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텍스트

[밀리시타 번역] 오퍼 텍스트 : 요코야마 나오

라인슬링 2019. 9. 12. 00:30

밀리시타 오퍼 텍스트 번역

요코야마 나오





 ▷ 
에헴. 오늘 토크 방송 꽤 잘 한거 아입니까~ 제 간사이식 보케와 히비키의 오키나와식 츳코미 콤비네이션! 히비키랑 또 이런 일 하고싶네요~♪


 ▷ 
맛집 방송이라니 진짜 이득봤네예~♪ 시즈카가 추천한 간사이 우동, 참말로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같이 가자고 약속했심더.


 ▷ 
이야, 신기한 일이었네요. 열혈 요리 영화...... 카면 괜찮을까요? 뭐어, 미나코는 신나서 중화냄비 천 번 돌리기 같은걸 하고 있었지만요...... 아하핫!


 ▷ 
오늘 PV 촬영 대단했어요~ 물을 뿌린 스튜디오에서 노리코와 춤도 추고. 움직일때마다 물이 뛰는데 노리코 참말로 멋있었다아입니까!



내 오늘 최고였다 안합니까. 에헤헤...... 프로듀서 님이 봐줬으면 했는데요.



저도 아이돌다워진것 같심더. 관객 분들도 기뻐해줬으니까 이대로만 계속 할랍니다♪



이 정돈 여유있다 아입니까? 다음엔 쪼매 더 노력해가 깜짝 놀라게 만들면 칭찬 해 줘야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