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텍스트

[밀리시타 번역] 오퍼 텍스트 : 텐쿠바시 토모카

라인슬링 2019. 9. 11. 10:43

밀리시타 오퍼 텍스트 번역

텐쿠바시 토모카



 ▷ 
치즈루 언니와 듀엣 곡을 불렀어요. 둘이 함께 고귀한 하모니를 연주했어요~ 하지만 성모인 제 사명은 아직 끝나지 않았답니다♪


 ▷ 
메이드 카페에서 일일 점장을 했어요~ 후카 언니는 메이드 의상을 부끄러워하긴 했지만, 마지막에는 멋진 미소를 보여줬어요


 ▷ 
우후훗. 아기 돼지들에게서 치유의 메시지가 잔뜩 도착했어요~ 미키는 너무 많이 치유된 나머지 잠든것같지만요~


 ▷ 
이쿠가 열심히 사인을 적고 있는걸 보니 모성이 자극되네요~♪ 어린 아이의 힘은 가끔은 신비함마저 느껴지네요~



우후훗. 이보다 더 이상적인 결과는 없겠어요~♪ 성모의 자애를 아기 돼지들에게 전할 수 있겠네요~



후훗, 오늘은 합격점 이상의 결과가 나왔네요~ 이대로 열심히 해보죠~



괜찮은 결과였어요~ 더 이상적인 결과를 향해 나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