과 멋진 팬 분들 덕분이라고 생각해요.

사장 : 음! 그래서 이제 드디어 Princess 팀을 선보일 때가 오지 않았겠나!

프로듀서 : 오오 드디어!

사장 : 선보일 공연의 오프닝 넘버를 부를 “PRINCESS STARS”의 멤버는......

사장 : 카스가 미라이, 야부키 카나, 토쿠가와 마츠리, 에밀리, 나나오 유리코의 다섯 명일세!

사장 : 프로듀스는 계속해서 자네에게 맡기려고 하네. 해 주겠는가?

< 물론이죠! >

프로듀서 : 물론이죠, 맡겨만 주세요. 멋진 공연이 되도록 있는 힘을 다해 프로듀스 하겠습니다!

사장 : 음! 아이돌들의 진정한 빛을 이끌어 낼 수 있는건 자네 뿐일세. 기대하고 있겠네!

코토리 : 공주님이라면 여자아이들의 영원한 동경이죠...... 후훗, 잘 에스코트 해 주셔야해요♪

프로듀서 : (Princess 멤버들도 이 날을 기다려왔을것이 틀림없다.)

프로듀서 : (누구나 어렸을적에 꾸었던 희미한 꿈을 다시 기억해 낼 수 있는...... 그런 공연이 되도록 나도 노력해야겠다!)





Princess Be Ambitious!! 1화 : 공주님들을 선보이는 날


프로듀서 : (드디어 공연을 향한 준비가 시작되었다. 우선은 PRINCESS STARS의 멤버를 모아서......)

미라이 : 신난다 신난다~! 드디어 Princess 팀이 나설 차례네요!

미라이 : 게다가 저희가 대표라니...... 데헤헤♪ 열심히 노력할게요!

마츠리 : PRINCESS STARS...... 공주님들의 별. 이거야말로 공주에게 딱 어울리는 일이에요!

마츠리 : 공주는 항상 공주니까요...... 그쵸? 기대하셔도 좋을거에요, 프로듀서 님♪

프로듀서 : 응, 둘 다 기대하고 있어. 그러면...... 다른 사람들은 어때. 할 수 있겠어?

카나 : 물론이에요! 프린세스 공연~♪ 다 같이 프린세스~♪ 카나도 프린세스~♪

에밀리 : 요정 조, 천사 조 분들에게 지지 않을 정도로 정진해나가야겠네요...... 잘 부탁드려요, 제작자 님!

유리코 : 저, 저도...... 자신은 없지만 열심히 할게요! 여기서 꽁무니를 뺐다간 조연조차도 못할테니까요!

프로듀서 : 좋아, 그 기세야. 주역을 따낼 수 있도록 힘내자.

프로듀서 : 그럼 우선 들어보자. 이게 이 멤버들로 부를 신곡이야!

~♪

미라이 : 귀...... 귀엽다~! 이 곡을 정말로 제가 불러도 되나요!?

프로듀서 : 물론이지. 이건 Princess 모두들을 위한 곡이니까.

마츠리 : 하이호~! 공주에게 딱 어울리는 귀여운 곡인거에요! 마치 공주를 위해 만들어진 것 같은거에요♪

프로듀서 : 응, 좀 복잡한 이야기가 됐지만 그 말이 맞네!

유리코 : 저도 이 곡, 정말로 좋은 것 같아요! 이야기 장르와 비교하자면 러브 코미디 같은 느낌이에요.

에밀리 : 네♪ 게다가 의연하고 공주님만이 가진 올곧은 힘이 느껴져요!

카나 : 저기 프로듀서 님! 공연은 언제에요? 빨리 시어터에서 부르고싶다~♪

< 우선은 레슨! >

프로듀서 : 극장에 나가기 전에 우선은 레슨부터야. 다 같이 즐겁게 노래하기 위해서라도 잘 익혀두도록 하자!

유리코, 카나, 에밀리 : 네!

미라이, 마츠리 : 네! (인거에요!)

미라이 : 레슨 잔뜩 하자 카나♪ 도레미파레슨~♪ 솔라시도레슨~♪

카나 : 와아, 미라이 잘 한다! 카나도 질 수 없지~♪ 레슨 기대된다~♪ 렛츠 싱~♪

프로듀서 : (드디어 Princess가 나갈 차례가 되니 다들 평소보다 더 기세가 좋네. 좋은 시작이다.)

프로듀서 : (이 멤버라면 Fairy나 Angel과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것이다!)





Princess Be Ambitious!! 2화 : 공주님들의 바람



미라이 : 1, 2, 3, 4...... 여기서 턴! 그리고 마지막에...... 포즈! 예이~♪

노리코 : 오오!? 미라이, 방금 완벽하지 않았어!?

미라이 : 응, 호흡도 딱 맞았지? 데헤헤, 기분 좋다~!

카나 : 하아, 하아...... 화려하게 도는~ 야부키 카나~♪ 그치만~ 눈도 빙글빙글~....... 하아.

미나코 : 와앗, 카나!?

