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텍스트

[밀리시타 번역] 오퍼 텍스트 : 타나카 코토하

라인슬링 2019. 10. 6. 20:35

밀리시타 오퍼 텍스트 번역

타나카 코토하





 ▷ 
나오는 정말로 토크를 잘 하네요! 저는 대답을 망설이고 말아서요...... 요령을 알려달라고 했더니 "코토하는 생각을 너무 많이해가 그런기다~!" 래요. 후훗, 그 말이 맞을지도 몰라요.


휴우...... 스케줄이 끝나서 안심했어요. 제가 말문이 막혔을 때 엘레나의 밝은 성격 덕분에 도움을 받았어요. 항상 엘레나에겐 도움을 받기만 하네요. 나중에 보답을 하고싶어요.



무사히 종료됐어요! 펜싱 특집에서 제 코멘트도 써 주셔서 기뻤어요. 우미도 펜싱에서 여자다움을 느꼈나봐요.



레코딩을 하고 왔어요. 카나는 상태가 굉장히 좋아보였어요. 목캔디가 비결이라고 하던데...... 프로듀서도 사탕 드실래요?



오늘 스케줄 즐거웠어요! 또 이런식으로 스케줄이 잘 됐으면 좋겠다......♪



저에게 일을 맡겨주신 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었던것같아요. 조금 안심이에요.



수고하셨어요 프로듀서. 반성 할 부분도 있지만...... 모두의 도움이 되긴 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