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텍스트

[밀리시타 번역] 오퍼 텍스트 : 타카츠키 야요이

라인슬링 2019. 9. 17. 09:16

밀리시타 오퍼 텍스트 번역

타카츠키 야요이





 ▷ 
토크 방송 스케줄이 끝났어요. 이오리랑 같이 이야기해서 즐거웠어요~! 이런 스케줄 좀 더 없나요, 프로듀서!


 ▷ 
영화 스케줄, 즐거웠어요~! 특히 히비키 언니가 용광로에서 엄지 손가락을 치켜들며 가라앉는 씬이 정말로 멋졌어요~! 영화가 완성되면 가족끼리 보러 갈게요!


 ▷ 
웃우~! 게임을 잔뜩 할 수 있어서 정말로 즐거운 스케줄이었어요~! 안나는 정말로 잘 하더라고요~ 다음에 저도 안나한테 배워야겠어요~!


 ▷ 
장난감 이벤트에 다녀왔어요! 모모코 대기실에서는 장난감들에 엄청 관심이 있어보였는데 행사가 시작되니 똑부러지게 해내더라고요. 역시 프로구나~!



웃우~ 완벽하게 대성공이었어요~! 기념이에요 프로듀서! 그럼 갈게요~! 하이 터치~! 예이!



이번 스케줄은 너무 즐거워서 순식간에 끝나버렸어요! 좀 더 하고 싶었어요!



수고하셨어요 프로듀서! 스케줄은 즐겁긴 했지만 저는 좀 더 열심히 할 수 있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