프로듀서 : 어, 어이 카나!? 괜찮아?

카나 : 으으...... 에너지가 부족해요....... 배고파서 힘이 안나요~......

프로듀서 : 그렇구나...... 좋아. 잠깐 쉴까. 내가 뭐 좀 사올게.

미나코 : 기다려주세요 프로듀서님! 간식은 제가 집에서 잔뜩 가져왔어요♪

카나 : 앗, 정말인가요!? 와아~! 미나코 언니, 고마워~♪

노리코 : 나도 레몬 꿀물 가져왔어~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니까 다같이 마시자!

미라이 : 와아, 간식이 잔뜩 있네! 나도 다음에 간식거리 가져와야겠다~♪

프로듀서 : 둘 다 일부러 가져와주고 고맙다. 

노리코 : 아하하 신경쓰지 마!

미나코 : 프로듀서님것도 있으니까 마음껏 드세요♪ 그럼 준비해올게요!



......

노리코 : 후우, 배부르다! 미나코 잘 먹었어. 맛있었어~!

미라이 : 잘먹었어 미나코♪ 체력도 완전히 회복됐어~!

카나 : 덕분에 에너지도 다 찼어요! 레슨도 잔뜩~ 할 수 있을까~♪

프로듀서 : 자, 잘 먹었......어......

미나코 : 별거 아니었는걸요♪ 다들 잘 먹길래 기뻤어요!

카나 : 좋아, 레슨 재개하러 가죠~! 완벽하게 해낼거야~ 오~♪

프로듀서 : 아, 아니. 먹고 난 후에는 좀 더 쉬도록 하자...... 먹자마자 움직이면 몸에 안좋잖아......?

미나코 : 맞아요. 얘들아, 먹은 후에는 푹 쉬고 몸에 에너지를 충전한 후에 시작하자♪

미라이 : 저 쉰 후에는 노래 레슨이 좋은데~ 노리코 언니, 어때?

노리코 : 아하핫. 그것도 좋지? 노래하면서 하는게 댄스도 외우기 쉬워지고.

카나 : 저도 노래하고싶어요! 아직 마지막까지 다 노래 한 적도 없고요~

미나코 : 전체를 한번 해 보고 싶지♪ 그럼 쉬고 난 후에는 보컬레슨부터!

프로듀서 : 하하 쉬는동안에도 레슨 이야기라니. 의욕이 엄청나구나 다들.

노리코 : 당연하지! 이 공연은 우리 프린세스의 데뷔전이잖아. 벨트를 따낼 작정으로 갈거야!

미라이 : 응. 노래도 댄스도 MC도...... 외워야 할게 많지!

미나코 : 라이브도 요리도 준비가 철저해야하니까요. 관객 분들에게 멋진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서라도 대충 할 수는 없어요!

카나 : 공연까지 직진이에요! 저돌맹~진♪ 맹~맹~진♪

프로듀서 : 의욕이 있는건 좋은데 조급해하는건 금물이야. 하나하나 천천히 완성해나가자.

미나코 : 에헤헤, 그렇죠. 그치만 분명 다들 근질거릴거에요♪

미라이 : 맞아맞아! 그리고 잘은 모르겠지만 지금은 레슨하는게 정말로 즐거워요!

노리코 : 알것같아! 역시 팀 멤버들과 함께 노력하고 있어서 그런가~ 극장까지 오는 시간도 아깝더라.

카나 : 맞아요~! 아아 극장에 남아서 자면서 할 수 있으면 좋겠다. 동아리 합숙처럼~

미나코 : 합숙이라~ 후훗. 다 같이 자고 가면 재밌겠네! 극장은 충분히 넓으니까♪

미나코 : 응? 충분히 넓으니까....... 혹시 합숙 할 수 있는거 아니에요?

미라이 : 그거 정말 좋겠다!

노리코 : 그래! 프린세스 강화 합숙! 최고네!

카나 : 엇? 정말로 하는거에요!? 신난다~!

미나코 : 식사는 나에게 맡겨줘♪ 레슨 내용에 맞춰서 필요한 영양분을 무리하지 않고 섭취 할 수 있도록 생각해올테니까!

프로듀서 : 자, 잠깐만 기다려봐! 극장에서 자고 가다니 아무래도 그건 힘들지도 모르는데?

미라이 : 에이~ 그치만 프로듀서님도 가끔 자고 가시잖아요~?

프로듀서 : 읏. 나는 바쁠때는 어쩔 수 없이 자고 갈 때도 있는데......

노리코 : 프로듀서가 괜찮으면 우리도 괜찮잖아!

프로듀서 : 아니아니! 나 혼자랑 프린세스 전원이 자는건 또 다른 이야기지? 우선 사장님 허가도 받아야하고......

카나 : 하지만 프로듀서님이라면 사장님을 설득하실 수 있겠죠?

미나코 : 어린애들도 잘 돌봐줄테니까요! 부탁드릴게요 프로듀서님!

프로듀서 : 아니 그치만 이야기가 너무 갑작스러운데...... 너희들 부모님도 걱정하실테고, 무책임한짓을 벌일수는 없어.

