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WORKING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크리스마스 페스타 스토리 - Day3

라인슬링 2019. 1. 3. 18:30

밀리시타 번역

MILLION LIVE WORKING ☆ 크리스마스 페스타 스토리 Day3




이벤트 토크 11화 : VIP룸으로 도전


나오 : 타카네의 크리스마스 라멘 완전 평판 좋데이~! 보고 있으니 배고파졌다아이가~ 내도 한 그릇 먹어도 되나?

타카네 : 물론이에요, 나오. 오늘을 위해 일본 각지의 라멘을 연구한 성과, 봐 주세요.

나오 : 연구라니, 그냥 먹고 댕긴거…… 아이, 됐다. 잘 묵겠심더-♪ …...오옷, 완전 맛있다!

타카네 : 다행이에요. …...덤으로 이 라멘을 20그릇 드신 분에게는 VIP룸에 초대됩니다.

나오 : 20그릇!? 평범한 라멘보단 좀 면이 적긴 하지만…… 20그릇은 못 묵는다 아이가!

사요코 : 나오, 무리라고 생각하니까 무리인거야. 20그릇 정도는 기합과 근성으로 먹을 수 있어야지……!

나오 : 사, 사요코 눈이 진심이데이…… 에이, 내도 해볼란다! 타카네, 한 그릇 더! 내는 할 때는 하는 여자다!




이벤트 토크 12화 : 프레젠트 박스


나오 : 저기, 미야~ 여기 뒀던 큰 상자 모르나?

미야 : 상자말인가요~? 제 기억이 맞다면…… 음, 모르겠어요~.

나오 : 그런가~ 음. 그 상자는 프로듀서 님에게 ‘선물!’카믄서 줄 생각이었는디……

마미 : 그 선물이라면 마미 산타가 받아갔다! 잘 있거라, 모두들이여! 샤샥!

나오 : 머, 머라꼬!? 기다리라 마미! 산타가 선물을 가져가어 우짤라꼬!?

미야 : 오~ 산타는 역시 실존하는거였네요~.




이벤트 토크 13화 : 포츈 플럼 푸딩


에밀리 : 집에서 만든 과일을 넣고 구운 과자가 남아서 가져왔어요.

에밀리 : 미즈키 언니, 모모코 양, 제작자 님. 괜찮으시면 어때요?

모모코 : 과일 들어간 과자……? 검고 둥그런데, 이게 무슨 디저트야?

미즈키 : 플럼 푸딩이에요. 드라이 후르츠를 넣은 영국 전통의 크리스마스 케잌이에요…… 토막상식.

에밀리 : 미즈키 언니, 잘 알고 계시네요! 소원을 말 하며 가족 모두가 섞어 만드는거에요.

에밀리 : 잘라 나눈 과일 들어간 과자에 은화가 들어있으면 부자가 될 수 있어요. 운을 시험해보지 않으실래요?

미즈키 : 에밀리 양, 제가 자르게 해 주세요. …...부자가, 될테다.

에밀리 : 자, 여기요! 모모코 양과 제작자 님것도 있으니까 다 같이 먹죠♪

모모코 : 냠냠…… 먹어보니 생각보다 맛있네. 특이한 맛이 나는데. 오빠도 먹어 봐.

미즈키 : 뭔가 찰싹 하고 이빨에 달라붙네요. 은화인가 하고 생각해서 보니 단추였어요. …...씹는맛 일품.

에밀리 : Oh…… 죄송해요, 미즈키 언니. 의복용 누름단추에 걸린 사람은, 평생 독신이라고 해요……

미즈키 : 제 인생이 결정 됐습니다…… 플럼 푸딩, 무시무시한 음식이네요 ……복잡한 묘미.

에밀리 : 괘, 괜찮아요! 의복용 누름단추와 은화가 걸린 사람이 맺어진다는 설도 있고…… 앗! 제작자 님, 은화네요!?

