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텍스트

[밀리시타 번역] 오퍼 텍스트 : 미우라 아즈사

라인슬링 2019. 10. 6. 20:47

밀리시타 오퍼 텍스트 번역

미우라 아즈사






어린 아이들을 위한 이벤트였어요~ 유키호는 언니다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아이들을 봐 줬어요. 아이들도 유키호도 정말로 귀여웠어요~♪



느긋하고 편안하게 시골을 도는 여행을 하고 왔어요. 사과 농원에서 히나타가 사과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줬어요. 사이가 더 좋아진것같네요~♪



심야 라디오 녹음을 하고 왔어요. 카렌은 긴장하긴 했지만 본방에선 토크도 똑부러지게 하고 왔어요. 카렌의 나긋나긋한 목소리는 밤 분위기에 딱 어울릴거라 생각해요~♪



맛집 방송 녹화를 하고 왔는데 리오가 식사와 어울리는 술을 골라줘서...... 저도 조금 받아왔어요. 굉장히 맛있답니다♪



오늘 저는 굉장히 빛난것같아요. 스탭 분들도 기뻐해주셨으니 다음에도 열심히 해야겠네요~!


우후훗 정말로 잘 진행된 스케줄이었어요~ 이 상태로만 쭉 가면 되겠어요~♪



오늘 스케줄은 이걸로 종료네요~ 프로듀서님,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