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텍스트

[밀리시타 번역] 오퍼 텍스트 : 모가미 시즈카

라인슬링 2019. 9. 18. 10:10

밀리시타 오퍼 텍스트 번역

모가미 시즈카





 ▷ 
오늘은 아즈사 언니가 친언니 역할이고 제가 여동생 역할이었어요...... 왠지 연기하다보니까 아즈사 언니가 진짜 언니처럼 보이는 바람에...... 포용력, 인걸까요......?


 ▷ 
카가와현의 PR 스케줄이 끝나고 츠바사랑 우동을 먹었어요. 츠바사는 질리지도 않냐고 말 했지만, 본고장에 갔으니 안 먹고 돌아올 수는 없죠......


 ▷ 
미니라이브 스케줄이었어요. 시호랑 듀엣 곡을 불렀는데, 서로가 최고의 결과를 내지 않았나 싶어요. 왠지 기분 좋은 피로가 느껴졌어요.


 ▷ 
데이케어 시설에 방문했어요. 큰 소리를 낼 수 없는 장소였지만, 줄리아 언니의 기타나 제 라이브를 모두가 즐겨주신 것 같아서 기뻤어요.



프로듀서! 오늘은 스스로의 이상에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간 것 같아요. 후후...... 최고로 즐거운 스케줄이었어요!



오늘은 평소보다 관객 분들이나 스탭 분들도 즐거워하신 것 같아요. 다음에도 이렇게 해볼게요.



수고하셨어요 프로듀서. 오늘 스케줄은 예정대로 종료됐어요. 음...... 느낌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