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WORKING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백열! 아이돌 학원 정상결전! Day4

라인슬링 2019. 12. 1. 00:04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백열! 아이돌 학원 정상결전! Day4

 

 

 

 

이벤트 토크 17 : 독서가의 피가 끓어오른다

 

 

에밀리 : 유리코 언니, 제가 만든 장식품 좀 봐주세요. “잠자리 구슬이에요. 후후…… 예쁘죠

유리코 : 아앗, 이 빛은…… 틀림없어. 이건 옛 신들의 힘이 봉인된 결정체……!

유리코 : 날뛰는 영혼을 잠재우기 위해 강대한 힘을 가진 샤먼들이 결집해 만든 초 신비 주술 아이템이네요!

에밀리 : , 그렇게 엄청난 장식품이었나요!? 어서 제작자님께도 알려드려야겠어요!

유리코 : ……라는건. 요즘 읽은 판타지 소설에 나오는 아이템이랑 비슷하게 생겨서 그만…… 아니, 에밀리!?

유리코 : 큰일이다 진심으로 믿은거야!? 기다려! 기다려~!!

 

 

 

 

이벤트 토크 18 : 먀오식 록

 

 

미야 : 줄리아, 저도 록으로 학원을 불태워보고싶어요~ 록의 비법을 알려주세요~!

줄리아 : 먀오가 록이라…… 좋지! 록은 잘 하려고 하는게 아냐. 먀오의 혼을 관객들에게 내던지는거지.

미야 : 내던져요……? 그랬다간 관객 분들이 다치시지 않을까요~?

줄리아 : 그 아픔을 품고 살아가는 것이 인생이야. 우리도 다들 고민하고 괴로워하며 샤우팅 하는거야.

미야 : 그렇군요~ 알겠습니다. 그러니까 록은 이다 이거군요. 던질 돌을 찾아올게요~!

줄리아 : , 잠깐만 먀오!? 내던질건 돌이 아니라 혼이야! ……가버렸네!?

줄리아 : 이런이런…… 먀오가 정말로 돌을 가져오면 돌판 구이라도 해볼까.

 

 

 

 

이벤트 토크 19 : 미야미야 록밴드

 

 

미야 : 프로듀서님, 줄리아에게 들었어요. 관객에게 던져야하는건 돌이 아니라 혼이래요~

미야 : 뜨거운 혼을 부딪힐 준비는 됐어요! 최고의 무대를…… ? 기타와 베이스 담당이 아파서 못나온다고요?

미야 : ~ 큰일이네요…… 하지만 저는 문화제를 성공시켜야 할 사명을 가진 신 문화제 실행 위원장 미야 보살”.

미야 : 토모카의 기대를 저버릴 수는 없죠~ 이렇게 된 이상 혼자서라도 무대에 설 수 밖에 없겠어요……

토모카 : 학원의 성모를 잊으시면 안되죠~ 마침 제가 베이스, 마츠리 언니가 기타를 칠 줄 알거든요~

마츠리 : 미야, 난처할 때 혼자서 품고만 있으면 안되는거에요. 믿음직스런 공주가 함께 있는거에요.

미야 : 토모카, 마츠리……! 호화로운 서포트 멤버가 함께 있네요~!

미야 : 갑시다, 미야미야 록 피버~!!

 

 

 

 

이벤트 토크 20 : 빛나는 표창대

 

 

마츠리 : 학원 미스 컨테스트 서바이벌, 영광스런 우승자는 무려…… 미야인거에요! ……축하해 미야.

토모카 : 후훗, 제가 푹 빠져 볼 정도였어요~♪ 미야 언니, 축하드려요~

미야 : 세상에, 놀랐어요~ ……프로듀서님, 뺨을 꼬집어주세요~

마츠리 : 꿈이 아닌거에요 미야. 학원에서 가장 빛난 미야가 우승인거에요.

미야 : 그렇군요~ 기뻐요…… 어라? 기쁜데 눈물이…… 안되는데…… 훌쩍.

토모카 : 울고 있을 틈은 없답니다~ 우승한 미야 언니는 앞으로 학원의 지배자로서 군림해야하니까요~

토모카 : 우리들의 선대 이상으로 학원을 부흥시켜야만 하겠죠~♪ 열심히 해요~?

미야 : 토모카, 마츠리…… 으으, 의욕이 살아났어요. 학원의 미래는 저에게 맡겨주세요~!

 

 

 

 

이벤트 토크 21 : 진실은 꿈 속에

 

 

에밀리 : 요조숙녀 학원 미인 경기회는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하지만 미야 언니가……

미키 : ……음냐…… 그러고보니 유키호는 주먹밥 집인거야…… 쿨쿨.

에밀리 : 미인 경기회 사이에 계속 자고 계셨네요. 받은 장비가 산더미처럼 쌓여있어요……

미야 : 으으…… 미키의 꽃표장미는 혹시 제가 받은것보다 많은걸지도 몰라요……

에밀리 : 네에!? 하지만 그럴리가…… , 우선 세어볼까요…… 꺄악! 바람이……

미야 : 와앗! 바람에 장미가 휩쓸려서…… 하늘 높이 날아가버렸네요…… 이러면 셀 수가 없겠어요.

에밀리 : 미키 언니의 득표수가 몇 표였는지…… 신경은 쓰이지만 진실은 어둠 속으로…… 인 셈이네요.

미키 : ……아함. 주먹밥 집이면 어쩔 수 없는거야. 사이 좋게 지내는거야…… 주먹밥 줘…… 쿨쿨……






※ 동명의 그리마스 이벤트에 추가되었던 카드입니다. 현재 밀리시타에 추가되지 않은 카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