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텍스트

[밀리시타 번역] 오퍼 텍스트 : 키타자와 시호

라인슬링 2019. 9. 15. 22:09

밀리시타 오퍼 텍스트 번역

키타자와 시호





 ▷ 
저에게 게임 이벤트 오퍼가 오다니 의외네요. 동생이랑 게임을 조금 하는 경우가 있긴 하지만...... 카나는 리듬게임을 잘 하네요. 좀 놀랐어요.


 ▷ 
"상점가 미녀 콘테스트"에서 심사위원을 했어요. 함께 간 치즈루 언니는 어쩐지 상태가 이상해보였는데...... 뭐 생각나는 점 있으신가요, 프로듀서?


 ▷ 
아동 복지 시설에서 낭독을 하고 왔어요. 남동생에게 매일 읽어주고 있는거라 경험을 살릴 수 있어 다행이었어요. 세리카는 금세 아이들과 사이가 좋아졌어요. 조금 부럽네요.


 ▷ 
카나가와에 다녀왔어요. 츠무기 언니에게는 고향이라서 명소 소개도 확실하게 한 것 같아요. 그런데 휴식중에 츠무기 언니와 이야기를 했는데...... 아, 이건 비밀이었어요.



오늘 스케줄...... 솔직히 즐거웠어요. 그...... 프로듀서 님 덕분이네요. 감사합니다......



오늘은 조금 힘든 스케줄이었지만 보람이 있었어요. 다음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셨어요. 스케줄은 평범하게 끝마쳤죠? 좀 더 어려운 일에도 도전해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