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텍스트

[밀리시타 번역] 오퍼 텍스트 : 하기와라 유키호

라인슬링 2019. 9. 15. 21:22

밀리시타 오퍼 텍스트 번역

하기와라 유키호




 ▷ 
다녀왔어요. 라이브 스케줄 열심히 했어요. MC에서는 조금 실수했지만, 마코토가 도와줬어요...... 항상 고마워, 마코토.


 ▷ 
신상품 와사비 오챠즈케 이벤트에 다녀왔어요. 저는 매워서 조금밖에 못먹었는데, 아유무는 몇 번이고 더 먹더라고요! 굉장해요!


 ▷ 
악수회가 종료되었어요. 치즈루 언니는 정말로 공손하게 팬 분들과 이야기를 하는 점이 존경스러워요. 나도 겁먹지 말고 힘내야지......!


 ▷ 
스가모에 다녀왔어요. 츠무기는 말씨가 공손해서 할아버지 할머니들께서 정말 좋아하셨어요♪ 저도 오늘은 열심히 이야기 하고 왔어요!



이렇게 잘 될 줄이야. 상상도 못 했어요......♪ 오늘은 행복하게 잘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이렇게 해도 괜찮을까요......? 저는 엉망진창이지만, 오늘은 잘 한 것 같아요♪



......저, 저는 엉망진창인데...... 다른 분들 덕분에...... 어떻게든 해결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