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World Changer
World Changer 1화 : 근미래로
프로듀서 : (오늘은 신작 영화 스틸컷 촬영이 있는 날이다. 로케 장소에 세트를 세워두고 배경으로 삼는다고 했는데……)
에밀리 : 실례하겠습니…… 와아……!
프로듀서 : 이거 대단하네! 정말로 작품 속 세계에 들어온 것 같네……
에밀리 : 네. 저도 무대 기구를 쓴다고는 들었지만…… 설마 이렇게까지 본격적일 줄은 몰랐어요.
에밀리 : 이게 근미래 야인의 세계군요……!
프로듀서 : 근미래…… 어? 아니, 야인이랑은 좀 다른데……
에밀리 : 아…… 그럼 근미래…… 무법자? 아니, 제삼자 일까요. 아니면, 이단자……
프로듀서 : 제삼자도 좀 그렇네…… 무법자도 의미가 비슷하긴 한데. 이단자가 SF답고 멋있네.
에밀리 : 그럼 근미래 이단자네요! 촬영 시작이 점점 더 기대되고 있어요♪
하루카 : 앗 프로듀서님이랑 에밀리! 둘 다 벌써 왔었네요!
마코토 : 정말이네! 수고했어요 프로듀서. 에밀리도!
치하야 : 둘 다 수고많으세요.
에밀리 : 하루카 언니! 그리고 마코토 님, 치하야 님! 여러분 일찍 오셨네요.
하루카 : 우리 스케줄이 일찍 끝나서 좀 일찍 온 것 뿐이야.
마코토 : 맞아맞아. 밖에서 시간 때우기도 좀 그러니까. 모처럼이니 다 같이 세트를 견학하려고!
프로듀서 : 뭐야 그랬구나. 그럼 스탭 분들에게 견학 할 사람이 늘었다고 이야기해둘게.
마코토 : 그건 그렇고 굉장하네~! 정말로 근미래의 세계에 들어온 것 같아!
프로듀서 : 마코토. 알고는 있겠지만 오늘은……
마코토 : 일 때문에 온 거죠. 물론 알고 있어요♪ 그치만 이 풍경 좀 보세요! 두근거리지 않아요!?
에밀리 : 저도 그래요 마코토님! 그러고보니 미키 언니는 다른 스케줄이신가요?
하루카 : 앗, 호랑이도 제 말하면…… 미키~ 여기야!
마코토 : 수고했어 미키! 오늘은 일찍 왔네.
미키 : 미키는 딱히 빨리 온건 아닌데? 왜냐면……
스탭 : 765프로덕션 분들, 분장실 준비 됐습니다! 준비 되신 분들부터 부탁드릴게요~!
프로듀서 : 네, 바로 가겠습니다! ……세트 견학만 해도 시간이 꽤 흘렀나보네.
하루카 : 정말이네요. 얘들아 어서 메이크업 받고 오자!
미키 : 미키는 이제부터 버스터 블레이드로 변신인거야~☆ 에잇에잇.
마코토 : 아하하! 나도 질 수 없지! 가장 멋진 벨벳으로 변신이야!
에밀리 : 치하야 언니도 분장실에 가실거죠?
치하야 : 응, 맞아. 나도 더스크 분장을 받아야 하니까……
하루카 : 그럼 프로듀서님, 다녀올게요!
프로듀서 : 응, 조심히 다녀와!
프로듀서 : (아직 스틸컷 촬영 뿐이지만 다들 꽤 들떠있는 모양이네. 이거 분명 좋은 영화가 되겠는걸!)
World Changer 2화 : 종말의 앞을 걷는 이들
프로듀서 : (스틸 컷 촬영으로부터 1개월 후. “근미래 아웃사이더”를 테마로 한 영화가 드디어 시작된다!)
프로듀서 : (오늘 촬영은 영화에서는 모험의 첫머리가 되는 장면. 미키와 치하야 두 사람이 황야에서 만나는 장면부터다……)
버스터 블레이드 (미키) : 하아…… 퉤퉷. 여전히 모래바람이 엄청나군…… 응?
더스크 (치하야) : ……
버스터 블레이드 : 이런 모래바람 속에 사람이……? 어이 너. 객사하는 건 상관없는데, 내 앞에서 그러는건 피해줬으면 하는데.
버스터 블레이드 : 뭘 쥐고 있군…… 아니, 정부 휘장이잖아!? 너…… 어디서 이걸 손에 넣었지!
더스크 : 아……
버스터 블레이드 : 아?
더스크 : 아마…… 릴리스……
버스터 블레이드 : 대화를 할만한 상태는 아니군. 그렇다고 이대로 사막에 내버려두자니 내일 아침이면 싸늘하게 발견될게 뻔하고.
버스터 블레이드 : 하여간, 기가 막힌걸 주웠군……. 어이 너. 도와줄 테니 죽지는 마라?
에밀리 : 와아……!
미키 : 다녀온거야~ 으으…… 모래 때문에 입 속이 까끌거려……
치하야 : 역시 어렵네요…… 짧은 대사로 감정을 표현하려니.
미키 : 미키가 보기엔 멋있었던 것 같은데. 프로듀서, 어땠어?
프로듀서 : 둘 다 처음 치곤 잘 했어. 이 영화다운 분위기가 잘 살아났어.
에밀리 : 네! 치하야 언니도 미키 언니도 정말 근사했어요! 저도 모르게 이야기 속에 빠져들뻔했어요……
마코토 : 좋아, 그럼 다음은 우리 차례네! 잘 부탁해 하루카!
하루카 : 응! 으으, 역시 좀 긴장되긴 하네…… 그럼 다녀올게요!
벨벳 (마코토) : 파이널데이 님, 전령으로부터 받은 보고입니다. 서부 녀석들, 항복 권고를 받아들이겠답니다.
벨벳 : 하여간, 싸울 수 있는 녀석이 죽고 나니 바로 이 모양이라니. 어떻게 할까요? 제가 다 죽여버릴까요?
파이널데이 (하루카) : 아니, 복종하는 자에게는 자비를 베푼다. 그게 우리 아웃레이지 군의 법도다.
벨벳 : 파이널데이 님께서 상관 없으시다면 저도 상관 없습니다……
파이널데이 : 어리석은 인간들도 조만간 깨닫게 되겠지…… 이 세상은 곧 하나가 된다.
파이널데이 : 세상이 종말을 맞이하기보다 더 빠르게, 어리석은 자나 현명한 자나 모두 하나가 되는 것이다.
파이널데이 : 그 날에 방해가 되는 것들은 모두 제거할 뿐이다. ……벨벳, 기대하고 있다.
벨벳 : 네! 제 힘은 모두 파이널데이 님을 위하여!
하루카 : 수고하셨어요! 어, 어땠어요? 여, 연기 잘 됐나요……?
치하야 : 수고했어 하루카. 역시 대단하네. 역할에 잘 녹아든 것 같아.
미키 : 마코토 군 멋있었어~ 미키랑 같이 찍는 장면 기대되네! 아핫☆
마코토 : 고마워 미키! 응, 아웃레이지 군의 특공대장으로서 멋으로는 질 수 없지! 헤헷♪
프로듀서 : 다들 수고했다! 순조롭게 진행되네. 이대로만 가자!
에밀리 : 대단하다…… 대단해요! 저 감동했어요! 여러분과 함께 연기를 하게 되어 정말로 기뻐요……!
프로듀서 : 에밀리에게는 좋은 자극이 된 모양이네. 아마릴리스도 곧 나올 차례가 되니 준비해둘까.
에밀리 : 네! 여러분에게 부끄럽지 않은 연기를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