미라이 : 우리 집은 괜찮을텐데...... 다들 잠깐 회의, 회의를 하자!

미라이 : .......! (안될것같으니까 몰래 모여서 합숙하자.)

카나 : ......! (괘, 괜찮을까? 그래도 좀 재밌을 것 같아!)

미나코 : ......♪ (그래도 프로듀서님에게 폐를 끼치면 안되니까 부모님한테 허락은 맡고 오는걸로 하자.)

노리코 : ......!! (되는 멤버들끼리 몰래 모이는걸로 하자. 오케이, 그렇게 갈까.)

프로듀서 : 얘, 얘들아 왜 그래? 너희들끼리 몰래 이야기를 하곤......!

미라이 : 알겠습니다! 저희들 합숙은 포기할게요~!

프로듀서 : 기다려봐, 그 기대되는듯한 표정은 뭐야!? 너희들 몰래 합숙 할 생각이지!

미라이 : 앗! 그건 저기...... 절때그러치안은데여?

프로듀서 : (할 생각이구만......!)

< 어떻게든 해볼게 >

프로듀서 : 하아...... 알았어. Princess합숙, 준비해볼테니까 제멋대로 행동하면 안된다!

모두들 : 신난다~!

미라이 : 프로듀서님 너무 좋아~! 다 같이 자고 간다니 기대된다~♪

카나 : 합숙~ 합숙~♪ 카나의 텐션은 맥스~♪

미나코 : 그럼 바로 Princess 애들에게 문자 보낼게요!

노리코 : 억지부려서 미안해. 그래도 고마워 프로듀서♪

프로듀서 : (악의 없는 억지를 부리면 정말 난감하다니까. 그래도 이게 Princess다운 모습일지도 모른다.)

프로듀서 : (공주님들을 태운 마차는 꿈꾸던 곳을 향해 똑바로 나아간다. 확실히 수행해줘야겠네!)





Princess Be Ambitious!! 3화 : 공주님들의 목욕



프로듀서 : (미라이네의 제안으로 Princess 팀은 극장에서 강화 합숙을 하기로 했다!)

프로듀서 : (자유참가, 자유귀가 형식이 되었지만 참가율은 높다. 오늘은 레슨 후에 모두 함께......)

나오 : 하아~ 좋은 목욕이었데이~♪ 역시 레슨 후에 몸을 담그면 최고아이가!

아리사 : 아이돌쨩과의 목욕...... 하아~ 꿈만같은 시간이었어요...... 훌쩍.

에밀리 : 저도 감동적이었어요! 목욕탕엔 언젠가 가보고싶단 생각은 있었지만 좀처럼 기회가 없었어요......

프로듀서 : 어서와 얘들아. 여기서 뭐 하고 있어?

마츠리 : 프로듀서님, 다녀온거에요! 공주들은 여기서 바람을 쐬고 있었답니다?

마츠리 : 다들 목욕탕에서 너무 들뜬 나머지 조금 축 쳐져버린거에요♪

프로듀서 : 그렇구나.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해.

에밀리 : 제작자님, 목욕탕은 정말로 훌륭한 문화에요! 아름다운 후지산 그림이 그려진 벽에다가, 여러가지 탕이 있어서......

에밀리 : 무엇보다도 탕의 물을 만드는 방법이 감동적이에요! 뒤편에서 탕을 만드는 분의 마음씨가...... 정말로 일본의 마음가짐이에요!

프로듀서 : 하하 그랬구나. 아무튼 즐기고 온 것 같아서 다행이네.

에밀리 : 네, 정말로요! 나오 언니, 데려가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오 : 내가 더 고맙지♪ 그렇게 기뻐해주다니 참말로 기쁘데이~

에밀리 : 탕에 잠겨있는 여러분의 행복한 표정을 보며 저는 마음가짐을 새로이 했어요!

에밀리 : 공주님 공연에서는 후원자님들도 그런 표정을 지으실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아리사 : 흠흠. 따뜻한 욕탕에 잠겨있는듯한 치유받는 공연...... 이라는거죠?

아리사 : 괜찮아요, 에밀리는 할 수 있어요! 수 많은 아이돌쨩을 봐온 아리사가 보증할게요!

에밀리 : 가, 감사합니다...... 에헤헤♪ 저기, 아리사 언니는 어떤 무대를 만들고싶으신가요?

아리사 : 어, 아리사말인가요? 저기....... 그래요, 아리사는......

에밀리 : 네, 알려주세요! 공주님 공연을 향한 아리사 언니의 지금 기분을요!

아리사 : 아, 아리사의 지금 기분은...... 에밀리의 샴푸 향기가......!

에밀리 : ?

아리사 : 하아~! 아리사의 자제심이 아슬아슬해졌어요! 마츠리, 도와주세요~!

마츠리 : 호? 알겠어요. 공주에게 맡기도록 하는거에요. 그럼...... 지금부터 기자회견을 시작하는거에요!

아리사, 에밀리, 나오 : 응?

