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PST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Girl meets Wonder - 5화, 6화

라인슬링 2019. 9. 23. 22:49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Girl meets Wonder





Girl meets Wonder 5화 : Girl meets Wonder



프로듀서 : (영화 "동화나라 이야기"가 드디어 크랭크인...... 모두가 연습 한 성과를 발휘했으면 좋겠다!)

프로듀서 : (우선은 소녀가 성에서 일하는 언니를 만나고 돌아오다가 숲 속에서 길을 잃는 장면이다......)



리카(세리카) : 어라? 본 적 없는 풍경이네...... 혹시 나 길을 잃은건가......?

리카 : 어, 어쩌지...... 돌아가는 길을 잊어버렸어요....... 으으......

리카 : 어, 엄마...... 언니....... 훌쩍.

바스락바스락

리카 : 꺄악!? ......거, 거기 누구에요?

???(히비키) : 응? ......우와!? 이이이, 인간!!?

??? : 왜왜왜, 왜 여기에 인간이 있는거야!? 으으, 큰일이야......!

리카 : 저기~ 저 길을 잃고 말았어요. 숲 바깥에 있는 마을로 가는 길을 알고 계세요......?

??? : 앗, 미아였어!? 괜찮아!?

리카 : 앗! 귀랑 꼬리...... 혹시 당신은 숲에 사는 늑대님인가요?

??? : 뜨끔!? 보, 본인 이름은 늑대가 아냐! 빗키야!

리카 : 빗키...... 그렇구나, 처음 뵙겠습니다! 저는 리카라고 해요!

빗키 : 바, 반가워요...... 아니, 으갸~! 그게 아냐!

빗키 : 으으...... 인간이랑 이야기하는게 너무 오랜만이라 긴장된다...... 괘, 괜찮아...... 무섭지 않아, 무섭지 않아......

빗키 : 이, 인간 같은건 하나도 안무섭거든~!

리카 : ......? 빗키는 인간이 무서우신가요?

빗키 : 아앗!? 어떻게 알았어!?



프로듀서 : (그 무렵, 요정 모모와 함께 있는건 스텔라라고 이름을 댄 인물이었다. 아무래도 기억을 잃은 모양이다......)

스텔라(스바루) : 조금만 더 있으면 뭐라도 기억이 날 것 같은데~ 으으...... 머리가 아프네......

모모(모모코) : 괜찮아! 마법사 마리에게 가면 분명 스텔라의 기억도 돌아올거야!

스텔라 : 마법사 마리......? 모모, 그게 누구야?

모모 : "위대한 마법사"는 어떤 고민이라도 해결해준다는 굉장한 사람이야!

모모 : 숲 속에 살고 있고, 항상 다과회를 벌인다는 조금 별난...... 아니, 그게, 좋은 사람이야!

스텔라 : 헤에~ 그럼 그 "위대한 마법사"라는 사람과 만나면 내 기억도 원래대로 돌아올까?

모모 : 으, 응! 아마 그럴거야! 내가 마법사가 있는곳까지 데려다줄게!

스텔라 : 정말로!? 잘됐다~! 그럼 바로 숲 속으로 가봐야겠네!

모모 : 옷을 준비해왔으니까 바로 갈아입어! 그 복장은 여행을 하기엔 너무 눈에 띄잖아?

스텔라 : 어이쿠, 그것도 그렇네. 모모, 정말로 고마워♪

모모 : 앗...... 아냐! 천만에!



프로듀서 : (그리고, 어떤 장소에서는 수상한 마법사가......)

마리(마츠리) : 재료는...... 부러진 뱀의 어금니, 말린 악어 가죽, 핑크 유니콘의 뿔, 은방울꽃의 꽃잎......

마리 : 음음, 재료는 전부 모였구나. 이걸 전부 조합해서 천천히 끓이면...... 완성이야!

마리 : 아아...... 언제쯤 와 주실까. 나의 왕자님......♪

마리 : 내 정신좀 봐. 다과회 준비도 해 둬야지. 나의 왕자님은 달콤한건 좋아하실까? 후훗♪



프로듀서 : (의상이나 세트의 영향도 있겠지만 다들 연습때보다 훨씬 느낌이 좋네! 덕분에 촬영도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프로듀서 : (이거 왠지 엄청난 작품이 될 것 같은 예감이 든다...... "동화나라 이야기", 벌써부터 완성이 기대되네!)





Girl meets Wonder 6화 : 모두에게도 전해져라!



프로듀서 : (영화 "동화나라 이야기"가 완성되었다. 오늘은 완성판 시사회, 그 후에는 기자회견이다......)

