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텍스트

[밀리시타 번역] 오퍼 텍스트 : 야부키 카나

라인슬링 2019. 9. 28. 01:27

밀리시타 오퍼 텍스트 번역

야부키 카나





 ▷ 
사인회~♪ 감사의 마음을 돌려드려요~♪ 유키호 언니, 제가 노래했더니 마음이 편해졌다고 하더라고요♪ 카나의 노래로~ 모두가 해피할까나~♪


 ▷ 
밀착취재, 처음에는 긴장했는데 미라이랑 이야기하다보니 즐거워서 촬영중인것도 잊고 말았어요. 괜찮을까......?


 ▷ 
엄청 걸어서 조금 피곤했는데 마츠리 언니가 마쉬멜로를 줘서 기운이 났어요! 맛있는 마쉬멜로~♪ 먹었더니 폭신말랑~♪


 ▷ 
시호랑 듀엣이 잘 돼서 기뻐요! 에헤헤~ 시호한테 칭찬받았어요♪ 좀 더 잘 해서 모두에게 칭찬받아야지~!



오늘 저 퍼펙트했어요 프로듀서님! 에헤, 카나는 완벽해~♪ 지금이 전성기~♪



엄청 느낌 좋게 스케줄 끝냈어요 프로듀서님! 합격 레벨~♪ 하면 된다~♪



에헤, 즐거운 스케줄이었어요~ 좀 더 노래하면 좀 더 눈에 띌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