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텍스트

[밀리시타 번역] 오퍼 텍스트 : 아마미 하루카

라인슬링 2019. 9. 17. 11:40

밀리시타 오퍼 텍스트 번역

아마미 하루카




 ▷ 
라디오 스케줄 재밌었어요♪ 하지만 미라이가 온갖 버튼을 누르려고 하는 바람에 막느라 힘들었어요~! 아하핫♪


 ▷ 
수고하셨어요♪ 심사위원을 하고 왔어요. 아리사의 심사 코멘트는 정말로 자세해서 깜짝 놀랐어요...... 역시 분석력이 있구나, 라는 느낌이었어요!


 ▷ 
수고하셨어요 프로듀서 님! 에헤헤♪ 치하야는 역시 훌륭한 점장이었어요. 저도 보고 배워서...... 노려라, 일일 점장 마스터! 가 되겠네요♪


 ▷ 
나레이션 스케줄에 다녀왔어요! 일본 전통복을 소개하는 방송이어서 츠무기가 힘이 들어가있더라고요♪ 신이 나 있는 모습이 귀여웠어요!



스케줄은 대성공이에요! 전에 받은 프로듀서님의 조언을 떠올렸더니 굉장히 잘 됐어요. 에헤헷♪



오늘 스케줄도 잘 끝났네요! 모두가 기뻐해주셔서 정말로 행복해요♪



스케줄 수고하셨어요 프로듀서 님. 다음에도 열심히 할테니 잘 부탁드려요!