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텍스트

[밀리시타 번역] 오퍼 텍스트 : 키사라기 치하야

라인슬링 2019. 9. 17. 09:30

밀리시타 오퍼 텍스트 번역

키사라기 치하야





 ▷ 
테니스용품 메이커 이벤트 스케줄이 있었어요. 시즈카는 테니스를 좋아한다면서 눈을 반짝이더라고요. 다음에 저한테도 알려주겠대요.


 ▷ 
드라마 촬영을 하고 왔어요. 저도 타카츠키 양처럼 자연스럽게 임하면 될텐데, 아무래도 노래 외에는...... 매일 정진하겠습니다.


 ▷ 
여행 방송 스케줄에서 짧은 여행을 다녀왔어요. 하코자키 양은 광산 열차에 탄게 꽤 즐거워보였어요. 저도 왠지 치유되는듯한 기분이었어요.


 ▷ 
화보 촬영 스케줄이었는데요...... 큿. 하필이면 왜 제가 후카 언니 옆에서 포즈를...... 프로듀서, 나중에 설명을 들어봐야겠어요.



프로듀서, 오늘 스케줄은 대성공이었어요. 스탭 분들도 감사하다고 하셨고, 만족할만한 성과를 낸 것 같아요.



오늘 스케줄은 꽤 좋은 결과였던것 같아요. 이 페이스를 유지해가면 괜찮겠는데 말이죠.



나쁘지 않은 결과였어요. 그럼 저는 이만...... 실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