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텍스트

[밀리시타 번역] 오퍼 텍스트 : 키쿠치 마코토

라인슬링 2019. 10. 6. 20:30

밀리시타 오퍼 텍스트 번역

키쿠치 마코토






페스 스케줄, 팍팍 해내고 왔어요! 하루카랑 제 듀오로 흥분도 MAX였어요. 헤헷, 해냈다~!



버라이어티 방송 스케줄 재밌었어요! 엘레나가 삼바를 선보였는데 저도 모르게 따라하고 있었어요. 좋은 영상히 찍혔을려나? 헤헷!


잡지 취재에 다녀왔어요! 아유무랑 제가 둘이서 댄스를 찍었는데 꽤 멋지게 나왔어요! ......귀여운 느낌도 보여줬어야하나?



휴우~ 잔뜩 먹었더니 기운이 나네요! 근데 맛집 방송은 어렵네요. 저는 "맛있다" 밖에 표현을 못해서...... 코노미 스승은 안주류 감상이 정확했어요. 역시나!



다녀왔어요 프로듀서! 최고로 훌륭한 스케줄을 해내서 저도 굉장히 기뻐요! 헤헷♪ 



오늘 스케줄은 완벽했어요! 헤헤~ 왠지 상태가 좋네요. 이대로 팍팍 해나가야죠!



수고하셨어요 프로듀서! 몸을 움직이고 싶으니 오늘은 이대로 뛰어서 돌아갈게요. 그럼 나중에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