마츠리 : 아이돌이라는자, 어느때든 질문에는 웃으며 답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쵸?

프로듀서 : 하하, 그렇지. 갑작스러운 질문에 즉흥적으로 대답하는 능력도 아이돌에게는 중요하니까.

마츠리 : 그런거에요. 아리사가 지금 에밀리의 질문에 대답하지 못했던건 연습이 부족하기 때문인거에요.

아리사 : 하, 하긴......! 아리사가 부족했어요......!

마츠리 : 그러니까, 연습을 계속하는거에요! 에헴. 거기 계신건 765프로덕션의 요코야마 나오 씨 아닌가요?

나오 : 에, 내가!?

마츠리 : 당연한거에요. 돌발 인터뷰인거에요.

마츠리 : 나오 씨, Fairy, Angel은 호평이었는데, Princess 공연을 향한 자신감은 어떠신가요?

나오 : 어, 저기, 그카니까......

아리사 : 핫! 인터뷰라고 하면 카메라맨...... 나오, 여기 좀 봐 주세요! 찰칵찰칵!!

에밀리 : 어머, 아리사 언니가 순식간에 사진사 분이.......!?

나오 : 아리사...... 신났네......

마츠리 : 자, 나오! 공연을 향한 파워호~! 한 마음가짐을 인터뷰에서 보여주는거에요!

나오 : 무, 물론! Fairy랑 Angel에게 지지 않을 만큼 할 자신 있어요~!

나오 : 지금까지 가장 불타오르는 공연을 보여줄거에요, 다들 기대하고 있으래이~!

프로듀서 : (이거...... 정말로 좋은 연습이 되고 있잖아?)

마츠리 : 완벽굿인거에요! 그럼 이어서...... 아리사 씨, 공연에서 주목할만한 부분은 어디인가요?

아리사 : 핫, 카메라맨 역할은 종료인가요!? 자, 잠깐만 기다려주세요...... 에헴.

아리사 : 저기, 공연에서 주목할만한 부분은...... 역시 아이돌쨩이죠!

아리사 : 무대 위의 아이돌쨩은 현대의 Princess! 눈을 뗄 수는 없다구요~! 므흐흐♪

나오 : 오, 재밌어보이는데♪ 내랑 교대하자 교대♪ 아아, 마츠리 씨, 신곡에 대해 알려주시겠습니까!

마츠리 : 완벽하게 큐트~! 한 곡인거에요. 어서 여러분에게 들려드리고 싶은거에요♪

나오 : 오오, 순식간에 분위기가 변해뿌네...... 대단하네 마츠리!

아리사 : 그럼 마지막으로 에밀리! 카메라 건너편의 팬 분들에게 최고의 미소를 부탁드려요~!

에밀리 : 아, 네! 저기......

에밀리 : ......생긋♪

아리사 : 후오오오오오옷!? 정말로 최고의 미소!!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나오 : 아하핫, 한바탕 놀았더니 기분 좋아졌네~

나오 : 얘들아, 씻고오자마자 하긴 쫌 그카지만...... 지금부터 한 곡, 가볍게 맞춰보는건 어때?

에밀리 : 앗, 저도 그 생각 하고 있었어요! 어떤 무대를 만들지 이야기를 했더니 연습이 하고싶어졌어요!

아리사 : 아리사도 그래요! 땀을 흘리면 또 목욕탕에 다녀오면 되죠! 므흐♪

나오 : 그러니까 프로듀서 님! 레슨룸 써도 될까요?

< 물론이지! >

프로듀서 : 물론이지, 그러려고 하는 합숙이니까. 하지만 내일까지 영향이 가지 않도록 가볍게 한 곡만 하는거다. 알겠지.

모두들 : 네~! (인거에요!)

프로듀서 : (웃으면서 레슨 룸을 향해간다. 갑자기 시작된 리허설은 좀 더 길어질 모양이다.)

프로듀서 : (꿈을 향해 꾸준히 나아가는 프린세스. 나중에 쉬는 시간을 알려주러 가봐야겠다.)





Princess Be Ambitious!! 4화 : 공주님들의 비밀


우미 : 아앗~! 마츠링, 나오네랑 같이 목욕탕 다녀왔어!?

마츠리 : 그런거에요. 모두 함께 따끈따끈 재충전을 하고 온거에요

우미 : 좋겠다~ 나도 같이 목욕탕 가고싶어! 유리링도 가고싶지?

유리코 : 어? 으, 응, 조금 부끄럽긴 한데...... 앗, 미라이도 갈거지?

미라이 : 응! 모두 같이 목욕탕이라니, 수학여행같네~♪

마츠리 : 정해진거에요! 오늘도 레슨이 끝나면 따끈따끈 폭신폭신한 목욕탕데이 인거에요♪

프로듀서 : 그럼 저녁식사도 거기에 맞출까. 하지만 일단 오늘은 오후 레슨에 집중하자!

모두들 : 네~! (인거에요!)



그리고......

레슨 선생님 : 다들 꽤 익숙해졌구나. 특히...... 나나오!

