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WORKING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가을을 만끽하라! 밀리언 어텀페어 Day3

라인슬링 2019. 9. 30. 11:02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가을을 만끽하라! 밀리언 어텀페어 Day3





이벤트 토크 11화 : 모델의 부탁


안나 : 여긴 예술의 가을 구역...... 그림을 그리거나 악기를 연주하거나...... 다들 이것저것...... 있네.

타마키 : 타마키는 캐리커쳐야! 두목이 우와! 하고 놀랄만한 그림을 그릴거야! 쿠후후♪

미키 : 그렇구나. 그럼 미키가 모델이 돼주는거야. 예쁘게 그려줘야돼☆

타마키 : 좋아~! 대신 도중에 잠들지 말고 가만히 있어야된다? 아, 주먹밥 먹는것도 안돼!

미키 : 음~ 둘 중에 하날 고를수는 없는데! 그러니까 주먹밥을 먹는 미키는 잘 그려줬으면 해. 아핫☆





이벤트 토크 12화 : 음색에 이끌려


유키호 ......저, 저기 마츠리. 아까 들린 클라리넷은 누가 분건지 알아......?

마츠리 : 클라리넷이면 카나쨩일거에요. 유키호도 그 음색에 이끌린거에요?

유키호 : 마츠리도? 난 독서 구역에 있었는데 그 곡이 들리길래...... 마음이 안정되는 느낌이었어......♪

마츠리 : 하이호~! 공주도 정말로 폭신폭신한 기분이 된거에요. ......호? 호랑이도 제 말하면 온다더니, 카나가 왔네요.

카나 : 어라!? 유키호 언니랑 마츠리 언니가 같이...... 혹시 제가 무슨 일이라도 저질렀나요?

유키호 : 아냐, 그게 아니라...... 카나의 연주가 정말로 멋지단 이야기를 하고 있었어.

카나 : 와아 정말요? 기뻐라~! 칭찬받았네 클라리넷~♪ 잘됐네~♪

마츠리 : 마츠리는 카나의 연주를 좀 더 듣고싶은거에요. 앵콜~! 해도 괜찮은건가요?

카나 : 물론이죠~♪ 아 그치만...... 칭반 받고 나서 하려니까 평소보다 긴장되네요......!

유키호 : 으으, 그 마음 알 것 같아...... 앗, 내가 방해가 되면 저 쪽 구석에서 들을게......

카나 : 우와아 죄송해요 괜찮아요! 긴장은 되지만 기합 넣고 가볼게요! ......그럼 연주할게요!





이벤트 토크 13화 : 노력에 대한 상


노리코 : 앗 미키네! 마침 잘 됐다. 잠깐 여기 와봐! 하루카가 불러~!

미키 : 응, 뭐야~? 앗 하루카가 뭐 만들고있네~! 그거 수예야?

하루카 : 손수건에 자수를 놓고 있었어. 단풍이 예쁘길래 남겨두고 싶었거든...... 됐다!

미키 : 와아 단풍이 예쁜거야! 미키도 그런거 하나 갖고싶다~

하루카 : 둘에게 줄 손수건도 있어. 자 이거랑 이거 줄게. 펼쳐봐♪

노리코 : 정말!? 고마워 하루카♪ 보자~...... 앗! 봐봐 미키, 내 헬멧 자수가 놓여있어!

미키 : 미키는 주먹밥인거야~ 맛있어보이네. 안에는...... 미키는 가다랑어포였으면 좋겠네☆

노리코 : 우리가 좋아하는걸 자수로 놓아줬구나! 고마워 하루카! 소중하게 사용할게♪

미키 : 미키도 주먹밥 먹을때 쓸게. 고마운거야!

하루카 : 에헤헤...... 그렇게 기뻐하니까 노력한 보람이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 얼마든지 써♪





이벤트 토크 14화 : 어텀 티타임


스바루 : 하아, 저지르고 말았네...... 실내에서 야구 했더니 그러면 안된다면서 시즈카가 화를 냈어......

야요이 : 야구는 안되지만 "운동의 가을"이니까 몸을 움직이고 싶어지는 마음은 이해가 돼요.

카렌 : 마, 맞아요...... 기운 없는 스바루를 보고 있으려니 저...... 마음이 아파요......

카렌 : 저기...... 아...... 그, 그래...... 이 포도 홍차를...... 괜찮으면 마셔보세요.

스바루 : 응? 포도 홍차?

야요이 : 카렌 언니가 알려줘서 제가 타봤어요~! 이 차를 마시면 피로가 풀린대요!

스바루 : 호오 그렇구나. 그럼 잘 마실게...... 꿀꺽...... 꿀꺽......

스바루 : ......맛있다! 이 홍차 달지도 않은데 주스처럼 마시기 편하네! 둘 다 고마워♪

카렌 : 다, 다행이다...... 기뻐해줘서. ......호, 혹시 싫어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카렌 : 분명 스바루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지 않을까 해서...... 그래서, 그......

야요이 : ......앗. 카렌 언니. 보세요. 스바루 언니가......

스바루 : 쿨......

카렌 : ......노느라 지쳐서 잠들었나보네...... 후훗. 편히 자렴 스바루......





이벤트 토크 15화 : 조용하지만 승부욕이 있는 성격


마코토 : 짠~♪ 치즈루 언니, 시즈카 이거 봐봐! 이 캐리커쳐! 나를 모델로 타마키가 그려준거야. 어때?

시즈카 : 네에!? 타마키가 이 그림을요!? 대단하네...... 모델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특징을 완벽하게 잡아낸 센스......!

시즈카 : 어쩜 이렇게 잘 그렸을까......! 숨겨진 깊은 의미가 테마성을 나타나는 구도. 이건...... 걸작이네요!

마코토 : 그치그치! 엄청 예쁘게 그려줘서 나도 기뻐! 헤헤~♪

치즈루 : 그렇네요. 필치는 지저분해보일지 몰라도 미소가 지어지고 따뜻한 느낌이에요....... 후훗. 타마키다운 그림이네요♪

시즈카 : 네? 지, 지저분해보이는......건가요. 저는 잘 그린 것 같은데요. 마코토 언니는 어떻게 생각하세요?

마코토 : 응! 천진난만해보인다고 해야하나? 있는 그대로를 그려낸 것 같은 느낌이라...... 굉장히 타마키답고 좋아!

시즈카 : 네...... 굉장한 재능이에요. 조금 질투가 날 정도네요...... 이거 질 수는 없겠는데요!

치즈루 : 후훗. 승부욕이 있는 사람은 싫어하지 않는답니다. 저희들도 멋진 그림을 그리고 싶어지네요......

마코토 : 좋아~ 그럼 바로 특훈이야! 다 같이 서로 그림을 그려주자. 예술의 가을...... 불타오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