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텍스트

[밀리시타 번역] 오퍼 텍스트 : 토요카와 후카

라인슬링 2019. 9. 15. 22:24

밀리시타 오퍼 텍스트 번역

토요카와 후카





 ▷ 
개그맨 분이 조금 과격한 발언을 하셔서 난감했어요...... 히비키는 순진하게 웃었지만, 의미는 몰랐던것 같아요......


 ▷ 
아이돌 방송 게스트 출연, 잘 돼서 다행이에요. 스바루가 기운차게 먼저 목소리를 내 준 덕분에 탄력이 붙어서 저도 아이돌답게 기운차게 해낼 수 있었어요♪


 ▷ 
록 전문 CD숍 이벤트에 다녀왔어요. 줄리아의 예전 밴드 멤버였던 분도 오셨어요. 다들 좋은 분들이셨어요♪ 저도 록을 연주 해 보고 싶어요!


 ▷ 
예전에 일했던 병원에서 다시 노래하게 될 줄이야...... 카오리 언니의 피아노가 멋지고 정말로 분위기도 좋았어요. 내가 동료들과 함께 즐겁게 지내고 있다는게 전해졌을까♪



프로듀서 님! 오늘 저 정말로 잘 된 것 같아요! 왠지 자신감이 생겼어요♪



오늘은 부끄러운 일은 없어서 편안한 마음으로 스케줄을 할 수 있었어요. 후훗♪



수고하셨어요 프로듀서 님. 스케줄은 무사히 종료됐네요. 다음에도 열심히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