유리코 : 네! 왜, 왜 그러세요?

레슨 선생님 : 나나오의 노래에서 깊이가 느껴졌어. 표현력이 있기 때문이겠지. 이대로 계속 연습해나가자!

유리코 : 와아...... 가, 감사합니다!

레슨 선생님 : 그럼 다음 곡으로 가볼까. 자 얘들아, 자리에 서고!



우미 : 유리링, 방금 레슨 정말 좋았지!

마츠리 : 마츠리도 옆에서 노래를 듣고 있었는데 나도 모르게 글썽글썽이었던거에요.

미라이 : 나도 유리코같은 표현력을 갖고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는거야?

유리코 : 어어!? 어, 어떻게 하냐니...... 나는 내가 뭘 잘 했는지 잘 모르겠어서......

프로듀서 : 유리코 그거 혹시......

< 독서의 성과 >

프로듀서 : 독서의 성과가 아닐까. 수 많은 책을 읽어온게 표현력과 연결된걸지도 몰라.

유리코 : 책을...... 하긴 저 책은 엄청 읽죠. 그래서 그런가?

미라이 : 분명 그거일거야! 그런데 책을 읽으면 왜 좋은거야?

유리코 : 음...... 어쩌면 등장인물의 마음이나 책 속 세상의 분위기를 항상 상상하고 있기 때문일지도 몰라!

우미 : 마음이나, 세상의 분위기...... 큰일이다! 어려워보여!

마츠리 : 하이호~! 그거라면 마침 좋은게 있는거에요!

미라이 : 뭔데, 마츠리?

마츠리 : 마츠리가 가장 좋아하는 소녀만화인거에요. 평소에 침대맡에 두던걸 가져온거에요♪

마츠리 : 그걸 읽으면 글썽글썽한 표현력을 반드시 손에 넣을 수 있을거에요♪

미라이 : 와아 재밌겠다~! 읽게 해 줘 마츠리~!

마츠리 : 물론인거에요! 전 42권, 빠짐없이 읽는거에요♪

프로듀서 : (......다 읽을 수 있을까?)

유리코 : 저기, 그럼 저도 지금 읽는 애독서를 소개해드릴게요!

유리코 : 일본풍 판타지인데, 주인공 여우가 공주님의 대역이 되는 모험활극이에요.

유리코 : 정체가 들킬까 조마조마하면서도 궁 내의 사랑이야기도 있고, 라이벌의 방해도 있고......!

우미 : 와아 재밌어보인다! 저기 유리링, 내가 가져온 책이랑 교환해서 같이 읽자!

유리코 : 네, 부디......! 우미 언니 책은 무슨 책인가요?

우미 : "여자다워지는 유연성 체조 하체편"! 유리링한테도 잘 어울릴거야!

유리코 : ......!?

우미 : 책에서 말한대로 스트레칭 하다보면 여자다워진다는 느낌이 들어! 이것도 상상력인거지!

마츠리 : 그건 아니라고 생각하는거에요.

우미 : 앗, 그래!?

프로듀서 : 이야기가 논점을 벗어나고 있잖아...... 좋아. 시험삼아 지금부터 상상력과 표현력의 레슨을 해 보지 않을래?

미라이 : 상상력과 표현력의 레슨? 어떻게 하는건가요?

프로듀서 : 우선 상상해보자. Princess 공연을 온 힘을 다해 끝내고......

프로듀서 : 그 후에 본인이 어떤 기분을 느낄지. 어떤 꿈을 꾸고 있을지. 그걸 이야기해보자.

미라이 : 상상해보고 말 하는건가요? 그게~

마츠리 : 여긴 공주에게 맡겨주는거에요! 그런건 인터뷰 형식이 최고인거에요. ......그쵸?

프로듀서 : 옷, 그렇구나. 좋아 마츠리, 잘 부탁해!

마츠리 : 하이호~! 우선 Princess 공연이 끝났고...... 먼저 한 마디 부탁드리는거에요, 미라이

미라이 : 네? 어, 네! 저기, Princess 공연이 끝나고~ 끝나고~

미라이 : 자, 잔뜩 레슨 했던 성과가 나왔던것...... 아뇨, 나왔어요!

마츠리 : 알겠습니다인거에요! 그럼 앞으로 목표는 있는건가요?

미라이 : 네! 앞으로도 좀 더 팬 분들이 미소지을 수 있는 아이돌이 되고싶어요!

유리코, 우미 : 오오~

마츠리 : 다음은 유리코. 수고하셨습니다! 멋진 공연이었던거에요.

유리코 : 아, 네! 가, 감사합니다...... 저기...... 지금 저의 모습을 다 보여드렸다고 생각해요.

마츠리 : 공연을 마친 지금, 앞으로 유리코는 어떤 아이돌을 목표로 삼고 싶으신가요?

유리코 : 이 공연을 마친 후에 저는...... 다시 한번 보고싶어요. 좀 더 함께 모험을 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유리코 : 그런 이야기의 주인공같은 아이돌이 되고싶어요!

