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텍스트

[밀리시타 번역] 오퍼 텍스트 : 아키즈키 리츠코

라인슬링 2019. 9. 15. 21:32

밀리시타 오퍼 텍스트 번역

아키즈키 리츠코




 ▷ 
피, 피곤해라. ......아니, 마미는 정말. 리포터는 제쳐두고 장난만 계속했다고요! 덕분에 맞춰주느라 힘들었어요...... 아 정말.


 ▷ 
오늘 방송 MC는 아카네가 저를 리드하는 모양새로 현장 분위기를 띄워줘서 다행이었어요. 역시 아카네는 시끌벅적한 현장이 잘 어울리네요. 방송이 어떻게 나갈지 기대돼요.


 ▷ 
성우 스케줄, 불안하긴 했지만 기우였네요! 카렌도 큰 목소리를 잘 내면서 믿음직스러운 연기를 해 줬어요. 속은 강한 아이인것 같더라고요. 후훗♪


 ▷ 
오늘 스케줄은 줄리아도 함께였는데...... 왠지 모르게 말이 잘 통하더라고요. 줄리아도 항상 고생이니까요. 주로 딴지 거는 역할로요.



대성공이었어요! 이렇게 잘 된 것도 평소에 프로듀서가 조언을 해 준 덕분이에요. 감사합니다!!



꽤 좋은 느낌이었어요. 이 분위기 좀 더 이어나가볼게요.



음, 이번에는 좋지도 나쁘지도 않고 평범했네요. 다음엔 좀 더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