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텍스트

[밀리시타 번역] 오퍼 텍스트 : 사타케 미나코

라인슬링 2019. 10. 6. 20:57

밀리시타 오퍼 텍스트 번역

사타케 미나코





 ▷ 
왓호이~♪ 맛집 리포트 스케줄 덕분에 배울 점이 있었어요! 맛을 낼 때는 양념이 핵심! 그래서 우미도 오랜만에 양념에 손을 댔는데...... 아, 괜찮은거였어요!


요리 잡지 취재였어요! 야요이랑 절약 레시피에 대해 이야기꽃을 피우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취미가 맞는 동료는 좋네요~! 숙주나물은 만능!!



여행 방송에서 오사카에 다녀왔어요! 나오가 추천하는 타코야키 집 맛있었어요~♪ 도쿄랑은 역시 다르네요! 가다랑어포가 올려져있었어요, 가다랑어포!



어린이 스모 리포터를 하고 왔어요! 노리코는 격투기를 좋아하니까 푹 빠졌더라고요. "너 소질이 있구나!!" 라며 스카우트 하려고 했어요...... 저희 아이돌 사무소 맞죠?



왓호이~♪ 스케줄은 대성공~! 프로듀서님은 대공복이신가요? 뒤풀이 있으니까 꼭 참가해주세요♪



오늘은 웃는 얼굴이 좋았다고 스탭 분에게 칭찬을 들었어요~! 평가도 좋았다고요, 프로듀서 님♪



수고하셨어요 프로듀서님! 저는 아직 기운차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