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텍스트

[밀리시타 번역] 오퍼 텍스트 : 니카이도 치즈루

라인슬링 2019. 10. 9. 16:17

 

밀리시타 오퍼 텍스트 번역

니카이도 치즈루

 

 

 

 

 ▷ 


치하야의 솔로를 무대 옆에서 보고 있었는데, 야외인데다 좋다고 말 하긴 힘든 음향 설비인데도 불구하고 충분히 잘 들렸어요. 저도 질 수는 없겠어요!

 


토모카...... 그 아이는 정말로 존경스럽네요. 수 많은 아기돼지들로 혼잡할 때 현장을 혼란시키지도 않으면서 한 사람 한 사람을 지켜봐주고...... 무서울 정도에요!

 


새로 나온 차 이벤트가 있었어요. 맛과 가격을 동시에 잡은 멋진 제품이였어요. 유키호도 칭찬했어요. 시제품을 받아왔으니 드셔보시겠어요♪

 


오카야마에서 과일을 받았어요. 리오 씨가 포도 팩을 했던게 떠올라서 시험해봤는데 벌이 달라붙어서 큰일이었어요. 포도 팩은 지긋지긋해요.

 


이번 스케줄이 대성공이었던건 평소 당신의 조언 덕분이에요. 저기...... 감사하고 있답니다?

 


저에게 어울리는 멋진 스케줄이었어요! 오~홋홋홋홋홋홋홋콜록콜록! ......에헴♪

 


후훗, 셀럽인 저에게는 너무 간단한 일이었네요. 다음엔 어떤 스케줄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