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텍스트

[밀리시타 번역] 오퍼 텍스트 : 이부키 츠바사

라인슬링 2019. 9. 18. 10:02

밀리시타 오퍼 텍스트 번역

이부키 츠바사





 ▷ 
저 이번 스케줄에서 새삼스래 느낀건데, 타카네 언니는 예쁘죠~ 미키쨩이랑은 다른 느낌으로요. 그런걸 높은 산 위에 핀 꽃이라 부르는걸까?


 ▷ 
오늘 버라이어티 방송, 미라이 애드립이 엄청났어요...... 덕분에 저는 계속 맞춰주느라 바빴어요. 하아...... 딴지거는 역할은 인기 없을 것 같아요.


 ▷ 
후르츠 디저트 CM 촬영에 다녀왔어요! 히나타는 사과 의상 입은게 정말 귀여웠어요! 저는 레몬이었는데, 저도 모르게 같이 춤을 추고 있었어요♪


 ▷ 
축제에 다녀왔어요! 물론 무대도 최고였는데, 그보다는 노점이 정말로 즐거웠어요! 카렌 언니랑 같이 초코 바나나 먹었어요♪



프로듀서 님이 기대하면서 기다려주니까 나도 모르게 더 열심히 했네. 에헤헤......♪



스탭 분이 결과가 좋았다고 했어요. 딱히 열심히 한것도 아닌데 칭찬 받았어요~! 럭키~♪



스케줄 끝났어요~ 오늘 예정도 끝났으니까 이대로 놀러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