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텍스트

[밀리시타 번역] 오퍼 텍스트 : 사쿠라모리 카오리

라인슬링 2019. 10. 6. 23:30

밀리시타 오퍼 텍스트 번역

사쿠라모리 카오리





아카네, 회장 분위기를 엄청 띄웠어요. 다만 CD와 함께 아카네쨩 인형을 팔려고 하길래 그건 서둘러 막았어요......



동물 방송 나레이션이었어요. 후카는 잘 했는데, 고양이 장면에서 말문을 잃고 말았어요. 너무 귀여워서 그랬대요. 후훗!



후훗, 우후훗! ......아 죄송해요. 레이카의 토크가 생각나는 바람에...... 우후훗! 정말 재밌었어요. 저도 보고 배워야겠어요♪



츠무기는 정말로 노력파인데 너무 무리하는건 아닌지 걱정도 돼요. 저는 연상이니까 도울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굉장히 충실한 기분이 들어요! 저 또 오늘같은 스케줄을 하고싶어요. 잘 부탁드려요 프로듀서님!



후훗♪ 스케줄을 멋지게 해냈어요. 다음에도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매일 연습을 게을리해선 안되겠네요.



괜찮은 결과였어요. 하지만 다음엔 좀 더 도전해보고 싶네요. 괜찮을까요? 프로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