미즈키 : …...헉. 제 인생이 결정 됐습니다. 오늘 두 번째.

에밀리 : 잘 됐네요, 미즈키 언니! ……? 제 과일 들어간 과자에도 이상한게……

모모코 : 에밀리의 플럼 푸딩에서는 반지가 나왔네. 반지는 무슨 의미야?

에밀리 : 저, 저기, 그…… 반지의 의미는 운명의 사람과 맺어진다…...에요. 으으, 어쩌지……

미즈키 : 에밀리 양. 축하해요. 함께 행복한 결혼을 목표하죠. …...렛츠, 웨딩.




이벤트 토크 14화 : 손이 닿지 않는 별님


세리카 : 으, 으으…… 조금만, 조금만 더 에요!

후카 : 어라? 세리카랑 아즈사 씨…… 뭘 하고 계세요? 목말이라니 위험하다구요?

아즈사 : 아, 후카 마침 잘 왔어~ 실은 크리스마스 트리의 별님을 따려고 애쓰던 중이야.

세리카 : 근데 역시 손이 닿질 않아서요. 후카 언니가 와 주셨으니 이번에야말로 잘 될거에요……

후카 : 엣? 내, 내가!? 무리무리무리무리! 아래든 위든 무조건 넘어질거야!

아즈사 : 자, 후카. 내 위에 타 보지 않을래?

후카 : 아즈사 씨, 무리에요! 저는 세리카보다 훨씬 무겁고…… 세 명!? 점점 더 무리…… 꺄아앗!

세리카 : …...아야야야… 역시 별님에겐 손이 닿지 않는걸까요……?

후카 : 저 별님을 따려면 산타밖에 안 될지도 모르겠네. 하늘을 나는 썰매를 타고 있으니까.

세리카 : 아 그렇구나! 그럼 산타 님께 부탁드려야…… 음. 그만 두는게 낫겠어요.

아즈사 : 괜찮겠니, 세리카?

세리카 : 네! 게다가 제가 별님을 독차지해버리면 모두가 실망할테니까요.

세리카 : 별님은 하늘 높은 곳에서 빛나니까 예쁜거죠. 왠지 조금 더 어른이 된 것 같아요!




이벤트 토크 15화 : 걱정 할 필요 없어?


츠무기 : 하아…… 곧 성가대의 캐롤 합창이 시작되는데…… 우리, 잘 될란가잉……?

카오리 : 기다렸지, 츠무기. 왜 그래? 긴장되니?

츠무기 : 그건…… 네. 전 지휘자 같은건 해 본 적이 없어서……

카오리 : 연습 그렇게 많이 했잖아. 게다가 성가대 아이들은 콩쿨에 입상 한 적도 있으니 기초도 확실하고……

카오리 : 나도 피아노 반주로 도울테니까, 츠무기는 네 리듬으로 마음껏 편안하게 하고 오면 될거야♪

츠무기 : 그런가요…… 그렇게 말 해 주시니 안심이에요. 감사합니다, 사쿠라모리 언니!

카오리 : 후훗, 천만에. 나는 이런 무대에 조금 익숙하니까 사양 말고 뭐든 물어봐.

츠무기 : 네 그럼, 저기…… 왜 사쿠라모리 언니는 미니스커트 산타 의상을 입고 계신건가요?

카오리 : …...응? 오늘 우리는 다들 이 의상으로 출연하는거 아니었니?

카오리 : 그야 애들이랑 무대에 서기엔 노출이 조금 많은 것 같다고 생각하긴 하는데……

츠무기 : 네. 성가대용 의상으로는 다른 의상이 준비되어 있어요……

카오리 : 크, 큰일이네! 바로 갈아입고 올테니까 조금만 기다려줘!

츠무기 : 네? 곧 나갈 차례에요, 사쿠라모리 언니! 기다려주세요…… 우리, 어떻게 할라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