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텍스트

[밀리시타 번역] 오퍼 텍스트 : 카스가 미라이

라인슬링 2019. 9. 17. 09:25

밀리시타 오퍼 텍스트 번역

카스가 미라이





 ▷ 
시상자가 뭐 하는건지 전혀 몰랐는데도, 이오리가 "자, 거기서 기다려. 거기서 건네줘." 라면서 전부 알려줬어요! 멋지더라!


 ▷ 
테니스 시합 레포트♪ 시즈카가 엄청 흥분해있는게, 정말로 좋아한다는게 느껴졌어요. 아, 저는 테니스 룰을 듣긴 했는데 벌써 잊어버렸어요. 데헤헤.


 ▷ 
녹음 도중에 목이 아파서...... 하지만 코토하가 바지락 된장국을 나눠줬어요! 덕분에 목도 부활이에요! 코토하에게 감사해야겠네요♪


 ▷ 
유리코가 긴장하고 있었는데 책을 좋아하는 팬 분과는 정말 열중해서 이야기하고 있었어요. 좋아하는걸 이야기를 하다보면 시간 가는줄 모르죠♪



제가 생각해도 깜짝 놀랄 정도로 잘 됐어요~! 프로듀서 님도 봐 줬으면 했는데♪



오늘 스케줄은 느낌이 좋았어요! 다음 스케줄도 이 느낌대로 열심히 해볼게요♪



수고하셨어요 프로듀서! 순식간에 스케줄이 끝나버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