프로듀서 : 회견은 사회자 분이 순서대로 이야기를 전해줄 예정이다. 처음엔 세리카, 그 다음은 모모코가 이야기할거고......


세리카 : 네! 즐거운 영화였다고 잔뜩 이야기할게요!

모모코 : 걱정 안해도 돼 오빠. 모모코도 촬영 할 때 에피소드 같은거 여러가지로 이야기 하고 올테니까.

프로듀서 : 응, 부탁할게! ......그래도 둘 다 오늘은 별로 긴장이 안되나보네.

세리카 : 네! 오늘은 모모코랑 모두가 함께 있으니까요♪

모모코 : 모모코도 긴장 안했어. 완성판 시사회는 영화를 광고하는게 목적이니까.

모모코 : 게다가...... 혹시나 우리가 실수하더라도 오빠가 책임져줄거잖아?

히비키 : 물론! 프로듀서는 본인들의 프로듀서니까 말야!

프로듀서 : 왜 히비키가 대답하는데...... 뭐어, 무슨 일이 벌어지더라도 책임은 지겠지만 말야.

스바루 : 그렇게 나와야지! 믿고 의지할게, 프로듀서!

마츠리 : 역시나 프로듀서님인거에요! 스바루도 공주도 안심하고 이야기 할 수 있겠어요.

프로듀서 : 응, 마음껏 이야기하고 와! 하지만 다들 정말로 긴장이 안되나보네. 믿음직스럽긴 한데......

히비키 : 긴장해서 아무 말도 못하고 오는것보단 낫잖아? 수다쟁이인게 본인들답기도 하고!

히비키 : 오늘은 본인들이 영화를 대표하는거니까! 모두를 대표해서 멋진 모습을......

마츠리 : 하이호~! 다들 슬슬 무대로 이동할 시간인거에요. 히비키도 빨리 가는거에요~!

히비키 : 어엇, 벌써 시간이!? 마츠리, 기다려! 놓고 가지 마~!

프로듀서 : 하하, 마지막까지 소란스럽네. 그럼 무대 뒤로 이동해서......

세리카 : 프로듀서님, 저기......

프로듀서 : 세리카 왜 그래? 뭐 잊은거라도 있어?

세리카 : 아뇨, 그게 아니에요. 프로듀서님, 저기, 감사합니다!

세리카 : 저, 모두들과 프로듀서님이 많이 도와주신 덕분에 영화 주인공이 될 수 있었어요.

세리카 : 영화 촬영, 마지막까지 정말로 즐거웠어요. 저는 그 사실을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프로듀서 : 그랬구나. 즐겁게 일 했다니 다행이야. 이제는 그 즐거움을 객석에 전해야겠네!

세리카 : 네! 저, 이번 영화가 정말로 멋지고 즐겁다는걸 모두에게 광고하고 올게요!

모모코 : 세리카 뭐 해? ......하여튼, 오빠? 회견이 곧 시작되니까 붙잡고있으면 안되잖아.

프로듀서 : 하하 그랬지...... 자, 모모코가 기다리네. 다녀와!

세리카 : 네! 프로듀서님, 다녀올게요♪



사회자 : 그럼 이어서 질문입니다. 촬영을 하면서 힘들었던 점이나 실수했던 점은 있었나요?

마츠리 : 하이호~! 그 이야기라면 히비키가 자세히 알거에요!

히비키 : 뭐어, 왜 본인인거야!? 그리고 본인은 완벽했으니까 힘들었던건 없었거든!

스바루 : 어? 그치만 히비키, NG도 내지 않았어? 그 왜, 처음 세리카랑 만났을때 말야......

히비키 : 으갸~!? 스바루, 그건 비밀로 해 달라고 했잖아!!?

프로듀서 : (회장내에 웃음소리가 들린다. 보고있는 사람들까지 웃게 만드는 즐거운 기자회견이 계속되고 있다......)

사회자 : 여러분 정말로 감사합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한마디씩 들어볼 수 있을까요?

세리카 : 네! 이 영화는 여기 있는 모두와, 수 많은 스탭 분들과 함께 만들었습니다!

세리카 : 정말로 즐거운 영화일거에요! 그쵸, 모모코?

모모코 : 응. 우리들 활약을 기대해봐도 좋아! 다들 꼭 보러 와 줘!

세리카 : 여러분, 꼭 보러 와 주세요! 하나, 둘......!

다섯명 : 잘 부탁드려요♪


[ 라이브MV : Girl meets Wond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