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텍스트

[밀리시타 번역] 오퍼 텍스트 : 로코

라인슬링 2019. 9. 18. 10:12

밀리시타 오퍼 텍스트 번역

로코





 ▷ 
으으, 로코에게 스포츠 TV 오퍼라니...... 하지만 타카네가 보여준 볼링은 폼이 아티스틱해서 정말로 그림같았어요...... 아무튼, 굿잡이었어요!


 ▷ 
아트와 뮤직이 융합된 페스였어요! 로코는 사요코와 라이브 드로잉을 했어요! 사요코가 그린 고슴도치를 굿즈로 만들고싶어요!


 ▷ 
일일 점장 스케줄에서 로코는 모모코와 신메뉴를 개발하는 챌린지를 했어요! 이름하야 로코모코 덮밥이에요! 기간한정 판매가 결정됐어요!


 ▷ 
로코의 토크 스킬을 브로드캐스트 하고 왔어요! 엘레나의 토크도 엄청나서, 케미컬 빅뱅을 만들어냈어요! 나이스 콤비네이션이었어요♪



응! 오늘은 퍼펙트한 크리에이션을 할 수 있었어요! 프로듀서도 봐 줬으면 좋았을거에요!



오늘은 느낌이 좋았어요! 앞으로도 로코만이 만들 수 있는 아트를 크리에이트해 나가요!



챌린징한 스타일이었지만 로코아트로서는 어메이징했다고 생각해요! ......그렇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