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각성 에피소드/SR : PST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ANGEL STARS <사쿠라모리 카오리>

라인슬링 2019. 10. 9. 20:49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ANGEL STARS <사쿠라모리 카오리>





프로듀서 : 수고하셨어요 카오리 씨. 방금 전 녹화는 완벽했네요!

카오리 : 감사합니다 프로듀서님. 하지만 그건......

카오리 : 프로듀서님이 잘 보살펴주신 덕분이 아닐까요?

프로듀서 : 그럴리가요. 애당초 카오리 씨는 지난번 ANGEL 공연에서 가장 성장하신 것 같아요.

프로듀서 : 전보다도 더 눈이 부시다고 해야하나...... 차분한 매력이 늘었어요.

카오리 : 그, 그럴리가요...... 그 공연에서 저는 그냥 푹 빠져있었을 뿐이요......

프로듀서 : 푹 빠져서...... 맞아요, 굉장히 즐거워보였어요. 카오리 씨도, 다른 아이들도 계속 웃고 있었으니까요.

카오리 : 프로듀서님...... 정말, 그렇게까지 지켜보고 계셨나요?

카오리 : 좀 부끄럽네요...... 제가 너무 들떠서 신나있진 않았나요?

프로듀서 : 그럴리가요. 보고 있으면 마음이 따뜻해지는 멋진 미소였어요.

프로듀서 : 맞다. 애들에게 노래를 가르쳐줄때도요. 카오리 씨의 상냥한 미소에 다들 이끌려온게 아닐까요.

카오리 : 그런......가요? 하지만 그렇게 이야기 해 주시니 기쁘네요.

카오리 : 저, 당연하긴 하지만 아이돌이 되면 노래 선생님 일은 못할거라고 생각했어요.

카오리 : 하지만 실제로는 지금도 즐겁게 레슨을 할 수가 있어서...... 정말로 행복해요♪ 게다가.......

프로듀서 : 게다가 모두와 함께 만나며 카오리 씨 자신도 아이돌로서 성장할 수 있는거죠!

카오리 : 어머...... 정말, 프로듀서님도. 정말로 난처하게 만드는 분이시네요......

프로듀서 : 어라? 그 말을 하려던게 아니었나요?

카오리 : 아뇨, 그게 아니에요. 저를 저보다도 더 잘 알고 계시네요.

카오리 : 아무것도 숨기지 못할 것 같아요. 정말로 난처해요♪ 후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