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텍스트

[밀리시타 번역] 오퍼 텍스트 : 키타카미 레이카

라인슬링 2019. 9. 19. 00:23

밀리시타 오퍼 텍스트 번역

키타카미 레이카





 ▷ 
아미에게 어떻게 그렇게 게임을 잘 해? 라고 물어봤더니 매일 피나는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렇군요. 매일 단련하는거죠?


 ▷ 
네~! 극장의 천재 콤비, 뿟뿌카푸딩의 레이카입니다! 라며, 노인 홈에서 만담을 펼치고 왔어요♪ 아카네쨩이 보케, 저도 보케여서 회장에서 완전 먹혀들었어요!


 ▷ 
코노미 언니와 함께 어덜티한 무대를 만들었어요. 제 색소폰과 코노미 언니의 샹송! 후훗...... 이거 반할만도 하죠? 뿟뿌카뿌~♪


 ▷ 
회의를 하는데 줄리아가 갑자기 "레이와 함께 있으면 머리가 혼란스러워" 라며 머리를 쥐어뜯더라고요. 줄리아는 정말로 귀엽네요♪



프로듀서 님의 조언이 있으면 저는 무적이에요! 도깨비에겐 방망이, 곰에게는 연어, 주방에는 식기세척기에요♪



수고하셨어요, 오늘도 보람찼어요! 저 이번 스케줄과 잘 맞을지도 모르겠네요!



후~ 왠지 피곤해졌네요. 극장 입구에서 좀 잘까. 프로듀서 님도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