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각성 에피소드/SR : 밀리코레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동경하는 선생님 <사쿠라모리 카오리>

라인슬링 2019. 11. 12. 10:59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동경하는 선생님 <사쿠라모리 카오리>

 

 

 

 

프로듀서 : (카오리 씨가 부탁이 있다고 해서 레슨 스튜디오로 찾아왔다. 무슨 일이지?)

프로듀서 : 카오리 씨, 기다리셨죠. 무슨 일이세요?

카오리 : 갑자기 죄송해요. 저기, 실은 연기 연습 상대를 부탁드릴 수 있을까 해서요……

프로듀서 : 다음 스케줄 연습 말인가요?

카오리 : . 이번 스케줄로 저는 음악 선생님 역할을 하게 되었잖아요?

카오리 : 음악 교실에서 선생님을 했던 경험은 있지만, 그대로 해도 될지 잘 모르겠어서요……

프로듀서 : 그렇군요. 익숙한 경험이 있으니 오히려 그럴지 모르겠네요. 알겠습니다, 도와드릴게요.

카오리 : 감사합니다♪ 그럼 잘 부탁드릴게요!

 

 

프로듀서 : , 어라? 음이 다르네…… 이건가? 아니면 이거? , 이거구나.

카오리 : 정말, 프로듀서님. 그렇게 조급하게 불려고 하면 안돼요.

카오리 : 손은 같은 폭을 유지한 채로, 손가락 움직임을 외우는거에요. 그렇게 하면 매번 키를 찾을 필요가 없으니까요.

프로듀서 : 그렇군요…… 한 수 배웠네요.

카오리 : 아뇨, 저야말로! 역시 음악 교실에서 어린 아이를 가르치는것과는 요령이 다르네요.

카오리 : 그러니 정말로 도움이 됐어요. 메모 해 둬야지……

프로듀서 : (카오리 씨, 진지하네. 음악교실에서도 좋은 선생님이었을것이 틀림없다……)

카오리 : 후훗. 이러고 있으니 예전 생각이 나네요.

프로듀서 : 예전…… 데뷔 하기 전 말씀이세요?

카오리 : . 저는 아이돌이 되기로 결정했을 때는 이제 음악을 남에게 가르칠 일은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카오리 : 하지만 아니었어요. 여긴 지금까지의 저를 전부 선보이더라도 선보일 수 없는, 그런 멋진 장소였으니까요.

카오리 : 감사합니다 프로듀서님. 저를 데려와주셔서…… 정말로 감사해요.

프로듀서 : 저야말로요…… 카오리 씨에게 감사하고 있어요.

카오리 : 감사합니다. ……하지만, 지도는 계속 될거에요. 후훗♪

프로듀서 : , 그렇죠…… 그럼 카오리 선생님. 좀 더 피아노를 가르쳐주시겠어요.

카오리 : 카오리 선생님…… 왠지 오랜만에 듣네요. 그럼 카오리 선생님이 잘 알려드릴 테니……

카오리 : 함께 열심히 해봐요, 프로듀서님♪ 이라니, 후훗♪

프로듀서 : (그 후 연습에서는 편안한 연기를 보여줬다. 본 촬영도 카오리 씨가 즐거워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