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텍스트

[밀리시타 번역] 오퍼 텍스트 : 미야오 미야

라인슬링 2019. 10. 6. 23:37

밀리시타 오퍼 텍스트 번역

미야오 미야






화보 촬영 즐거웠어요~ 하루카와 포즈에 대해 의논을 해서 둘이서 하트 마크를 만들었어요~ 하루카는 아이디어도 잘 떠올리고, 대단하네요~



애니메이션 영화 성우에 도전하고 왔어요~ 저는 엘레나와 동급생 역할이었는데, 둘이서 열심히 했더니 청춘이 느껴지네요~♪



축구 이벤트에 다녀왔어요~ 마츠리는 골키퍼의 손을 튕기게 할 정도로 호쾌한 골을 보여줬어요~ 상대는 프로 선수였으니까 적당히 봐준걸까요~?



타마키 대단하네요~ 그렇게 작은데도 리포터 일을 멋지게 해냈어요~ 타마키의 뒤를 따르면 노후도 안심이네요~



이 스케줄은 퍼펙트했어요~ 행복한 기분이 잔뜩 느껴지니 이대로 극장에서 라이브를 할까요~♪



프로듀서님은 저를 잘 알고 계시네요~ 오늘 스케줄은 제가 정말로 잘 하는거였어요~♪



생각했던대로 저희들에게 딱 맞는 스케줄이었어요~ 이런 일이라면 언제나 대환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