우미, 미라이 : 오오~!

마츠리 : 그럼 우미 순서인거에요. 굉장히 인상적인 무대였던거에요.

우미 : 네! 그게...... 전력을 다해 달리거나 몸을 움직인 후라서 정말로 기분이 좋아요!

마츠리 : 다음에 어떤걸 도전하고, 앞으로 어떤 아이돌을 목표로 삼고 싶으신가요?

우미 : 나는...... 나는...... 나는 계속 무대에 나가고싶어!

우미 : 그리고 말야, 팬 분들에게 계속 기운을 북돋아주고싶어. 그런 아이돌이 되고싶어요!

미라이, 유리코 : 멋져~!

마츠리 : 원더호~! 다들 고마운거에요! 셋 다 마음이 잔뜩 담겨있었던거에요.

프로듀서 : 응, 완벽하게 표현해냈네. 너희가 품은 꿈도 실현 해주고싶어.

미라이 : 유리코랑 우미 언니, 그런 꿈을 갖고있었구나. 듣기만 해도 두근거렸어!

유리코 : 미라이야말로. 함께 꿈을 향해 힘내자! 우미 언니도!

우미 : 응응! 고마워 마츠링. 의욕이 엄청 생겼어!

마츠리 : 다들 꿈과 목표가 잔뜩 있는거에요. 그리고 그 바람은 분명......

마츠리 : 프로듀서님이 이뤄줄거에요

프로듀서 : 아, 아니....... 믿어주는건 고마운데 하나만 잊지 말아줬으면 해.

프로듀서 : 꿈을 이루는건 너희들 자신이야. 내가 할 수 있는건 돕는것뿐이야.

프로듀서 : 아무튼 너희들의 꿈이 뭔지는 알겠어. 앞으로도 함께 하나씩 이뤄나가자!

세 사람 : 네~! (인거에요!)

프로듀서 : (각자 꿈을 나누고, 함께 성장한다...... 합숙하게 된 의미를 알 것 같네.)

프로듀서 : (그럼 슬슬 목욕탕으로 가볼까!)





Princess Be Ambitious!! 5화 : 공주님들의 모험



프로듀서 : (긴듯 짧은듯, 합숙도 드디어 최종일을 맞이했다.)

카나 : 에헤, 미나코 언니가 만든 뒤풀이 식사 맛있었어~ 산더미같은 밥에~ 반찬도 잔뜩~♪

프로듀서 : 에너지 보급은 충분한 모양이네. 남은건 공연 첫날을 맞이해 푹 쉬는것뿐이야!

노리코 : 격투기에서도 휴식은 중요한 훈련이지. 그런 의미에서도 합숙은 정말 좋았던것같아!

노리코 : 봐봐, 어려운 레슨을 끝내고나도 금세 다시 일어설 수 있으니까. 기분 좋았어~♪

에밀리 : 저도 이 합숙에서 여러분과 전보다 더 사이가 좋아졌어요...... 이거야말로 일본의 마음가짐이라고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됐어요.

에밀리 : 덕분에 요조숙녀에 또 한 걸음 가까이 다가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제작자님!

프로듀서 : 아니야. 합숙을 생각해낸건 미라이네였고, 실현시킨건 너희들의 열정 덕분이니까.

유리코 : 정말로 저도 이 합숙에 참가하길 잘했다고 생각해요. 이런 이야기는 상상도 못 했어요......

유리코 : 왜냐면 평소라면 벌써 파자마 입고 침대에 들어갔을 시간이잖아요? 그런데 지금도 이렇게 같이 있고......

유리코 : 맞아. 저기~ 프로듀서님?

프로듀서 : ? 왜 그래?

유리코 : 실은 저...... 조금 가보고싶은 곳이 있어요.



카나 : 무, 무섭지 않아~? 귀신 같은거 없어~......?

유리코 : 괜찮아, 괴물이 숨어있는 기색은 없어! 자, 눈 떠봐 카나.

카나 : 와아~ 왠지...... 대단하다 유리코......

노리코 : 평소에 보던 무대랑은 완전 달라보이네. 이렇게 차분하고 조용하다니......

에밀리 : 게다가 평소보다 넓게 느껴져요...... 으, 으으......

프로듀서 : 나도 이렇게 늦은 시간에 무대에 와 본 적은 없으니까......

유리코 : 뭐, 뭔가 새로운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을 것 같아서 와 봤는데...... 밤의 무대는 생각보다 호러에요......!

덜컹!

노리코 : 꺄악! 뭐, 뭐야!?

카나 : 우와아! 프로듀서님~!

살금살금......

에밀리 : 제, 제작자님 어떻게 하죠......?

프로듀서 : 괘, 괜찮아 맡겨만 둬. 거기 누구 있어~?

마코토 : 어라, 프로듀서네요. 그리고 너희들도!

프로듀서 : 마코토! 이런 시간에 무슨 일이야?

마코토 : 라이브용 소품이 도착해서 옮겨두려고 했어요. 다들 왜 여기 있어요?

