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텍스트

[밀리시타 번역] 오퍼 텍스트 : 하코자키 세리카

라인슬링 2019. 10. 9. 11:24

밀리시타 오퍼 텍스트 번역

하코자키 세리카






장난감 가게에서 일일 점장을 했어요. 마미 언니는 장난감 시연 판매를 하면서 가게 최고 매출을 갱신했어요. 아이들도 엄청 즐거워했고요, 대단해요!



센류(*) 컨테스트의 심사위원을 하고 왔어요. 멋진 센류가 많아서 고르기 어려웠어요...... 하지만 미라이 언니가 금방 딱 정해줘서 멋졌어요♪
(* 센류 : 일본식 시조의 하나)



UFO 박물관에 갔더니 일본에도 외계인이 있다고 하셨어요! 그랬더니 안나가 우리들도 만난 적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하더라고요...... 대단하네요!



엄청 긴장했어요! 하지만 레이카 언니가 꼭 안아주셔서...... 덕분에 엄청 안심됐어요. 에헤헤, 레이카 언니는 상냥한 분이세요♪



스케줄은 대성공이었어요! 이걸로 프로듀서님의 월급도 오를까요? 에헤헤♪



오늘은 여러가지를 배웠어요! 덕분에 다음엔 좀 더 일을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스케줄 열심히 했어요! 이걸로 저도 프로듀서님께 도움이 됐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