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
밀리언 페스 커뮤 05 - 사이는 좋은데......
프로듀서 : (할로윈 공연이 결정되었다. 테마는 뱀파이어. 그리고 이쿠와 모모코에게 중요한 역할을 맡기게 되었다.)
프로듀서 : (그런데, 두 사람이 약간 고전하고 있는 모양...... 오늘 합동 레슨이 좋은 자극이 되었으면 좋겠다.)
이오리 : 잠깐, 늦잖아! 합동 레슨에 프로듀서가 늦다니 이런게 어딨어~!?
이오리 : 너는 일단 어른이고 책임자니까 똑바로 하란말야!
프로듀서 : 미, 미안 이오리. 이쿠랑 모모코도. 공연 회의가 늦어지는 바람에......
모모코 : 오빠, 시간 엄수는 프로에겐 기본이잖아? 늦을때는 하다못해 연락이라도 해 두는게 상식이지!
이쿠 : 그치만 모모코. 차를 운전하면서 통화를 하는건 위험하니까 안된다고 엄마가 그랬어.
이쿠 : 그러니까 어쩔 수 없지, 프로듀서님!
이오리 : 어머, 다행이네♪
프로듀서 : 정말 미안해...... 다음부턴 조심할게...... 그래서, 오늘 상태는 어떤데?
이쿠 : 응...... 저기, 역시 지난번이랑 비슷한 곳에서 실수를 하고 있어.
이오리 : 전체적으로는 나쁘지 않아. 그치만 그러게...... 이쿠의 뱀파이어는 조금 딱딱해보이긴 하지.
이오리 : 좀 더 부드럽게...... 토모카나 리오처럼 조금 요염한 느낌을 내 보는건 어때?
이쿠 : 토모카 언니랑 리오 언니처럼...... 요염하다는건 어른스럽다는거야? 모모코.
모모코 : 어른스럽다는거랑은 좀 다를거야. 지난번에 본 애니메이션에 나쁜 마법사가 나왔지?
모모코 : 아마 그런 느낌일거라 생각해. 수상하고, 착한 사람인지 나쁜 사람인지 알 수 없는 분위기.
모모코 : "후훗, 싱겁군......♪" ......이런 느낌으로?
이쿠 : 와아...... 모모코 대단해! 나쁜 마법사랑 똑같아!
이쿠 : 그렇구나. 좋아 나도 해 볼게!
이오리 : 그럼 한 번 더 처음부터 맞춰볼까? 이쿠, 모모코. 자리에 서고......
아미 : 아앗~! 이오링 발견! 뭐야뭐야 이런데서 시간 때우고 있어?
마미 : 미사키치가 이오링을 찾고 있던데? 또 무슨 함정을 만든거야?
이오리 : 그런거 안만들거든! 아까 미사키랑 의상에 대해서 의논했으니까 그 이야기겠지.
프로듀서 : 아미, 마미, 수고했어. 이렇게 서 있으니...... 응, 장관이네!
아미 : 우후훗~♪ 눈치채고 말았구나 오빠. 우리의 섹시 페로몬이 넘쳐흐른다는 사실을!
마미 : 우리들에게서 새어나오는 섹시 페로몬으로 오빠를 헤롱헤롱 빔의 희생양으로......
이오리 : 그럼 나는 미사키한테 다녀올게. 프로듀서, 두 사람을 잘 부탁해.
이오리 : 아미, 마미. 방해하지 말고 너희들도 같이 와!
마미 : 어어!? 기다려 이오링! 지금 헤롱헤롱 빔 준비하는 중이었는데~!
아미 : 우아우아~! 아미는 준비 할 틈도 없었는데~!
프로듀서 : 아아, 벌써 가버렸네...... 시끌벅적하네. 그럼 이쿠, 모모코. 레슨을 계속 해볼까.
이쿠 : 응! 모모코, 한 번 더 처음부터 해 봐도 돼?
모모코 : 응. 모모코도 그러려고 했어. 오빠는 거기서 잘 보고 있어. 알겠지?
이쿠 : 으~음 이상하네. 또 같은 부분에서 실수했어...... 저기, 한 번 더!
모모코 : 잠깐 기다려봐 이쿠. 그 전에...... 심호흡해봐.
이쿠 : 심호흡? 으, 응 알았어...... 스읍~ 하아~ 스읍~ 하아~
이쿠 : 어라......? 왠지 몸이 좀 가벼워진 것 같아......
모모코 : 긴장하면 어깨나 다른 곳에 힘이 너무 많이 들어가서 생각한대로 잘 움직여지질 않거든.
모모코 : 그러니까 긴장하면 심호흡하는게 좋아. 무대에 오르기 전까지 아직 시간도 있잖아.
프로듀서 : 그래 이쿠. 레슨 시간은 아직 많아. 조급해 할 필요 없으니까 마음껏 해봐!
이쿠 : 프로듀서님, 모모코...... 고마워! 나 다시 해볼게!
모모코 : 모, 모모코는 프로니까 이 정도 조언은 당연히 할 수 있지. 그리고......
모모코 : 이쿠는 항상 그...... 열심히 하니까. 보고 있으면 모모코도 열심히 하자고 생각하게 돼......
이쿠 : 에헤헤 기쁘다! 같이 열심히 하자, 모모코!
모모코 : 응! 모모코도 이쿠한테는 지지 않을게!
프로듀서 : 그렇구나. 둘은 사이는 좋지만 가까운 라이벌이기도 하구나.
이쿠 : 라이벌이라...... 라이벌이라니 왠지 멋지네♪ 나도 모모코한테 지지 않도록 열심히 할게!
모모코 : 우리가 있으면 공연은 무조건 성공할거야. 오빠, 서포트 잘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