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각성 에피소드/SR : 밀리코레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수면 위의 유혹 <미우라 아즈사>

라인슬링 2019. 10. 22. 01:58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수면 위의 유혹<미우라 아즈사>

 

 

 

 

프로듀서 : (아즈사 씨가 레슨 성과를 봐줬으면 한다고 해서 댄스 레슨을 봐주고 있다.)

아즈사 : 후우…… 프로듀서님 어땠나요. 안무 동작 중에서 서투른 부분은 없었나요?

프로듀서 : , 문제 없는 것 같아요. 오히려 전보다 동작이 깔끔하고 나아졌네요.

아즈사 : 다행이다 역시 프로듀서님이 직접 칭찬해주시니 기쁘네요. 우후훗

아즈사 : 실은 저는 요새 좀 더 몸을 움직이고 싶어서 여러 가지 스포츠에 도전하고 있거든요?

프로듀서 : , 스포츠 말인가요. 왠지 의외네요. 그래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아즈사 : 저도 시어터에서는 선배 입장이 될 때가 많으니까요. 언제까지나 도움을 받기만 해서는 안되겠지 싶어서요……

아즈사 : 그러니까 못 하는 것도 조금씩 극복해나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최근에는 여러 가지로 도전해보고 있어요.

아즈사 : 몸을 움직이는 것 자체는 싫어하지 않았으니까요, 스포츠도 즐거워요~

프로듀서 : 그럼 다행이네요. 혹시 도와드릴 수 있는 게 있으면 저도 전력을 다해 서포트 해 드릴테니 뭐든 말씀만 하세요.

아즈사 : 어머! 감사합니다 그럼 바로 부탁 드리고 싶은 게 있는데요……

프로듀서 : , 무슨 부탁이신데요?

아즈사 : 실은 저…… 수영을 못해서 앞으로 수영 연습도 해보려고 해요.

아즈사 : 그래서…… 가능하면 프로듀서님도 같이 연습을 해 주셨으면 해서요……

아즈사 : 신기하게도 프로듀서님이 가르쳐주신 건 금세 몸에 익혔으니까요……

아즈사 : , 물론 시간이 있으실 때만 해주셔도 돼요! 가능하면 말이죠……

프로듀서 : 그런 것 쯤이야, 알겠습니다! 아즈사 씨가 즐겁게 수영을 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해 서포트 해 드리죠!

아즈사 : 앗 정말인가요? 다행이다…… 감사합니다 프로듀서님.

아즈사 : 그럼 저 이제 수영을 못 하는 게 아니라…… 오히려 좋아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후훗

프로듀서 : (아즈사 씨는 수영 레슨을 기대하고 있으신가보다. 물 속에서나 밖에서나 잘 도와드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