유리코 : 저기, 밤의 무대를 보고 싶어서 와 봤어요. 그랬더니 놀랄 정도로 넓어서......

마코토 : 아하하 그래서 떨고 있었구나? 어쩔 수 없지. 그래도 괜찮아!

마코토 : 봐봐, 용기를 내고 주위를 둘러봐. 이렇게 넓고 높고...... 엄청 기분 좋아!

마코토 : 이 무대 위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수 있는건 이 세상에서 유일하게 우리들 뿐이야. 그건......

마코토 : 정말로 멋진 일이지!

모두들 : 마코토......(님......)

마코토 : 본 무대에선 여기서 우리 댄스와 노래를 전해주자. 불타올라라! 우리들의 프린세스 파워!

노리코 : 그렇구나. 무대가 이렇게 넓은건 우리의 풀 파워를 전부 받아주기 위한거구나!

유리코 : 이 넓은 극장은 프로듀서님이 저희에게 보내는 기대와 신뢰의 증표......!

에밀리 : 제작자님...... 그렇게까지 저희를 생각해주시고...... 저는 제작자님을 평생 따를게요!

카나 : 저도 이제 귀신은 무섭지 않아요! 모두의 노래로~ 시어터를 가득 채워~♪

프로듀서 : (선배의 한마디로 분위기가 반전됐네. 고맙다 마코토.)

프로듀서 : (혹시 두려운 일이 있다 하더라도...... 그들은 힘을 합쳐 이겨낼 수 있을것이다.)

프로듀서 : (이 무대에서는 어떤 고난도 행복과 즐거움으로 바꿀 수 있을것이다......!)





Princess Be Ambitious!! 6화 : 공주님들의 동경!



프로듀서 : (드디어 Princess 공연이 시작된다. 팬들의 열기가 여기까지 전해져오네!)

유리코 : 돌이켜보면 눈 깜짝할 사이였는데...... 에헤헤, 드디어 본 무대네 미라이.

미라이 : 합숙에서 열심히 연습했던걸 드디어 보여줄때가 됐네! 에헤헤 열심히 해야지♪

카나 : 왠지 아직 합숙을 계속 하고 있는 것 같지. 무대 위에서도 모두 함께잖아!

에밀리 : 그치만, 이 공연이 끝나고 집에 돌아가면...... 저 여러분을 다시 보고싶어질 것 같아요.

마츠리 : 에밀리, 이걸로 끝이 아니랍니다? 공주들의 무대는 이제부터가 시작인거에요!

프로듀서 : 그렇지. 게다가 이번 합숙을 통해 다들 꽤 성장했으니까.

프로듀서 : 무엇보다 눈빛이 달라졌어. 앞으로 너희들이 보여줄 모습이 기대되네!

미라이 : 데헤헤~ 정말인가요~? 카나, 내 눈 좀 봐봐!

카나 : 앗, 정말로 반짝반짝거려! 유리코도 보여줘!

유리코 : 내, 내 눈은 조금 수면 부족 상태니까 보지말아줘......! 기, 긴장됐단 말야......

에밀리 : 제작자님. 오늘 무대는 있는 힘껏 노력하고 올게요. 멋진 합숙 정말로 감사했습니다!

마츠리 : 마츠리도 정말로 즐거웠던거에요. 프로듀서님, 원더호~! 인거에요♪

프로듀서 : 다섯 명 모두 준비는 된 것 같네. 이제 곧 오프닝 공연을 시작할거야.

카나 : 네. 저도 두근두근거려요! 빨리 무대에서 노래하고싶네~♪

미라이 : 맞아. 저 넓은 무대를 계속 계~속 뛰어다니고싶어요♪

마츠리 : 관객 분들도 공주들의 파티가 언제 시작할지 기다리고 있을거에요♪

에밀리 : 발걸음을 옮겨주신 후원자님들이 오길 잘 했다고 생각하실 수 있도록 성심성의껏 최선을 다하고 올게요!

유리코 : 이야기를 계속 읽을지 말지는 첫 페이지에 달려있어요...... 오프닝 공연, 반드시 성공시킬게요!

프로듀서 : 좋아, 슬슬 시간 됐네. 마지막 막이 내려갈때까지 관객 분들과 함께 즐기고 와!

모두들 : 네! (인거에요!)

프로듀서 : (각자의 꿈을 품고 아이돌들은 앞으로도 달려나갈것이다.)

프로듀서 : (꿈을 꾸는 소녀는 모두 프린세스. 언젠가 퀸이 되기를 바라는 공주님들이다!)





Princess Be Ambitious!! 에필로그 : 공주님들의 보물



프로듀서 : (Princess 공연은 큰 환호성과 함께 막을 내렸다.)

프로듀서 : (그리고 그 다음날......)

유리코 : 저기 프로듀서님......?

프로듀서 : 왜 그래? 유리코.

유리코 : 이, 이상한 질문이긴 한데, 저희들...... 어제 여기서 라이브...... 했었죠?

