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텍스트

[밀리시타 번역] 오퍼 텍스트 : 마츠다 아리사

라인슬링 2019. 9. 28. 01:02

밀리시타 오퍼 텍스트 번역

마츠다 아리사





 ▷ 
아리사, 긴장돼서 몸이 굳고 말았어요...... 하지만 카나가 평소처럼 즐거운듯이 노래하고 있었어요! 이거야말로 아이돌쨩이죠♪


 ▷ 
잘먹겠습니다! 나오의 딴지걸기, 잘 받겠습니다~! 하아...... 버리아이티 방송에 나간 보람이 있었어요. 그 한 방은 평생 보물로 삼을거에요......


 ▷ 
모두 함께 밀착 취재...... 아리사, 감동적이어서 저도 모르게 하루카 언니에게 밀착하고 말았어요! 다음엔 아리사가 밀착취재하는 스케줄을 주세요!


 ▷ 
달걀요리 명소를 돌았어요. 요리도 맛있었지만 아리사는 눈을 반짝이는 이쿠의 모습이 더 맛있었어요! 므흐흐......♪



아리사, 아이돌쨩에게 둘러싸여 이렇게 즐거운 스케줄을 할 수 있다니...... 지금 엄~청나게 행복해요♪



오늘의 아리사는 잘 했을지 불안해요. 하지만 스탭 분들이 칭찬해주셨으니까 괜찮겠죠.



아리사, 조금 실수했을지도 모르는데...... 모두가 도와주셔서 어떻게든 해결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