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텍스트

[밀리시타 번역] 오퍼 텍스트 : 시라이시 츠무기

라인슬링 2019. 10. 9. 11:43

밀리시타 오퍼 텍스트 번역

시라이시 츠무기






성우는 심오한 직업이네요. 그건 그렇고 하코자키 양의 목소리는 정말 귀여웠어요. 방울 소리가 울리는듯한 목소리라는건 그런걸 말하는구나 싶었어요.



고지도를 가지고 산책을 하는 로케였어요. 도쿄도 정취가 좋은 곳이 많네요. 에밀리 양도 굉장히 즐거워했어요. 다음에 개인적으로도 또 같이 돌자고 약속을 했어요.



마카베 양의 심사는 훌륭했어요. 그렇게 젊은데도 그 정도로 냉정하게 물건을 꿰뚫어보는 능력을 갖고 있다니 대단합니다. ......당신도 마카베 양을 좀 본받아보는게 어때요?



설마 제가 연기를 잘 못했을거라 생각하셨나요? 문제는 없었어요. ......성심성의껏 조언을 건네준 타나카 양에겐 정말로 감사하고 있어요.



무사히 역할을 다할 수 있었습니다...... 무, 물론 저 혼자서 낸 성과라 생각하진 않아요. 제, 제가 그 정도로 자만심을 가질거라 생각하셨나요?



보람있었어요. 다음에도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정진하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프로듀서. 이런식으로 스케줄을 해나가면 어떻게든 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