프로듀서 : 응. 대성공이었지. 너희들 오프닝 공연을 포함해서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무대였어.

미라이 : 거봐! 역시 꿈이 아니었지!

유리코 : 그치만 그 큰 환호성이나 고양감이라고 해야하나...... 그 때 같은 장소에 서있었다는 사실이 믿겨지지가 않아서.

에밀리 : 유리코 언니의 그 마음 알 것 같아요. 어제 공연이 정말로 꿈 같았으니까요......

마츠리 : 그 만큼 공주들의 무대가 원더호~! 했다는거에요♪

마츠리 : 특히 카나의 퍼포먼스는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된거에요.

카나 : 으으 죄송해요...... 너무 신나서 가사를 샥 잊어버려서~

미라이 : 그래도 괜찮았지! 관객 분들이 대신 불러주셨어~

에밀리 : 그 모습엔 정말로 감동했어요...... 무대와 객석이 하나가 되다니, 그야말로 조화의 마음이에요!

카나 : 응...... 결국 모두 함께 불러서 즐거웠어. 그래도 다음엔~ 안까먹을거야~♪ 상으로는 과자를~♪

유리코 : 후훗. 왠지 그 때 시어터가 합숙을 계속 하는 것 같았지!

프로듀서 : 그랬구나...... 어쩌면 너희들 분위기가 관객 분들에게도 전해져서 그럴지도 몰라.

마츠리 : 그런거에요. 합숙에서는 모두의 여러가지 새로운 모습을 발견 할 수 있었던거에요♪

미라이 : 아, 그러고보니! 저 합숙하다가 엄청난걸 발견했어요!

카나 : 엄청난거......?

미라이 : 마침 시간도 적당하니까 지금 보러 가자! 프로듀서님도!



미라이 : 짜잔~!

에밀리 : 와아...... 예쁜 저녁놀이에요!

프로듀서 : 이건......

미라이 : 프로듀서님 알고 계셨어요? 이 시어터는 옥상이 있었어요!

프로듀서 : 아니 그거야 알고있었지. 나는 이 극장을 세울때부터 관계자였으니까......

미라이 : 네? 그럼 이 옥상은 프로듀서님이 만드신거에요!?

마츠리 : 원더호~! 인거에요♪ 공주도 여기서 보는 풍경이 어떨지 궁금했던거에요.

미라이 : 마츠리도? 그럼 혹시 다들......? 뭐야~

프로듀서 : 아니 그래도 나는 여기서 저녁놀을 보는게 이렇게 예쁠지는 몰랐지.

프로듀서 : 알려줘서 고마워 미라이.

미라이 : 그랬군요. 그럼 역시 오길 잘 했어요. 데헤헤♪

카나 : 맞아! 여기서라면 언제든 노래 연습도 할 수 있겠다! 옥상~최고~♪ 연습하기 최고~♪

유리코 : 이번 공연에서는 저...... 추억이 엄청 생겼어요. 합숙도 그렇고, 밤의 무대도 그렇고, 이 경치도......

유리코 : 제 자서전에 빼놓을 수 없는 명장면이 정말로 많이 생겼어요!

에밀리 : 저기 제작자님? 또 그런 합숙을 할 수 있을까요......?

프로듀서 : 그렇네. 힘든 일도 있었지만...... 가끔씩은 괜찮겠지!

에밀리 : Wow! 꼭 부탁드려요! 저 또 목욕탕에서 모두 함께 목욕을 하러 가고싶어요!

에밀리 : 핫! 저도 모르게, 버...... 버릇없게......

마츠리 : 프로듀서님은 역시 공주님의 소원을 들어주는 훌륭한 기사님인거에요♪

마츠리 : 앞으로도 공주님들의 소원을 들어주세요, 인거에요...... 알겠죠?

< 할 수 있는 한! >

프로듀서 : 물론이지! 앞으로도 내가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너희를 도울게.

프로듀서 : 그러니 우선은 Princess 공연 성공을 자축하는 뒤풀이를 할까. 너흰 어때?

미라이 : 신난다~! 뭐가 좋을까~ 예를들면 좀 괜찮은 패밀리 레스토랑이나!

마츠리 : 기왕이니까 이 옥상에서 밤에 바베큐를 하는건 어떤가요?

에밀리 : Wow! 숯불 구운 고기 요리 정말로 즐거울 것 같아요. 꼭 여러분과 함께 하고싶어요!

카나 : 와아~ 바베큐~! 고기도 야채도 한가득~♪ 모두의 웃음도 한가득~♪

유리코 : 밤 하늘 아래서 바베큐...... 엄청 로맨틱하네요 프로듀서님!

프로듀서 : 그런......것같네! 좋아, 우선 다같이 상점가 정육점이랑 마트로 장을 보러 가야겠네!

모두들 : 네~! (인거에요!)

프로듀서 : (그래. 이 경치처럼 이 극장에는 아직 수 많은 멋진 보물이 잠들어있다......)

프로듀서 : (아이돌들은 앞으로 찾아내겠지. 스스로의 보물을, 스스로의 빛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