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Fermata in Rapsodia
후레아이
미사키 : “오늘의 게자리는 최고조~!” 라고 TV 별자리 점에서 말했었는데…… 정말 그럴지도 모르겠는걸!?
미사키 : 아침엔 극장까지 오는 동안 전부 파란불이어서 슥슥 통과했고! 좋은 하루가 될 것 같네~♪
미사키 : 점이라고 하니…… 지난번에 아즈사 씨가 모두에 대해 점을 쳐주셨지.
미사키 : 아즈사 씨의 타롯 점…… 나도 뭔가 점쳐달라고 할까?
프롤로그
미사키 : 음~ 뭘 점쳐달라고 할까~? 연애운, 직장운…… 아니면 낚시운?
프로듀서 : 수고 많으세요 아오바 씨. 운 이야기를 하시는 것 같은데…… 고민이라도 있으세요?
미사키 : 프로듀서님 수고 많으세요! 그게…… 상담을 할 고민에 대해 고민하고 있었어요.
프로듀서 : 그렇군요, 심오한 고민이었네요. 인생 상담…… 저도 조만간 사장님과 이야기를 해 볼까 하네요.
미사키 : 앗 맞다! 프로듀서님, 사장님이 부르셨어요!
미사키 : “꼭 시험해보고 싶은 것이 있으니 사무소로 와 주게나!” ……라고 하셨어요.
프로듀서 : 시험해보고 싶은 것? 뭘까…… 아무튼 사무소에 다녀올게요!
미사키 : 네, 어떤 이야기일지 기대되네요~♪ 다녀오세요~♪
미사키 : 잘 전했으니 다행이다~ 역시 오늘 운세는 최고일지도 몰라…… 에헤헤♪
그리고……
코토리 : 사장님! 한 번 더 부탁드려요! 제 장래가 걸려있다고요!
코토리 : 이대로 물러날 수는 없죠!
프로듀서 : 수고 많으십니다. 두 분 다 표정이 진지하신데…… 그건 타롯 카드인가요?
사장 : 오 자네인가! 실은 요즘 타롯에 빠져있어서 말일세. 이게 꽤나 재밌다네!
코토리 : 어라 프로듀서님? ……아니,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됐네요~!
코토리 : 사장님, 금방 끝난다고 하셨잖아요? 그런데 아직도 좋은 결과가 하나도 없다니……
프로듀서 : 좋은 결과요?
사장 : 아니아니, 그건 오해일세. 오토나시 양이 한 번만 더 하자고 계속 우겨서 말일세……
코토리 : 어쩔 수 없잖아요! 금전운도 안되고, 연애운도 안되고…… 제 운세는 엉망진창이에요! 으으.
사장 : 아니아니, 직장운은 최고 아니었나! 우선 차라도 마시며 진정하게.
코토리 : 으으, 감사합니다…… 늘 마시던 차인데 복잡한 맛이 나네요……
사장 : 자 그럼 자네에 대해서도 점을 쳐주지. 좋아하는 카드를 한 장 뽑아보게.
프로듀서 : 괜찮은가요? 그럼……
< 카드를 뽑는다 >
프로듀서 : 이 카드로 부탁드립니다!
사장 : 보자…… 흠. 자네가 얼마나 열심히 하느냐에 따라 극장도 아이돌 제군들도 점차 성장해 나가겠군.
사장 : 하지만 이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것에 도전해나가야만 하네……
코토리 : 왠지 엄청난 결과네요.
프로듀서 : 그래서 사장님, 제 운세는……
사장 : 흠. 카드에는…… 새로운 유닛을 만드는 것이 길하다고 써있네!
프로듀서 : 새 유닛…… 네? 혹시 오늘 할 이야기라는게……
사장 : 그렇네. 실은 지금 새로운 보컬 유닛을 만들어보면 어떨까 하는데 말일세.
프로듀서 : 보컬 유닛…… 말인가요?
사장 : 그렇네. 아이돌의 매력은 결코 노래 뿐만이 아닐세. 하지만 아이돌의 매력 그 자체라고도 할 수 있지.
사장 : 모든 정보가 순식간에 소비되곤 하는 오늘날이야말로 이 타롯 카드처럼……
사장 : 시대를 초월해 사랑 받는 그런 ‘노래’를 부르는 유닛을 보고 싶다…… 그런 생각이 들었다네.
프로듀서 : 그렇군요. 왠지 심오하네요. 계절이 이래서 그런가……
코토리 : 이야기를 들으니 저도 꿈이 부풀기 시작했네요♪ 영원히 남을 노래를 부를 유닛…… 이라니!
프로듀서 : 좋을 것 같네요! 그럼 멤버는 실력 뿐만이 아니라 경험도 있는 편이 좋을까……
사장 : 인선도 자네에게 맡길까 하는데, 어떤가? 맡아주겠는가?
프로듀서 : 네! 꼭 하게 해 주세요! 반드시 멋진 유닛을 만들어보겠습니다!
사장 : 음, 그 대답을 기다리고 있었네! 이번에도 잘 부탁하네!
프로듀서 : (흔들림 없이 ‘음악’을 추구하는 유닛…… 그렇게되면 멤버는…… 좋아!)
![](https://tistory1.daumcdn.net/tistory/1444982/skin/images/slingname33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